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은숙 나이 몸매 결혼

 

 

장은숙은 아직까지 생머리가 너무나도 아름답게 어울리는 여가수다. 이런 장은숙 나이를 알면 깜짝 놀라실거라 생각된다. 장은숙 나이 무려 환갑이 넘은 61세라 하는데 개인적으로 여전히 리즈시절 같은 장은숙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다.

 

 

가수 장은숙 프로필

 
출생 1957년 장은숙 나이 61세 고향 인천

가족 집안 장은숙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장은숙 오빠 장칠군

 

장은숙 남편 결혼 이혼 재혼 이야기는 루머다.

장은숙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다.

 

신체 몸매 장은숙 키 166cm, 몸무게 체중 49kg

장은숙 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데뷔1978년 1집 앨범 '춤을 추어요'

 

사이트sns공식사이트 장은숙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70년대 스무 살 나이에 화려한 전성기를 구가했던 장은숙은 ‘춤을 추어요’로 전국을 강타했다. 이런 그녀가 어느덧 데뷔 40년차 가요계 대선배가 되었다.

 

 

 

또한 장은숙은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여가수 이며, 20년 동안 일본에서 가수생활을 해온 한류 1세대이기도 하다.

 

 

또 장은숙하면 ‘섹시하다’는 표현들을 많이 한다. 실제 장은숙 몸매에 대한 관심이 많아 그녀는 미니스커트를 매주마다 거의 1년 동안 입었다고 한다.

 

 

 

그러며 한편으로 청중이 자신의 노래를 들어주신 게 아니고, 항상 시선을 장은숙 몸매 등 미니스커트에 오게 한게 아닌지 죄송스러웠다고 고했다.

 

 

이렇게 한국 가수 활동 당시 힘든 심정과 더불어 장은숙에도 슬럼프가 찾아왔다고 한다. 그때 때마침 일본 가요계의 러브콜도 있었다고 한다.

 

 

 

장은숙은 두세 달 활동해보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일본행을 선택하게 된다. 그런데 이러한 행보가 벌써 20년이 흘렀던 것.

 

(장은숙 젊었을 때 젊은시절 사진)

 

장은숙이 일본 내 제작한 앨범은 23장으로, 총 25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지금은 일본 연예기획사 대표가 되어 후배가수까지 양성하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녀를 들어 여장부라고 부른다고.

 

 

 

하지만 장은숙이 그렇게 자리 잡기까지는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과감하게 도전한 일본 진출은 결코 쉽지 않았다. 아는 사람도 없었고 일본어도 몰랐다.

 

 

또한 이동할 때마다 일본어 단어를 외우고, 매일같이 노래 연습을 하며 마침내 일본에서 데뷔를 하게 됐지만 그 시작은 초라했다.

 

 

 

"장은숙 루머"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한국에서는 장은숙에 관한 기이한 루머가 돌았다. 한평생 떳떳하게 살아왔던 그녀로서는 어처구니없는 일이었다. 때문에 장은숙은 더욱 다짐했다고 한다. 당당히 일본가요계에서 진정한 노래를 하고 돌아가겠노라고.

 

 

 

장은숙 루머를 살펴보면 한국에서 도망자가 돼서 짐 싸가지고 야반도주한 내용이다. 그리고 일본 야쿠자와 연결되었다는 소문도 돌았으니 이러한 사실이 아닌 내용이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 싶다.

 

 

"장은숙 가족 어머니"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없듯 장은숙 또한 일본 활동에 매진하면서 성과는 늘어갔지만 한국에 남아있는 가족들에게는 소홀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장은숙의 어머니는 그렇게 일본에 매여 있는 딸을 한평생 그리워하다 돌아가셨다. 딸에 대한 애착이 강했던 어머니는 일본에서 고생하는 딸이 못마땅했고.

 

 

그래서 모진 말을 내뱉던 어머니가 미워 장은숙은 연락도 잘 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 시절의 기억들은 이제 그녀의 가슴 속에 깊은 후회로 남아있다고 한다. 장은숙이 한국으로 돌아온 건 어머니가 떠나고 나서였기 때문이다.

 

 

 

"장은숙 몸매 자기관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다사다난한 인생을 살아왔던 장은숙 나이가 벌써 60이다. 하지만 장은숙의 실제 나이를 들으면 누구나 깜짝 놀라고 만다.

 

 

(장은숙 다소 어린시절 사진속 모습이 앳되어보인다)

 

환갑이라고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의 미모 때문이다. 그녀의 동안 비결은 의지를 가지고 꾸준히 실천하는 생활습관. 자기관리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노력한다고 한다.

 

 

 

 특히 장운숙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노래다. 예전 그 장은숙의 목소리와 실력은 지금도 여전할 뿐 아니라 오히려 더 성숙해지고 농후해졌다.   40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가 여전히 현역일 수 있는 이유는 이렇듯 느슨함을 보이지 않는프로정신이 있기 때문이다.

 

 

 

"장은숙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너무나 바삐 달려온 지난 세월 때문에 장은숙은 결혼도 미처 하지 못했다고 한다. 정작 본인은 외롭다고 말하지만 남들은 당당한 그녀에게 결혼은 필요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고.

 

 

어려운 형편에도 포기하지 않고 가수의 꿈을 이뤄낸 어린 시절의 장은숙, 슬럼프에 지지 않고 일본진출을 감행했던 중년의 장은숙, 이제 그녀는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있다. 평생을 노래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가다듬는 장은숙이 언제나 우리들곁에 멋진 가수로 남아주길 진심으로 바라며 그녀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