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돈꽃♥장혁 박세영

2017. 11. 12. 11:08

돈꽃 시청률♥장혁 박세영 이순재.

 

 

아역배우 김지민부터 걸출한 연기자 이순재 장혁 등을 주연으로 MBC 새 주말특별기획 ‘돈꽃’이 첫 방송부터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이 어떤 건지 보여줬다.

 

 

장혁 프로필

 

장혁 본명 정용준
 

출생 1976년 12월 20일

장혁 나이 만 40세 고향 부산광역시
 

신체 몸매 장혁 키 174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

장혁 실제키는 172cm 라는 이야기도 있다.
 

별자리 성좌/지지 사수자리/용띠
 

장혁 출신학교 잠전초등학교
아주중학교,사직고등학교
장혁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장혁 종교 무종교
 데뷔 1997년 SBS 드라마 '모델'
 

배우자 작형 아내 부인 김여진 슬하 2남 1녀
 자녀 장혁 큰아들, 작은아들, 딸 
 

취미특기 장혁 절권도(2004~), 권투
 소속사 싸이더스 iHQ
수상 2017 한국 드라마를 빛낸 스타상 외 26건

사이트sns 장혁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장혁이 주연으로 나왔던 드라마 추노속 한장면)

 

장혁의 토요일 밤 지상파 드라마 도전이 신선하면서도 강렬했다는 호평 속에 첫발을 뗐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2회 연속 방송한 MBC 토요드라마 '돈꽃시청률'은 1회 10.3%, 2회 12.7%의 시청률을 보이며 시작부터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첫회에서는 사법고시 출신의 변호사 강필주(장혁 분)가 개인적인 복수를 위해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청아그룹에 들어가는 내용부터 시작됐다.

 

 

 

그리고 장혁이 정말란(이미숙)과 장부천(장승조)의 충실한 개로 살아가는 모습이 빠른 속도로 그려졌다. 장혁은 깊은 심리 연기를 통해 복수와 멜로를 동시에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절권도를 한 장혁 몸매는 굉장히 좋기로 유명하다. 장혁 복근은 엄청난 운동량을 소화한 방증)

 

 

 

드라마에서 펼쳐진 장혁의 계획엔 나모현(박세영)과 장부천(장승조)의 결혼을 계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돈꽃 방송분에서 장혁은 장승조가 청아가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자, 이미숙에게 장부천을 유력 대통령 후보 나기철의 딸 박세영과 결혼시켜 청아가를 지키게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어 장혁은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박세영에게 부천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성사시키기 위해 작전 실행에 나섰다. 필주는 철새도래지에서 날아가는 새를 총으로 쏘며 부천에게 새를 구하러 가라고 지시했다. 이에 부천과 장세영은 새를 구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졌다.

 

 

 

돈꽃의 익사이팅한 전개는 계속됐다. 장혁이 ‘청아가의 개’ 노릇을 자처하며 이미숙에게 헌신한 이유가 밝혀졌다. 알고 보니 장혁은 청아그룹의 숨겨진 손자였고, 과거 자신을 위협했던 말란에게 복수하기 위해 칼날을 갈고 있었던 것.

 

 

이외에도 장혁과 박세영의 서로의 첫 사랑이었다는 과거가 밝혀지며 이후 돈꽃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장혁과 박세영 아역배우들의 연기에도 호평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장혁 전지현 주연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일명 여친소는 엽기적인 그녀2 형식으로 나와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인기를 끌었다)

 

 

 

배우 김지민이 박세영 아역으로 나와 '돈꽃'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김지민은 지난 11일 처음 방송된 MBC 새 주말드라마 '돈꽃' 2회에서 박세영의 아역을 맡아 어린 나모현 역으로 등장했다. 그는 장혁의 회상 신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박세영 프로필

 

박세영 탤런트, 모델

출생 생년월일1988년 7월 30일

박세영 나이 만 29세 고향 서울

 

신체 몸매 박세영 키 166cm, 몸무게 체중45kg , 혈액형 A형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박세영 학력상명대학교 영화과

안양예술고등학교  발산중학교 
박세영 출신학교 강선초등학교 

데뷔2002년 MBC 드라마 '어사 박문수'

사이트sns 박세영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김지민은 MBC '운빨로맨스' '달콤살벌 패밀리', KBS2 '어셈블리' 등에 출연했고 지난 7월 종영한 SBS '초인가족 2017'에서는 나익희 역으로 활약했던 아역배우다.

 

 

 

돈꽃에서 박세영 아역배우로 나온 김지민은 어린 나모현역으로 나와 스스로 목숨을 끊고자 강에 들어간 어린 강필주(장혁 아역 조병규 분)를 잡아 끌었다.

 

 

 

김지민은 필주에게 필사적으로 인공호흡을 했고 깨어난 그를 향해 목놓아 "왜 그래. 왜 자꾸 그래. 나 무섭단 말이야"라며 원망 섞인 눈물을 터뜨렸다. 놀란 마음에 어린 아이처럼 엉엉 우는 김지민의 감정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박세영 장혁 과거 인연이 '돈꽃'의 핵심 관전포인트로 자리잡은 만큼 이날 김지민의 등장은 짧지만 매우 중요했다. 어린 나모현이 주운 목걸이가 성인이 된 두 사람의 재회에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이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몰입도 있는 연기로 방송 직 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지배당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되니 돈꽃 방송 시간을 참고하시고 즐거운 시청되시길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노자키 아이♥  (0) 2017.11.12
양현석 박진영▼ jyp yg연습생 우진영  (0) 2017.11.12
믹스나인 김소리 코코소리♥  (0) 2017.11.12
박잎선▼  (0) 2017.11.10
홍상수 김민희▼맞담배 이정재 결별이유  (0)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