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열애 임보라 몸매 나이

 

 

스윙스의 열애설이 온라인 상에서 엄청난 화제다. 그도 그럴 것이 9세 연하 여자친구인 95년 생의 완벽하 미모를 자랑하는 모델 임보라와의 열애설 때문에 이런 화제가 더욱 거센 듯 싶다.

 

 

완벽한 미인상이다. 거기다가 임보라는 키도 170cm 이상으로 보인다. 나중에 사진으로 보시겠지만 스윙스와 함께 걸어가는 장면을 보시면 임보라가 더 큰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다. 그만큼 임보라는 몸매 또한 완벽해 보인다.

 

 

임보라 비키니 수영복 입은 몸매다. 보자마자 와~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현재 스윙스의 열애 사실이 밝혀진건 한 매체에 의해서다. 스윙스오 함께 있는 여성의 사진을 모자이크 처리해서 올려 더욱 그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했다. 조심스러운 만큼 매체는 신중함을 가하고 열애라는 사실에 더욱 힘을 실어주는 것 아닌가 싶다.

 

 

스윙스와 같이 함께 있는 사진에서의 빨간색 모자와 더불어 하얀 상의 점퍼까지 완벽히 일치하는 모습이다. 임보라 인스타그램에 나와 있는 사진으로 이렇게 비교해보면 임보라가 스윙스의 연인이라는 것이 명확해 지는 듯 싶다.

 

 

 

이렇게 스윙스가 열애설에 휩싸이자 스윙스 소속사 측에서는 24일 "스윙스의 열애설과 관련해 본인에게 확인중"이라 전했다.

 

이렇게 앞서 한 매체가 "스윙스는 연하 모델과 열애 중"이라고 발표했던 이유가 크다.

 

 

스윙스 본명 문지훈

스윙스 나이 32

출생 1986년 10월 14일

 

스윙스 키 170cm 몸무게 90kg

소속사 just music ent

가족 2남 중 둘째

학력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 중퇴

데뷔 2008년 ep 앨범

 

 

스윙스의 차는 bmw i8 차량으로 보인다. 아프리카 로이조와 더불어 자신의 직접 쌓아올린 부를 자랑하는 힙합가수 도끼 또한 bmw i8 스포츠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래퍼 스윙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리보이랑 김대웅이 매니저 해주러 미국 투어 따라 왔어. 여긴 LA 영어 못하는 동생들 어떻게 되든 상관없음. 난 스무디나 맛나게 먹을래" 라는 글과 함께 익살 스러운 사진을 게재했다.

 

 

스윙스가 9세 연하인 인기 모델과 교제중인 것으로 확인 됐다고 밝힌 시점에서 네티즌 수사대가 미리 제보한 사진이다.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 또한 플랫한 신발을 신었는데 불구하고 스윙스보다 훨씬 큰 키를 보여준다.

 

이러한 모습을 봐도 임보라 키는 170cm 넘는 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윙스의 9세 연하 여자친구는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미모와 몸매의 소유자로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 유명한 모델이다.

 

 

정말 남부러울 곳 하나 없는 완벽한 미모로 보인다. 이렇게 빼어나고 수려한 외모의 여성과 데이트를 즐겼으니, 네티즌 수사대의 눈길은 길가다가 빛나는 임보라를 보며 스윙스와의 연애 사실을 알았던 것 아닐까 생각된다.

 

 

실제로 스윙스는 서촌 마을 등에서 ㄷ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당시 네티즌들은 "스윙스의 애인같다" 라고 관심을 보이곤 했었다. 그런데 24일 보도된 스우이스의 열애설에 일각에서는 "혹시 그 때 빨간모자의 주인공?" 이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정말 감탄이 나오는 순도 100% 완벽한 인형외모다

 

 

 

(파란색 일렁이는 바다를 헤엄쳐가는 돌고래 티를 입은 임보라의 모습은 참 네츄럴스러워 보인다)

 

 

또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윙스가 한 여성과 서촌 마을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일부 네티즌인 수사대가 "스윙스 애인 같다"라고 관심을 보이며 24일 보도된 스우이스의 열애설에 일각에서는 "혹시 그 때 그 빨간모자의 주인공?" 이라며 매우 궁금해 하고 있다.

 

 

역시 래퍼답게 연인들 사이에서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멋져보이고 좋아 보인다.

