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딸 이미소 몸매, 그리고 남편 이정길 루머.

 

 

우리에게 난방투사로 알려진 김부선은 소위 센캐로 통한다. 또한 말죽거리 잔혹사 권상우 주연 영화에서 떡볶이 집 주인 아줌마로 등장해 그의 특이한 말투를 많은 이들이 따라하게 할정도로 화제성 짙은 인물이기도 하다.

 

 

김부선 프로필

 

김부선 본명 김근희

출생 생년월일 1961년 7월 7일

김부선 나이 57세 고향 제주도
 

신체 사이즈 몸매 김부선 키 169cm
 

김부선 학력 출신학교 대정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
 

가족 집안 김부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자녀 김부선 딸 이미소

 

김부선 이혼 재혼 이야기와 함께,

김부선 남편 이정길 이야기는 근거없는 루머이다.

 

 

(김부선 젊은 시절 전도연과 함께 영화속에 앳된 얼굴을 드러내고 있다)

 

"배우자 김부선 남편들?"

 

많은 분들이 김부선 남편에 대해 궁금해 하실거라 생각된다. 김부선 결혼 한 남편은 아니고 김부선은 사실혼 관계의 내연남과 살았다고 한다.

 

 

(말죽거리 잔혹사 김부선 떡볶이 씬은 굉장히 유명했다. 이렇게 영화 속 김부선 떡볶이 장면 이후로 그녀의 인지도는 상당히 올라간다)

 

여기서 안타까운 부분은 김부선 남편이라는 내연남이 김부선에게 딸 아이 하나만 낳아달라 청혼해 놓고, 막상 김부선이 아이를 낳자 4개월된 갓난아이를 놓고 도망쳤다고 한다.

 

 

 

실제로 김부선 남편에 대해 "전 남편은 이혼한 경험이 있었고 내가 심장병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그 내연남이라는 사람은 이미 재혼까지 한 유부남이었다" 라고 방송에 나와 이야기 한 바 있다.

 

(그 당시 내연남 사이에서 낳은 김부선 딸 이미소 참 건강한 성격으로 자란것 같다)

 

 

그러며 김부선은 "의사가 애 낳을면 죽을수도 있다고 했는데 난 사랑해서 그 남자 아이를 낳았다. 딸을 낳아달라고 해서 청혼으로 받아들이고 아이를 낳았는데 농담이었다고 하면서 사라졌다. 이후에 정말 안 나타났다"고 힘든 과거사를 이야기 했다.

 

(이미소 몸매 는 엄마 김부선을 닮아서 인지 빼어난 자태를 숨길 수 없어보인다. 실제 김부선 젊은시절 비키니 입은 사진은 아직도 화제다)

 

김부선 딸 이미소 프로필

 

이미소 영화배우, 탤런트

 
출생 생년월일1988년 10월 29일

이미소 나이 만 29세

 

신체 사이즈 몸매 이미소 키 170cm, 몸무게 체중 48kg

이미소 학력건국대학교 영화학과

데뷔2002년 영화 '보리울의 여름'

 

이미소 성형수술 성형전 이야기는 근거 없는 루머다.

실제 얼굴을 보면 성형수술이 거의 전무했던 시절인

김부선 젊었을 때 모습과 판박이란 것을 알 수 있다.

 

 

 

이후 김부선은 산을 돌아다니가 내려와  어머니 언니가 있는 시골로 내려갔고 서러운 마음에 매일 밤 울었다고 한다. 김부선은 "그때 내 나이가 28살이었다. 알고보니 엄마도 우리 아버지와 첫 결혼이 아니더라" 라며,

 

(김부선 난방비 비리 폭로 사건 당시 cctv영상 속 한 장면)

 

 

 제주도 4.3 사건 때 자신의 어머니의 남편과 아들이 학살당했다며 이야기를 했다. 그 이야기를 듣는 순간 김부선은 엄마는 이런 일을 당했는데 난 절대 엄살 부리지 말아야지 생각하고 딸 이미소도 내가 키울거라고 다짐했다고 한다.

 

 

"김부선 난방비 비리 폭로 사건"

 

김부선에게 난방열사,투사라는 칭호가 붙은 사건이다.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옥수동 난방비 비리 사건이 일어났을 때 김부선 본인이 거주하는 옥수 하이츠 아파트도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한다.

 

 

(김부선 이미소 모녀지간 사이가 좋아보여 본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한다)

 

그래서 김부선은 아파트에 주민소집 전단지도 붙이고 구청에도 찾아가는 등 발로 뛰며 문제 해결에 나섰다.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도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이후 김부선 난방비 비리 폭로 사건은 2014년 3월에 기사화되며 화제가 됐다. 결국 2014년 8월에 아파트 관리소장이 해임되며 좋게 해결되고 사건이 끝나는 줄 알았다.

 

 

 

"김부선 대마초 마약 사건"

 

김부선은 네 차례 마약 복용 전과가 있다. 첫번째는 1986년 10월 21일 필로폰 상습복용자로 적발. 두번째는 1989년 7월 7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적발. 세번째로 1994년 11월 18일 대마초 흡연으로 적발되었을 때는 전국에 지명 수배가 내려졌었다. 그리고 2004년 검거당시는 헌법소원까지 내서 유명해졌다.

 

 

하지만 2014년 9월 거주하는 옥수 하이츠 아파트의 부녀회장과 부녀회원들이 불법으로 난방비를 장기간 내지 않은 것을 항의하려고 찾아가는 과정에서 김부선과 가벼운 다툼이 있었던 것이 문제가 된다.

 

 

 

바로 부녀회장과 회원들 측에서 적반하장격으로 '김부선이 나를 때렸다'라는 식으로 악의적인 소문을 퍼트려 곤경에 처하게 만든 것. 하지만 다행히 김부선 측의 항의와 네티즌들이 힘을 보태며 되려 부녀회측이 비판을 받게 됐다.

 

 

 

"김부선 딸 이미소 따뜻한 관계"

 

배우 김부선 딸 이미소는 요즘 엄마보다 더욱 근황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제법 인지도가 높아졌고 그에 따라 인기도 많아 졌다.

 

 

 

김부선 딸 이미소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유한 적 있는데, 특히 엄마 김부선을 똑 닮아 남다른 미모를 자랑한 이미소의 셀카가 화제를 모았다. 현재 김부선 딸 이미소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러한 이미소 에게 김부선이 과거 한 말이 화제다. 김부선은 “딸 이미소가 혼전임신을 해도 잔치를 열고 축하해줄 것”이라며 쿨한 모습을 드러낸것.

 

 

특히 김부선은 위에서 서술했듯, 당시 내연남에게 버려지며, 미혼의 몸으로 돌연 임신을 해 딸을 키워우며, 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당했던 힘든 과거가 있기에 더욱 이런 마음 아닐까 싶다.

 

 

 

김부선은 당시 “우리 사회가 따뜻한 시선으로 미혼모들을 바라봐줬으면 좋겠다”며 미혼모에 대한 당부의 말을 전하며 훈훈한 마무리를 지었다. 앞으로도 김부선 이미소가 끈끈한 모녀의 정을 보여주며, 계속해서 도전하는 모습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소영 나이 움짤 몸매♥손흥민 결별  (0) 2017.11.22
공형진 채무▼아내 이혼 파산  (1) 2017.11.22
▼김동선김승연▼  (1) 2017.11.21
♥신승훈 김건모 재산♥  (0) 2017.11.21
♥강경준장신영♥결혼  (0) 2017.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