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수영 박경림 남편 박정훈, 박경림 송혜교 결혼 유산.

 

 

가요계의 여왕이었던 이수영 절친 박경림은 연예계의 마당발로 가장 유명한 인물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박경림은 어려운 집안 환경을 이겨내며 자신의 길을 개척해 성공한 걸로도 유명한데, 절친 이수영 또한 마찬가지라고 한다.

 

 

박경림 프로필


 출생 1979년 3월 30일

박경림 나이 39세 고향 서울특별시
 

박경림 본관 충주 박씨
 

신체 박경림 키 16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
 

박경림 출신학교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
박경림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숭실대학교 국제통상대학원 프라이빗뱅킹(PB)학과 (석사)
 

데뷔 1998년 KBS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

 

박경림 재산에 대한 궁금증은 그가 

소속사를 옮길 때 10억의 몸값이었다는 걸

알면 대략 얼마인지 알 수 있는 부분.
 

가족 집안 박경림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박경림 남편 배우자 박정훈, 박경림 아들 박민준
 

소속사 코엔스타즈
 

SNS 사이트 박경림 팬카페 트위터

 

 

 

(박경림과 절친이라고 알려진 송혜교, 이진 등은 학창시절부터 얼짱이라고 알려지며 엄청난 유명세를 탔다고 한다)

 

 

 

이수영 프로필

 

이수영 본명 이지연(李知姸)
 

이수영 본관 전주 이씨
 

 출생 1979년 4월 12일 이수영 나이 39세
고향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이수영 별자리 성좌/지지, 양자리/양띠
 

 신체 이수영 실제키162.4cm,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이수영 출신학교 서울문정초등학교
문정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이수영 학력 경원전문대학 유아교육과 중퇴
 

 가족 이수영 어머니 아버지 1남 2녀 중 장녀

이수영 남동생 여동생
이수영 남편 조재희, 슬하 1남(이수영 아들)
 

이수영 종교 개신교(침례회)
 데뷔 1999년 1집 앨범 'I believe'
 

소속사 블루프린트 뮤직

사이트 sns 이수영 트위터 팬클럽 크리스탈

 

 

 

박경림은 개그맨 박수홍의 팬클럽 회장으로 시작해 그 인연으로 고등학생 때 MBC의 심야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돌발소녀라는 기믹으로 라디오 출연을 했다.

 

 

 

(박경림과 이수영은 장나라와도 절친 사이로도 유명하다)

 

 

당시 박경림은 엄청난 입담으로 차츰 인지도를 높여가기 시작해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그 어떤 연예인보다 그당시 연예계의 정점에 올랐다 할 수 있다.

 

 

당시 박경림은 여고생답지 않은 걸걸한 입담과 특유의 당당함으로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첫 등장은 장기자랑 코너였는데 청취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결국 고정을 꿰찼다. 물론 얼굴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였다.

 

 

 

그 이후 박경림은 90년대 말부터 MBC 예능프로그램에 등장하기 시작해, 드세면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사각턱'과 '특이한 목소리' 기믹을 앞세워 새로운 예능캐릭터의 트렌드를 이끌며 얻기 시작한다.

 

 

그리고 박경림은 결국 2000년대 초반에 정점을 찍어 수많은 광고와 방송3사 인기프로그램들에 출연하다 못해 영화나 드라마에까지 출연하는 등 연예계 블루칩이 되며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단발성으로 끝나는 일부 연예인들의 인기와 달리 길게 사랑받은 박경림은 2001년 연예대상을 수상하기에 이른다. 그 후에도 2000년대 중반까지 꾸준히 예능계의 인기스타로 활약하였다.

 

 

 

박경림의 등장과 스타로 가던 과정은 사실상 한국 예능계를 넘어 연예계 전체의 흐름을 바꾼 파격적인 일이었고, 그녀는 그야말로 21세기 연예오락 프로그램계의 혁명같은 존재였다.

 

 

당시까지 개그우먼이 아니면서 미모가 뛰어나지 않은 여자연예인이 연예오락 방송계의 스타로 부상한 경우는 사실상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박경림을 통해 그런 트렌드가 생성되었으며, 사실극 형식이 아닌 리얼버라이어티 예능에서 별명을 통한 캐릭터를 만든다는 개념도 박경림이 처음이라 할 수 있다.

 

 

 

MBC에서 가장 잘나가던 주말 연예오락 프로그램이던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에서 당시 가수 뿐만 아니라 예능으로서도 최고의 인기스타들이 나왔는데,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은 이수영 몸매)

 

당시 진행자 유재석 등이 박경림에게 '복태'라는 남자아이 별명을 만들어 그걸로 웃음을 주던 것이 별명을 통한 캐릭터를 만든다는 개념의 시초라 할 수 있겠다.

 

 

 

박경림 이후 박경림처럼 예쁘지 않지만 매력있는 컨셉의 여자연예인들이 꽤 나오기는 했지만, 그녀의 전성기 이후 10여년이 지난 후까지도 그녀같은 스타일로 광고계까지 접수하는 여성 대스타는 없다는 평이 일반적이다.

 

 

 

이렇게 박경림 같은 연예인이 전혀 나오지 않은만큼, 그녀는 그야말로 한국 연예사에서 절대적인 역사를 쓴 입지전적인 인물이라 할 수 있다.

 

 

 

"이수영 이효리 절교 루머"

 

이수영은 루머가 많은 편이었는데, 특히 이수영과 이효리가 사이가 안좋다며 절교 했다는 루머가 유명했다. 이런 이수영 이효리 절교 이야기는 당시 너무 친한 이 둘 사이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는데,

 

 

 

이수영을 자꾸 불러내며 놀러다니던 이효리에 대해 이수영 소속사가 접근 금지령을 내리며 절교라는 이야기가 나온 것이다. 이에 대해 이수영은 연인이 아닌 오랜 인연인 친구사이에서 절교란 있을 수 없다며 루머임을 일축했다.

 

 

 

한때 매니저 얼굴에 순대를 집어던졌다, 딸기도 매니저가 꼭지를 따줘야 먹는다는 식의 루머가 돌기도 했으나 <절친노트2>에서 박경림의 도움으로 직접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박경림 남편 박정훈 사진)

 

박경림과 이수영이 결혼을 할때 둘 다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였다. 당시 박경림 남편 박정훈은 연예인 처럼 잘생긴 외모가 특히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었다.

 

 

(박경림 결혼식 웨딩 사진)

 

실제로 지하철에서 실물을 본 적 있는데, 정말 남자가 봐도 훈남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이수영은 라디오 방송을 꾸준히 하던 중 2010년 8월 결혼 발표를 하여 화제가 되었다.

 

 

 

이수영 남편 직업 등 프로필은 10살 연상의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다 팬들은 10년 연상의 남자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멘탈붕괴를 겪었으나 현재까지 행복한 부부로 살고 있어 많은 이들에 귀감이 된다는 평이다. 이수영은  2011년 7월 27일 아들을 순산했다.

 

박경림 또한 유산을 하며 임신과 출산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는데 남편의 내조덕분일까? 다행히 건강한 아들을 낳아 행복히 잘 살고 있다. 이런 모습마저 닮은 절친 박경림과 이수영이 오래도록 좋은 우정으로 남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