 

 

 

안경을 쓰고 고추냉밧 자가비를 들고 먹는 모습이 참 예쁘다. 저런 안경들은 웬만해서는 어울리기 힘든데 임보라에겐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임보라 증명사진 이라고 나온 사진인데 정말 어떻게 이렇게 아름답게 생길 수 있는 건지 참 궁금하다. 이런 얼굴로 살면 얼마나 행복할까 하는 생각도 같이 해본다.

 

 

 

특히 스웅스의 열애설이 보도되기 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는 지난달 게재된 스윙스 클럽 목격설이 다시금 불거져 나오기도 했다.

 

 

 

 

(와 진짜 천사가 하늘에서 강림한 듯 한 비주얼을 풍기는 모델 임보라다)

 

몽환적인 사진의 빛이 더욱 오묘한 느낌의 분위기를 주는 것 같다.

 

 

 

(그냥 스프라이트 티 하나만 입었을 뿐인데 왜이리 세련되 보이는 건지 참 부럽다. 거기다 미소가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는지)

 

 

(이런 턱을 괴고 도도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은 것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렇게 다양한 얼굴 색을 가지고 있다니 특급 모델 탄생 아닌가 싶다)

 

한 네티즌은 지난달 커뮤니티 사이트에 '스윙스 클럽에서 키스한 거 본적 있음' 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제 했다.

 

 

 

그 게시자는 "친구랑 XXX클럽에 갔는데 스윙스랑 씨잼 공연 끝나서 테이블 잡고 놀고 있었음. 난 몰랐는데 '스윙스다' 이래서 봤다" 라고 이야기를 했다.

 

 

 

 

 

그러며 이어서 "스윙스가 여자랑 같이 있었는데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척 웨이브하면서 키스하는데" 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게지사는 스윙스의 당시 행동을 실감나게 묘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응을 얻었다.

 

 

화이트 진이 그녀의 다리 라인이 얼마나 멋있는 지 잘 보여주는 것 같다.

 

이렇게 몸매도 좋고 키도 크고 얼굴도 서구적인게 헬로비너스 나라 가 닮은꼴 일듯 생각이난다.

 

 

 

 

 

(얼굴 옆라인도 이렇게 완벽해도되나 싶다. 반듯한 이마에 큰 눈망울에 오똑한 코에, 딱 알맞게 도톰한 입술까지 완벽 비율이다)

 

 

 

스윙스 측은 열애설에 대해 현재까지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으며, 목격담 속 여성이 열애설 속 모델인지 여부 역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한 매체는 밝혔다.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부터, 비와이 등 다수의 힙합 래퍼들이 원래 예쁜 여자친구들을 사귀는 거라 당연하게 생각 하고있었는데, 이번 스윙스 여자친구인 모델 임보라는 단연 외모적인 아름다움으로는 탑 인듯 싶다.

 

 

 

 

 

임보라는 아직까지 크게 대중들에게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 얼짱으로 알려져 있을 뿐더러, 패션 뷰티 모델계에서는 상당히 이름이 알려진 모델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활짝 웃는 사진이 가장 네츄럴하면서 예뻐 보인다)

 

 

모델 임보라 몸매

 

 

임보라는 과거 온라인샵 피팅모델도 하였다고 할만큼 몸매가 굉장히 뛰어나다.

 

 

신이 임보라에게 외모로는 모든 걸 주신 것 같다. 완벽한 골반라인에 잘록한 허리까지 말이다.

 

 

 

 

 

 

 

거기다가 임보라는 어깨부터 내려오는 라인 또한 예쁘고 가슴 또한 모델치고 굉장히 풍만하고 글래머러스 하다.

 

 

 

핏한 바지를 입어도, 루즈한 바지를 입어도 임보라의 몸매를 가릴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 저 군살 하나 없는 배를 보니 다이어트 욕구가 생긴다는 여성들이 많을 것 같다.

 

상남자 스우이스와 완벽한 미모와 몸매를 겸비한 임보라의 모습을 보니 왠지 '미녀와 야수' 의 영화가 떠오른다.

 

스윙스가 상남자지만 자신의 여자에게는 굉장히 따뜻하지 않을까 싶다. 이런 기회에 스윙스가 조금 더 밝은 힙합 곡을 쓸 수 도 있겠구나 생각을 해본다.

 

이 둘 사이의 관계가 오래도록 행복하고 따뜻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걸스데이 소진 몸매 나이  (0) 2017.03.25
혜리 몸매 근황  (0) 2017.03.25
김지수 집  (0) 2017.03.25
'윤식당'  (0) 2017.03.25
성우 박지윤 , 하태권  (0) 2017.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