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온라인 스토어 대안 방법.

 

 

현재 평창 롱패딩을 밤새어 구매하려고 기다렸던 대기자들 사이에서 우려했던 일이 일어났다. 2018 동계올림픽의 평창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17일 오전 접속자 폭주로 인해 마비된 것이다.

 

 

 

(평창 롱패딩 색상은 흰색, 회색, 검은색으로 총 3가지이며, 평창 올림픽의 슬로건 ‘하나 된 열정(Passion. Connected)’이 옷 뒷부분과 왼쪽 팔에 새겨져있다)

 

 

 

평창 동계 올림픽을 기념해 판매한 구스다운 점퍼 ‘평창 롱패딩’이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매진된 가운데, 17일 재입고 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접속자가 몰린 것으로 보인다. 오전 10시 39분까지 접속 불가한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평창 롱패딩은 14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거위털 충전재(솜털 80%·깃털 20%)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지니고 있는 건 물론이거니와 타 브랜드에서 비슷한 품질의 제품을 40만원대에 판매해 높은 가성비로 입소문을 탔다.

 

 

(평창 온라인 스토어 외에 오프라인 스토어로 사람들이 몰릴 걸로 예상된다)

 

평창 롱패딩은 16일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 전 지난 12일 이미 출시 보름 만에 1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당시 아동용 패딩도 첫 주문 물량 2000장이 매진됐다고 전했다.

 

 

 

 

한편, 평창 온라인 스토어 외에 가장 대표적인 평창 굿즈 스토어 롯데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는오는 22일 추가 물량이 들어올 예정이라고 한다.

 

 

 

평창 롱패딩의 인기가 치솟는 가운데, 재입고를 기다리는 네티즌들은 서버가 마비된 상황에서도 계속 평창 온라인스토어를 주시하고 있다.

 

 

 

이렇게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상품인 일명 ‘평창 롱패딩’이 ‘가성비 끝판왕’으로 알려지며 주문이 폭주해 순식간에 평창 온라인 스토어 에서도 품절되는 사태가 다시 한번 발생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평창 온라인 스토어에서 파는 평창 롱패딩 제품의 공식 명칭은 ‘구스롱다운점퍼’로, ‘Passion. Connected’라는 영어 글귀가 팔과 등에 디자인된 심플한 형태의 제품이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블랙, 차콜, 화이트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일반 브랜드의 롱패딩 제품에 비해 매우 저렴한 14만 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현재 평창 온라인스토어에서 패팅 제품이 모두 품절된 상태다. 강원도청은 지난 16일 해당 제품이 재입고될 것이라고 전했지만 현재 평창 온라인 스토어가 마비된 것을 보면 빠르게 품절이 예상된다.

 

 

 

강원도청은 이보다 앞서 몇몇 온라인 매체에 “평창 롱패딩이 17일 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의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에 재입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엘롯데에서도 판매중이지만, 엘롯데 역시 모두 품절된 상태다. 한편, 평창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판매중인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의 위치를 안내하고 있다.

 

 

"평창 온라인 스토어 '평창 롱패딩' 실제 구입 후기"

 
현재 평창 롱패딩 실제 후기 또한 화제다 바로 평창 롱패딩에 대해 쓴소리도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가성비 최고 VS 싼 게 비지떡' 이 찬반된 의견이 온라인에서 부딪히고 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구스롱다운점퍼', 일명 '평창 롱패딩'은 제2의 '허니버터칩'이라고도 불리며 재입고 되자마자 완판이라는 큰 인기를 끌었다.

 

 

이런 와중에 평창 패딩 열풍이 '거품'이라는 네티즌들의 후기가 올라오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평창 롱패딩'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일각에서는 구매자들의 '후회'도 잇따르고 있는것.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네티즌들이 공통적으로 지적한 평창 온라인 스토어 구매한 평창 패딩의 가장 큰 단점은 '충전재 부족'과 '털빠짐'이라고 한다.

 

 

 

또한 평창 온라인 스토어 와 백화점 등에 팽창 패딩이 재입고 되자마자 금세 품절되는 현상을 두고 '업자'들이 사재기를 해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되판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되며 비난의 소지를 높이고 있다.

 

 

(평창 온라인 스토어 실제 후기)

(평창 온라인 스토어 서버 마비된 후 사과베너를 띄우고 있다)

 

실제로 중고거래 사이트에는 평창 롱패딩을 정가보다 비싸게 판매한다는 글이 연일 올라오고 있다. 거기다 패딩이 너무 얇다는 등 품질면에서도 여러 소리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평창 온라인 스토어 한 관계자는 한가지 팁을 주기도 했는데 "평창 패딩이 기존 의류 브랜드인 폴햄과 같은 곳에서 만들어진다"면서 "평창 롱패딩을 꼭 사고 싶다면 폴햄의 롱패딩을 사면 된다"는 대안을 이야기 했다. 하지만 평창 패딩이라는 가성비 까지 똑같을지는 모르는 만큼 열풍은 당분간 이어지지 않을까 싶다.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창립▼손석희  (0) 2017.11.19
그것이알고싶다 안아키▼  (0) 2017.11.19
평창 롱패딩♥파는곳  (0) 2017.11.17
▼수능연기▼  (0) 2017.11.15
▼포항지진▼  (0) 2017.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