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정유미 유인영의 특별함.

 

 

별에서 온 그대라는 중화권 사상 최고의 인기작인 한류드라마에서 전지현에게 밀리지 않은 외모를 선보였던 유인영은 언제나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며,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유인영 프로필


 유인영 본명 유효민

출생 1984년 1월 5일

유인영 나이 34세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 집안 유인영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슬하 1남 2녀 중 둘째, 유인영 오빠, 여동생 사촌 유혜영 아나운서
 

신체 유인영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유인영 출신학교예일여자고등학교
유인영 학력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데뷔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유인영 사이트 sns 인스타그램

 

수상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인기상 외 6건

 

 

 

유인영은 고등학생 때 패션잡지를 보다가 "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 모델 학원에 접수했다고 하며 연예계의 길로 드러선걸로 유명하다.

 

 

 

이후 유인영은 2003년 리바이스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한다. 유인영은 이후 KBS의 드라마시티 <오! 사라>로 연기자 데뷔하게 되는데, 급속도록 성장하며 KBS의 <러브홀릭>으로 주연을 따냈다.

 

 

사실은 김규리(당시엔 김민선)가 여주인공이였고, 서브주연이 유인영이였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예다. 유인영의 라이징스타의 길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유인영은 이듬해 눈의 여왕에서도 주연급으로 캐스팅 되었고 처음 언론 보도도 현빈과 커플을 이룰 것으로 얘기해서 스타덤에 오르나 했더니, 아쉽게도 여주인공은 성유리였다.

 

 

 

유인영은 CF모델 때부터 홍콩의 여배우인 이가흔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때문에 연예계 데뷔도 꽤 빠른 편이다.

 

 

 

(뛰어난 몸매로 유명한 유인영과 신민아가 둘이 서있으니 더욱 더 자태에서 아우라가 나는 것 같다. 유인영 신민아 실물을 보면 얼굴크기가 너무 작아 소멸될 것 같다는 목격담이 있을 정도로 비율이 좋다)

 

 

 

(유인영은 골반과 엉덩이 부터 내려오는 다리라인이 굉장히 길고 예쁘기로 유명하다)

 

 

거기다가 한채영과 한고은만이 가지고 있었던 큰 키 + 늘씬한 몸매 + 비주얼이 받쳐주며 모자란 데 하나 없는 유인영이다.

 

 

일반적으로 방송에서 워낙 악역을 맞는 유인영이라 보여지는 평소 비주얼은 전형적인 차도녀 느낌의 미인상이다. 하지만 옅은 화장을 했을 땐 새침데기 같은 외모라 귀여운 느낌도 드는 팔색조의 매력이 강하다.

 

 

(유인영 뒤태)

 

2011년 여배우 하우스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유인영 실제 성격과 인성은 애교와 붙임성이 있는 성격이라고 한다.

 

 

악녀특집으로 해서 유인영이 런닝맨에서 보여준 악바리 근성 역시 꽤나 인상 깊다. 출연 당시 비화를 보면 세심한 면모가 있다.

 

 

 

이렇게 연기뿐만아니라 비주얼이 더더욱 받쳐주는데도 안타값게 뜨지 못한다는 게 이상할 지경. 앙칼진 목소리가 보통은 악녀 속성을 가진 데다, 이 때문에 한정된 연기 패턴 때문이라는 평이 있긴 하다.

 

 

 

받쳐주는 정도가 아니고 남녀 가릴 것 없이 이상형으로 지목할 정도로 유인영은 상당한 미인이다. 외적인 면을 살펴보면 유인영은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거기다 늘씬한 각선미 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

 

 

 

개인적으로 유인영이 대부분의 출연작에서 악녀로 출연했기 때문에 이미지가 고정된 것 같아 안타깝다. 컨셉을 따뜻한 청순섹시 누님으로 잡는다면 꽤 어울릴 듯 싶고, 늘씬하고 화려한 미인이라 은근히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는 편이다.

 

 

 

(유인영 과거 데뷔초 사진을 보면 성형수술 전이라 할 수 있는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유인영은 베테랑에서 조태오(유아인 분) 때문에 온통 곤욕을 치르는 주요 조연으로 나왔지만 영화가 1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지도가 또한 높아졌다는 평이다.

 

 

또 노출을 감행하며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 유인영은 2017년 여교사로 제22회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다.

 

 

 

정유미 프로필

 

출생 1984년 2월 23일

정유미 나이 34세 절친 유인영과 동갑

정유미 고향 부산광역시
 

가족 정유미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무남독녀
 

정유미 종교 천주교 (세례명: 엘리사벳)
 

신체 정유미 키 167cm, 몸무게 체중 45kg

정유미 출신 학교 덕문여자고등학교
정유미 학력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데뷔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
 소속사 엘앤홀딩스
 

정유미 사이트 sns 인스타그램

 

수상 2016 제5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장편드라마 여자 우수연기상 외 3건

 

 

 

정유미는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 후, 2010년 MBC 드라마 《동이》, 2011년 영화 《너는 펫》,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2012년 SBS 드라마《옥탑방 왕세자》등 다수의 작품으로 이름을 알리며 팬층을 넓혀 갔다.

 

 

 

하지만 정유미를 가장 알렸던 건 가수 정준영과 함께 찍은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아니었나 생각된다. 당시 정유미는 여자친구로서 가져야할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뭇남성들의 심장을 자극했다.

 

 

 

이렇게 친한 배우 유인영과 정유미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고 한다.  유인영과 정유미는 최근 진행된 ‘인생술집’ 녹화에 참여, 남다른 ‘워맨스’를 과시했다고 하는데, 기대가 된다.

 

앞서 서술했듯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잘 알려졌으며, 평소에도 자주 만나 우애를 다진다고 하는데 이번 ‘인생술집’ 방송을 통해 유인영 정유미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 술과 관련된 에피소드 등이 기대가된다. 앞으로 유인영과 정유미 두 사람의 우정이 계속되길 바라며 하루빨리 열애와 결혼소식이 들려오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