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소율은 결혼소식은 이미 많은

이들로 부터 화자가 되었다. 그만큼

그 둘은 연애단계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다. 크래용팝 멤버였던 소율과

문희준의 웨딩화보를 보며 그 둘의

연애의 시작부터 이야기해 보겠다.

 

 

이 둘의 첫 만남은 2013년 문희준이 MC를

맡고 있던 미소년 통신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시작되었다. 이후로도 문희준의 순결한15,

천생연분 리턴즈등에 함께 출연하여

계속된 인연을 맺었다.

 

 

이 둘은 13살 차이의 나이를 극복하고 지난해

4월부터 연애를 시작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더욱 키워갔다.

 

 

그리고 작년 문희준이 직접

11월에 본인의 카페에 직접 쓴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발표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문희준은 이날 카페에 팬들에게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라는 이야기를 전달했다.

 

 

문희준의 나이가 많다고 혹자들은

너무 나이차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는데, 필자의 생각으로 13살의

나이차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문희준과 소율이 얼마나 예쁜 사랑을 하고

있으며, 이 둘이 서로 함께 일때 얼마나

행복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일이고, 그게

바로 인연이라는 이름아래 천생연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연인 아닌가 싶다.

 

 

소율 또한 굉장히 꼼꼼한 성격에 알뜰하며 소탈

하다고 한다. 이에 더욱 문희준의 사랑은 커졌

다고 전해진다. 소율은 결혼 또한 스몰웨딩을

원한다고 하고 이 마음이 너무 예뻐 문희준은

가장 큰 결혼식을 해주기로 마음 먹었다고

그의 애정을 전했다. 참 문희준은 보살이라는

이야기가 돌 정도로 인성이 좋은 연예인중

한명이다. 그런 문희준인 만큼 결혼생활 또한

굉장히 사랑스럽고 어느 누가 봐도 예쁘게

할 거라 필자는 조심스럽게 예상한다.

 

문희준과 소율은 이달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 둘이

결혼 후에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활동을 하길 기대하고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