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남편♥정호영 심은하 성형전 사진 루머

 

 

산소 같은 여자가 별명인 이영애는 90년대 부터 지금까지 가장 롱런하는 톱스타 중 한명 아닌가 싶다. 그만큼 한국의 미를 잘 나타내며, 이영애 성형전 사진 이란 것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태미녀이자 자연미인이다.

 

 

배우 이영애 프로필

 

본관 양성 이씨
 

출생 생년월일 1971년 1월 31일

이영애 나이 만 46세 고향 서울특별시 성동구 잠실동
  

신체 몸매 이영애 키 165cm, 몸무게 체중 50kg, 혈액형 AB형
 

데뷔 1990년 CF '투유 초콜릿'
 

이영애 출신학교 서울잠전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잠실여자고등학교 (졸업)

이영애 학력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독어독문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박사과정 휴학)
 

가족 집안 이영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이영애 남편 정호영, 시어머니 시아버지

이영애 정호영 나이차이 20세 차

이영애 아들 정승권, 딸 정승빈
 종교 개신교

 

이영애 성형전 사진 루머이며 성형수술 한적 없음


 사이트sns 이영애 공식사이트, 팬카페

 

 

(이영애 딸 아들과 함께 화보를 찍은 모습)

 

여신배우라는 칭소를 듣는 이영애는 미인배우 중 에서도 가장 한국적인 우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일컬어지며 연기도 잘하는 편이라 현 연예계 톱스타 여배우의 좋은 표본이라고도 할 수 있다.

 

 

 

1990년대부터 이영애는 스크린에 데뷔하였지만 화장품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더 강했다. 드라마도 꾸준히 출연했으나 특출난 미모 때문에 연기자로서는 초반에 별로 인정받지 못했다.

 

 

 

90년대는 홍콩이 아시아 인기의 주류였었던 시대였다. 한국에도 주윤발, 왕조현이 밀키스와 크리미로 첫발을 내딛은 뒤 장국영과 유덕화가 한국 CF 시장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이영애 실물 본 후기들은 그의 뽀얗고 하얀 피부에 놀라고, 작은 얼굴 크기에 들어간 큰눈과 오똑한 코와 입의 조화를 보며 넋을 놓는다고 한다)

 

장국영에 이어 투유 초콜릿 광고의 메인 모델을 맡게 된 유덕화의 상대역으로 이영애가 캐스팅되었고 이때 남다른 몸매와 외모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다.

 

 

(공동경비구역  JSA 영화 이영애의 과거 사진 모습)

 

이후 투유 초콜릿 모델로서의 인기를 이어 '산소 같은 여자'라는 카피를 내세운 마몽드 화장품 CF가 방영되면서 계속된 인기가도를 달린다.

 

 

(이영애 아들 사진)

 

배우로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2000년 박찬욱 감독의 공동경비구역 JSA와 2001년 허진호 감독의 봄날은 간다에서 였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 사진, 이영애 딸 사진. 이영애 남편 정호영 씨는 67세의 나이가 무색한 굉장한 동안임을 자랑한다)

(이영애 아들 돌잔치에 온 전지현이 함께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이후 2003년 MBC 드라마 대장금의 주연인 서장금 역을 맡으며 절정을 찍게 된다.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대장금은 일본, 중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 최고의 한류 드라마로서 알려진다.

 

 

 

그러며 자연스럽게 주인공인 이영애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로서 유명세를 떨치게 된다. 이후 2005년의 친절한 금자씨로 다시 연기 변신. 그리고 타임머신 CF를 박찬욱 감독과 찍었다.

 

 

 

"문재인 이영애"

 

문재인 대통령과 이영애가 만나 새삼 화제다.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이 오늘 23일 방한하며 서로 상대국 언어로 건배사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만찬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만찬에는 배우 이영애가 참석 하며 헤드 테이블에 문재인 대통령 내외와 함께 앉은 미르지요예프 대통령 내외 맞은편에 앉아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이는 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이 이영애의 열렬한 팬이라는 점에서 배려 차원으로 자리배석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영애가 출연한 드라마 '대장금'은 우즈베키스탄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 심은하 루머"

 

이영애 남편 정호영 에 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매우많다. 하지만 정호영 프로필에 대한 건 온라인에 공식적으로 나와 있지 않아 여러 서치를 통해 참고해 봤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 프로필

 

출생 1951년생

정호영 나이 67세

이영애 정호영 나이차이 20살 차이

정호영 학력 미국 일리노이 공과대학원 졸업

 

현재 직종 방위산업체 한국 레이컴 회장

 

이영애 남편 정호영 심은하 이야기는 10여년 전 정호영 씨가 심은하와 약혼하였다가 파혼한 적이 있기에 함께 나오는 이야기다. 당시 여러 루머들이 나왔지만 사실 확인된 것들은 없다고 한다.

 

 

다만 배우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와 함께 어린이 공연을 관람하는 등 종종 언론에 노출될 때마다 그의 남편 정호영 씨도 화제다.

 

 


정호영 씨는 프로필 상에 언급 됐듯1951년생으로 미국 일리노이 공과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방위산업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을 맡고 있다.

 

 

또한 자신이 운영하는 한국레이컴 지분의 49%인 200억이 넘는 돈과 태릉 부근의 땅 1만평을 장애인복지재단에 기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바꿔 말해 이영애 정호영 재산은 어마어마 하다는 뜻도 된다.

 

 

 

"이영애 정호영 결혼"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은 2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09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1년 쌍둥이를 출산하며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영애는 서초구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EBS 가족뮤지컬 '스페이스 번개맨' 공연에 쌍둥이 자녀와 함께 등장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으며, 포항·이란 지진 피해자 위해 1억600만원 기부하는등 기부퀸으로 알려져 있다.

 

(이영애 가족사진)

 

특유의 청순한 이미지를 이어나가 나이를 먹은 요즘에도 이영애는 여전히 기품 있는 여배우의 모습을 소화하고 있다. 처음에보다 더욱 좋은 연기력 평가와 함께 결혼 이후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이영애의 앞으로가 기대가된다. 앞으로 더욱 멋진 작품에서 볼 수 있길 바라며 이영애 포스팅을 이만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