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우리신현수♥

2017. 12. 11. 15:31

조우리 신현수 열애 시작

 

 

언제나 열애소식을 전달하는 일은 유쾌한 것 같다. 이런사랑이란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두 주인공은 바로 조우리 신현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다.

 

 

조우리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92년 3월 29일

조우리 나이 만 25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몸매 조우리 키 164cm, 몸무게 42kg
 별자리 성좌/지지 양자리/원숭이띠
 조우리 학력 출신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가족 집안 조우리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데뷔 2011년 드라마 '레알스쿨'
 소속사 키이스트
 
사이트sns 조우리 인스타그램

 

 

 

신현수 프로필

 

신현수 탤런트, 연극배우


출생 생년월일 1989년 7월 8일

신현수 나이 만 만 28세 고향 인천

 

신체 몸매 신현수 키 187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신현수 학력 동서울대학 연기예술과 졸업

수상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뉴웨이브상 배우부문  외 1건

 

사이트sns 신현수 인스타그램, 팬카페

 

 

(뭔가 위 조우리 사진은 아무로나미에를 닮은 듯 싶다)

 

현재 조우리 신현수 두 사람은 열애보도가 난 후 열애를 인정했다. 두 소속사에서 모두 확인한 결과 현재 신중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며 함께 신현수와 조우리의 달달한 일상 사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신현수와 조우리가 최근 만남을 시작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다는 소식은 온라인을 강타했다. 신현수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조우리 몸매 는 큰 키는 아니지만 작은 얼굴크기부터 긴 다리라인 까지 비율이 상당히 좋다)

 

이어 신현수 소속사는 “지인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전해왔다”라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일상이 공개되고 있는 SNS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현수와 조우리는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소한 일상을 담은 모습을 공개했다.

 

 

 

신현수는 카메라에 일상을 담은 모습을 공개했고, 조우리는 누군가가 필름카메라 어플로 찍어준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그의 옆에는 ‘우린 서로에게 가장 놀라운 선물이야’라는 연인들만 쓸 법한 글귀가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열애설과 함께 배우 조우리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조우리 신현수 두 사람 모두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신예들이라 이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다.

 

 

 

조우리는 배우의 명가 키이스트 소속으로 1992년생.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이다. 지난해 인기리 방송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얼굴을 널리 알렸다.

 

 

 

조우리 태양의 후예에서 마취과 레지던트이자 이치훈(온유 분)의 연인 장희은 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우리들에게 익숙한 배우지만 사실 연기 활동은 오래 전부터 시작했다고 한다.

 

 

실제로 조우리는 지난 2012년 ‘친구 중에 범인이 있다’에서 아역을 연기한 것을 비롯해 ‘일말의 순정’, ‘시리우스’, ‘메디컬 탑팀’, ‘사랑도 돈이 되나요’, ‘모던파머’, ‘딱 너 같은 딸’ 등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마녀의 법정’에서 조우리는 진연희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조우리는 마녀의 법정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실제로 ‘마녀의 법정’에서 갑수(전광렬 분)의 악행이 벌어지는 비밀 장소 ‘킹덤’의 키를 들고 나타난 핵심적인 인물을 조우리는 맡았다. 앞서 ‘태양의 후예’에서 보여준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앞으로의 연기 활동을 기대케 했다. 

 

 

 

조우리는 올해 배우로서 가능성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신현수와의 열애설로 사랑과 일 두 마리 토끼를 잡게 됐다. 양측의 소속사는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며 연애 초기임을 인정했다.

 

(조울는 박효신과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조우리 어릴적 어렸을 때 과거사진을 보면 조우리 성형전 성형수술 이야기는 터무니없는 루머임을 알 수 있다)

 

이런 조우리 남자친구이자 연인인 신현수 또한 큰 키에 훈남 외모를 간직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렇게 조우리와 깜짝 열애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신현수는 지난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했다.

 

 

(조우리 실물 또한 후광이 비출 정도로 굉장히 아름답다고 한다)

 

신현수는 이후 SBS '리멤버 아들의전쟁' 배철주, JTBC '청춘시대' 윤종열, MBC '세가지색 판타지 우주의 별이' 구세주, MBC '군주 가면의 주인' 이청운, JTBC '청춘시대2' 윤종열, KBS2 '황금빛 내 인생'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조우리는 일상 사진속 비키니를 입고 수영복 자태를 뽐낸 바 있다)

 

신현수는 1989년 생으로 요즘 주목 받는 '뉴페이스' 중 한 명이다. 지난 8월에는 김재원, 주상욱, 김소은, 온주완 등이 소속된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신현수는 '청춘시대' 시리즈에서 윤종열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극 중 유은재와 대학 선후배로 러브라인을 형성 했다.

 

또한 신현수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캐릭터가 사랑을 받았다. 또, 현재 시청률 40%를 돌파한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지안(신혜선 분)의 남동생으로 출연 중이며, 실제로 신현수는 호감 캐릭터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은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주목을 받는 가운데 열애 사실이 공개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이런 축하 속에 차분하고 평안한 사랑을 길게 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장문의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