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호 연민지 열애 집안 결혼

 

 

태인호 하면 비밀의 숲 부터, 한여름의 추억, 그냥사랑하는 사이 란 최근 작품들이 먼저 떠오를 것이다. 그만큼 연기파 배우로 잠깐 나와도 빛나는 인물이다. 이런 태인호가 미인 여배우 연민지와 2년간 열애를 하고 있다 하여 세간의 화제다.

 

 

태인호 프로필

 

이름 태인호 본명 박상연
 

출생 1980년 5월 2일

태인호 나이 39세 고향 부산광역시
 

가족 집안 태인호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사촌형 박해준
태인호 결혼 아내 부인 이야기는 루머다.

 

신체 몸매 태인호 키 176cm
 태인호 출신학교 학력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2002년 영화 '새는 폐곡선을 그린다'

2004년 영화 '하류인생'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 태인호 공식사이트

 

 

 

연민지 프로필

 

연민지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민지 본명 이민지

가족 집안 연민지 엄마 아빠 부모님

태인호 연민지 나이차이 4살차


출생1984년 5월 14일 연민지 나이 만 33세

신체 몸매 연민지 키 169cm, 몸무게 체중 48kg

 

연민지 학력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

 

 

 

 

훈남 훈녀 소리가 절로 나오는 커플이 탄생한 것이 참 기쁜 소식 아닌가 싶다. 한시간 남짓 먼저 보도된 이정진 이유애린 커플에 이은 태인호 연민지 스타커플 탄생 소식은 현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를 간직한 연민지는 뮤직비디오로 연기를 시작해 KBS 2TV '달콤한 비밀', MBC '남자가 사랑할 때' '신들의 만찬' 등에서 출연했다.

 

 

 

여민지의 남자친구인 태인호는 배우로 주 활동을 하고 있다. 앞서 프로필에 언급 했듯본명은 박상연 이었다. 최근까지 본명으로 활동하다가 태인호로 개명한 것.

 

 

 

태인호는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성대리 역으로 출연하면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이후에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활동 했다. 배우 박해준과 사촌관계라고 하는데 집안 자체가 끼가 있는 듯 싶다.

 

 

 

"태인호 연민지 열애"

 

그렇다면 태인호와 연민지는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일까? 보도에 따르면 태인호는 tvN '미생' 촬영 중에도 연민지를 살뜰히 챙겼고, 연민지 역시 태인호의 곁에서 응원해주며 서로에게 큰 힘이 돼 주고 있다는 전언이다.

 

 

 

여러 비중있느느 매체들이 밝힌 정보에 의하면 태인호와 연민지는 이미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2년 동안 열애를 했는데 소문이 나지 않은 것을 보면 상당히 조심스럽게 연애를 이어가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이날 한 매체는 “태인호와 연민지가 2년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연기라는 공통분모가 두 사람이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앞서 태인호는 지난해 4월 JTBC 드라마 ‘맨투맨’ 출연 당시 진행된 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에둘러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실제로 지난해 맨투맨에 출연한 태인호 그는 “각별하게 친한 친구 한 명이 있느냐”라는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질문에, “두루두루 다 있다”라고 답했다.

 

 

현재 태인호 연민지 열애에 관련된 소식에 태인호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사생활 부분이라 답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한편 태인호는 드라마 ‘미생’, ‘태양의 후예’, ‘낭만닥터 김사부’, ‘맨투맨’, ‘그냥 사랑하는 사이’, ‘한여름의 추억’ 등에 출연했다.

 

 

그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밉상 캐릭터 섬유1팀 성준식 대리를 연기, 큰 인기를 얻으며 ‘태쁘 라는 태인호+예쁘다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연민지 역시 ‘아테나:전쟁의 여신’, ‘남자가 사랑할 때’, ‘달콤한 비밀’ 등에 출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외모가 극찬을 받고 있다. 이런 태인호 연민지 커플의 핑크빛 기류의 행복이 널리 퍼져 올 한해는 행복한 연애 소식으로 가득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