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한현민 아버지 모델 엄마 권현빈 93억 인증!

 

 

한현민은 한국인 모델의 평가를 세계적으로 높혔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한국 최초의 흑인 혼혈 메인 모델로 전세계적인 주목받고 있는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다.

 

 

모델 한현민 프로필

 

이름 한현민 영문명 Howard Hahn
 

출생 2001년 5월 19일 한현민 나이 만 16세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현민 국적 한국
 

가족 집안 모델 한현민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형제관계 3남 2녀 중 첫째, 한현민 여동생 남동생
 

한현민 출신학교 오산중학교
한현민 학력 한광고등학교
 

신체 몸매 한현민 키 190cm, 몸무게 체중 65kg
 

한현민 종교 개신교(침례회)
 

취미 축구, 농구, 야구
 소속 SF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한현민 인스타그램

 

 

 

한현민은 워낙 세련된 외모를 지니고 있어 이미 미국 본토에서 살고 있는 세계적인 모델로 보이지만 실제론 한국말 밖에 못하는 진정한 17살 한국청소년이라 할 수 있다.

 

 

 

실제 모델 한현민은 서울 용산구 보광동 소재 나이지리아계 예술가 집안의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슬하 3남 2녀 가운데 장남이자 첫째로 출생하였으며 한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성장하였고, 2016년 서울 패션 위크에서 패션 모델 첫 데뷔하였다.

 

(한현민 복근은 구릿빛 피부 덕분에 유난히 돋보이는 걸 알 수 있다)

 

나이지리아인 한현민 모델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큰 키에 훌륭한 모델 체형으로 국내 패션계에서 맹활약 중이며, 타임이 선정한 인물로서 이제는 당당히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한현민 어릴적 과거사진 속 한현민 엄마 한혜진 씨 모습이 모성애 가득해 보인다)

 

현재 한현민은1998년도에 개정된 부모양계혈통주의 국적법에 의하여 어머니 한혜진 씨의 대한민국 국적을 물려받아서 한국 성(姓)씨는 한씨가 되었다. 한국 호적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공문서상 법(法)적인 효력을 가진 성(姓)씨이다.

 

 

 

한현민은 앞서 잠깐 언급한 것처럼 미국의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이름을 올렸다. 이런 혼혈 모델 한현민(16)이 힘든 시간을 견디게 해준 어머니의 한마디를 공개했는데 소개시켜드리고자 한다.

(한현민 어릴 때 귀여운 모습)

 

 

 

한현민은 과거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어릴 적 피부색깔 때문에 놀림도 많이 받았지만 부모의 조언 덕에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날 한현민은 타임지에 이름이 실린데 대해 “운이 좋았던 것 같다”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이어 “이태원에서 태어난 한국인인데 피부색이 다르다 보니까 어릴 때 놀림도 있었다" 라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한현민은 이어 “이태원에서 태어난 한국인인데 피부색이 다르다 보니까 어릴 때 놀림도 있었다며 한국에서도 인종차별 때문에 벽이 있다는 사실을 직시시켜줬다.

 

 

 

실제로 한현민은 "백인 혼혈이라 하면 대개 다 ‘우와’ 이러는데 흑인 혼혈이면 ‘너 되게 많이 힘들겠다’고 말한다”며 “이유없이 놀리고 이런 것들이 저에게는 가장 힘들었다”라고 어린시절을 회상했다.

 

 

 

한현민은 “부모님이 힘들 때마다 너는 특별하다고, 언젠가는 좋은 일이 생길 거라고 얘기해 주셨다. 그 말이 되게 힘이 됐다”며 웃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로 인해 한국 사회에서 차별이나 편견들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며 “일단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나이답지 않게 어른스러운 말을 이어갔다.

 

 

 

그러며 한현민은 "누구는 슬프고 누구는 행복하면 안 된다. 그냥 같이 행복할 수도 있는데 그런 건 안 좋은 거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한현민은 한국인 어머니와 나이지리아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한국 혼혈 흑인 모델로 온라인 의류 쇼핑몰에서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다 현재 소속사인 SF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발탁됐다. 현재 한현민 실제 키는 190cm 를 넘는다고 하며, 개성과 카리스마를 두루 갖춘 덕에 인스타그램 팔로어만 5만 명이 넘는다. 이런 그가 얼마나 크게 성장할지 감히 예견할 수 없어 보인다.

 

 

권현빈 프로필

 

출생 1997년 3월 4일

권현빈 나이 21살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권현빈 실제 키 187cm, 가슴 허리 힙 사이즈39-29-36inch,

권현빈 발 사이즈 275mm, 혈액형 B형
 

별자리 성좌 물고기자리 십이지 소띠
 

권현빈 본관 안동 권씨
 

 가족 집안 권현빈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권현빈 출신학교 압구정중학교(졸업)
중경고등학교(체육특기생-전학) 압구정고등학교(졸업)
권현빈 학력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종교 개신교
 포지션 래퍼
  데뷔 2017년 10월 18일 JBJ
 별명 현넨, 넨깅, 꼬무, 콩, 에나비, 밋토, 북극여우
 

 소속사 YG 케이플러스
 
경력 2017.10 그룹 'JBJ' 멤버 외 1건

사이트sns 권현빈 인스타그램, 팬카페

 

 

 

권현빈 하면 당연히 워너원을 연관시키지 않을 수 없다. 실제 대한민국의 가수 연기자 패션 모델 이며 6인조 보이 그룹 JBJ의 멤버이자,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YG 케이플러스 소속 중 유일하게 3차까지 살아남은 인물로 각인되곤 한다.

 

 

 

"권현빈 93억"

 

권현빈 하면 93억 연관검색어가 항상 따라오곤 한다. 이는 권현빈이 워너원 대결이 한창일 때 권현빈 한 팬이 투표율을 높히기 위해 mcm정품 가방 이벤트를 하면서 널리 알려졌다.

 

 

 

이 팬은 가방의 정품 유무 확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구심을 가하자, 자신의 통장 잔핵을 공개한 것. 당시 공개된 권현민 팬 통자아 잔고에는 93억원의 돈이 찍혀 있었다.

 

 

이러한 권현빈 93억 팬을 보면 비록 워너원 마지막까지 가진 못했지만 권현빈의 잠재된 내력과 열기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사건 아닌가 싶다. 앞으로 권현빈과 한현민 둘 다 자신의 가고자 하는 길에서 최고의 자리까지 올라 갈 수 있길 진심으로 바라며, 두 멋진 남자의 포스팅을 이만 마무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