13남매 맏딸 남보라 근황 몸매 남동생 민우

 

 

남보라 하면 언제나 싱글벙글 웃으며 밝은 미소를 짓는 13남매의 장녀로 나온 인간극장이 먼저 떠오른다. 그만큼 남보라 이야기가 나오면 그녀의 대가족과 많은 형제들이 항상 함께 관심을 갖고 함께 근황이 궁금해진다.

 

 

남보라 프로필

 

남보라(南보라)는 한글 이름이다.
 

출생1989년 11월 27일

남보라 나이 28세 고향 서울특별시
 

남보라 본관 의령 남씨
 

신체 남보라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남보라 출신학교 성일중학교 (졸업)
남보라 학력 이화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경영학과 (학사)
 

데뷔 2004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천사들의 합창"
 

가족 집안 남보라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슬하 8남 5녀 중 장녀 (둘째)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남보라 종교 개신교
 

사이트 sns 남보라 인스타그램 남보라 마이너 갤러리

 

 

 

"남보라 형제 자매 남매"

 

남보라 형제들 이름 나이 순서, 남보라 오빠이자 첫째 아들 남경한(30 지난 2017년 기준 나이), 첫째 딸 남보라 (29), 남보라 남동생 여동생들 남지나(26), 남진한(24), 남석우(22), 남휘호(21), 남세빈(20), 남다윗(19), 남세미(18), 남소라(16), 남경우(14), 남덕우(11), 남영일(9)

 

 

 

남보라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타고난 연예인 기질이 있었나 보다. 남보라는 이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때 자신들의 많은 형제 덕에 티비에 나올계기가 생긴다.

 

 

 

(키는 크지 않지만 남보라는 비율이 좋고 얼굴크기가 작아 실물이 유명하다. 그만큼 실제로도 남보라는 몸매는 상당히 멋지다고 한다)

 

 

 

당시 남보라는 2005년에 11남매의 일상 생활을 담은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예능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맏딸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것.

 

 

 

(남보라 어릴때 어렸을 적 과거 사진)

 

 

 

출연 직후에는 남보라는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없었고, 관계자들의 연예인 제의도 거절했다고 한다. 하지만부모님의 설득과 계속된 소속사의 러브콜 끝에 연예인이 되기로 마음먹었다고.

 

 

 

그렇게 남보라는 신동엽이 진행하는 "천사들의 합창"을 계기로 얼굴을 알려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제대로 연기자로 데뷔했다.

 

 

 

그러나 극 중에서 비중이 크지 않은 역할이었고 시트콤 자체가 큰 재미가 없어 남보라의 연예인 시트콤 데뷔작은 허망하게 지나간다.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하기도 하며 티비와 라디오 스크린을 오가며 인지도를 확실히 한 남보라다)

 

 

(과거 남보라와 노홍철의 모습. 상당히 앳된 모습이다. 이런 과거 모습을 보면 남보라 성형수술 전후 의혹들은 사실이 아님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때의 남보라의 연기실력은 지금과 같이 출중하지 않아 오히려 시트콤이 망한게 커리어에 도움이 됐다고 하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이렇게 남보라의 얼굴이 사람들 속에 잊혀질 뻔할즈음 또한번 그녀를 대중에 널리 알리게된 계기가 있었는데 바로 2008년 인간극장에서도 11남매의 장녀로 출연하면서다. 그리고 이후 두 명이 더 태어나며 남보라 형제는 13남매가 된 것이다.

 

 

 

그 후에도 남보라는 드라마, 영화의 조연 및 독립영화의 주연으로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그러나 연예계에서 큰 존재감이 있는 위치는 아니였으나 2011년 영화 써니를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드디어 2012년 초 해를 품은 달의 민화공주 역할로 호평을 받으면서 유명 연예인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당시 송재희 또한 이 드라마를 통해서 얼굴도장을 확실히 찍게 된 것으로 안다.

 

 

 

이후 남보라 인지도를 살펴보면 영화 "돈 크라이 마미"와 드라마 상어 등으로 꾸준히 연기활동 중이며, 남보라는 비쥬얼이 좋은 편이라 CF에는 꾸준히 캐스팅되고 있다.

 

 

 

평소 부모님의 식당 일을 밝은 모습으로 도우면서 "부모님의 식당 일을 돕는게 부끄럽지 않다"는 발언을 하며 남보라 인성에 대해 이견이 없게 했다.

 

 

 

또 남보라는 연예인임에도 아무렇지 않게 지하철을 이용하는 등 개념 연예인으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써니 이후 절친이 된 배우 박진주를 태우고 가는 장면이 나간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오기도 했다.

 

 

 

"남보라 열애 성매매루머"

 

2016년 2월 15일 저녁 5시에 방송되는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는 남보라 열애설을 단독 보도한다는 예고성 기사를 지난 11일 데이트 사진과 함께 제휴사인 YTN 을 통해 내보내며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다.

 

 

 

이에 남보라의 소속사는 양측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힌다. 이에 매체들은 다시 밸런타이데이였던 지난 14일 데이트 사진을 첨부해 재차 기사를 내보냈다.

 

 

 

이에 당황한 소속사는 결별 시기는 최초 기사 발행 직전인 오늘 오전이었다고 밝혀 아직까지 네티즌들의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남보라는 이런 열애설에 더해 “성매매 루머가 있었다. 또 스폰서 루머도 있었다. 떳떳하게 살았다고 통장을 보여주고 싶었다. 루머가 무서운 게 제가 입을 닫고 있으니 그걸 믿더라”라며 “소송을 해서 몇 명이 잡혔다”고 택시에 나와 말했다.

 

남보라 집안을 살펴보면 보이프렌드 민우가 그녀의 조카라고 한다. 집안의 내력인가? 연예인 기질이 다분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남보라 남동생 자살 사건은 남보라 본인이 이야기를 꺼려하므로 포스팅에 담지 않는다. 다만 이 당시 남보라는 정말 슬퍼했다고 하니. 앞으로의 남보라와 12남매의 건강과 건승을 응원하고 기원해주자.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인영♥정유미 몸매  (0) 2017.09.14
이태임♥나이 몸매 예원  (0) 2017.09.13
서예지 몸매 학력♥언니  (0) 2017.09.13
강지영 아나운서♥집안 성형전  (1) 2017.09.11
오승은♥남편 박인규 이혼사유▼  (0) 2017.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