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신혜 최근사진 나이 딸 이진이♥

NEWSZEEN 2017. 12. 4. 16:48

황신혜 최근사진 나이 딸

 

 

황신혜가 최초로 탄생시킨 컴퓨터 미인이라는 단어가 있다. 그만큼 황신혜는 과거부터 자로 잰듯한 미모가 일품이었고, 황신혜 얼굴 좌우대칭 까지 정말 조각가가 만든 것 처럼 완벽했다.

 

 

황신혜 프로필

 

이름 황신혜 본명 황정만
 

출생 1963년 4월 16일

황신혜 나이 55세 고향 인천광역시 중구
 

신체 사이즈 몸매 황신혜 키 166cm, 몸무게 체중 48kg,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황신혜 아버지 황성칠, 어머니 박재은 부모님

황신혜 남동생 황정언, 여동생 황정혜
황신혜 딸 이진이

황신혜 이혼 전남편들
첫번째 남편 에스콰이어 그룹 이정

황신혜두번째 남편 3살 연하 사업가 박민서

 

데뷔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
 

황신혜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중퇴
인일여자고등학교 , 인천여자중학교 
황신혜 출신학교 신흥초등학교  

종교 개신교


 사이트sns공식사이트 황신혜 인스타그램 

 

 

(황신혜 최근사진 딸과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

 

황신혜 딸 이진이

 

이진이 본명 박지영

 

출생 1999년 1월 26일
이진이 나이 19세

 

신체 몸매 이진이 키 173cm
소속사 YG케이플러스


가족 집안 이진이 엄마 어머니 황신혜 , 할머니

 

경력 2014.03 F/W 서울패션위크 박윤희 패션쇼 모델,

2013.10 S/S 서울패션위크 럭키슈에뜨 패션쇼 모델

 

2015년 11월부터 2016년 4월까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

 

 

(황신혜 학창시절 과거사진)

 

198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가 누구냐고 하면 원미경, 이미숙부터 시작해서 여러 배우들 이름이 나오겠지만, 198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가 누구냐고 하면 십중팔구는 황신혜를 꼽을만큼 최고로 치부됐다.

 

 

(황신혜 리즈미모 갱신중)

 

그리고 이 타이틀은 김희선 등이 등장하는 1990년대 중반까지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쉽게 말해 황신혜는 요즘 김태희와 비슷한 위치라고 생각하면 된다.

 

 

(황신혜 과거 졸업사진)

 

지금의 송혜교 전지현 김태희가 과거 황신혜다. 다만 황신혜 본인은 어렸을 적부터 남들과 너무나도 다른 미모 때문에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봐서 마음고생이 심했다는 말을 종종 했다.

 

 

 

어렸을 때 외모가 서구적이였고 황신혜 학창 시절에도 혼혈이 튀기라고 불리며 욕처럼 쓰이던 시절에 성장했는데, 혼혈이냐는 얘기를 엄청나게 들었다고 한다.

 

 

황신혜는 데뷔 후 여러 드라마와 영화 등에 주연급으로 출연했으며, 각종 CF,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얼굴을 비췄기 때문에 30대 이상만 돼도 황신혜를 모르는 이가 없을정도로 지금도 인지도가 대단하다.

 

 

(황신혜 어린시절)

 

하지만 1990년대~2000년대에 활동이 뜸해진 상태로 중년 아줌마가 되면서 10대 20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낮아지게 되었단 평을 받기도 한다.

 

 

 

1997년 MBC 신데렐라 이후 KBS 2TV 거짓말 , MBC 마지막 전쟁 등에서 섭외가 왔으나 모두 고사한 뒤 영화 촬영에 전념해 오다가 2000년에 SBS 사랑의 전설로 복귀했다.

 

 

(황신혜 젊은시절 젊었을 때 리즈사진)

 

2004년 황신혜는 MBC 천생연분 종영 뒤 부친상, 본인의 이혼 등의 이유 탓인지 KBS 2TV 장밋빛 인생, MBC 달콤한 스파이, SBS 돌아와요 순애씨, 워킹맘 등의 드라마 섭외가 왔지만 모두 고사했다.

 

 

(황신혜 최근사진을 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한다)

 

"황신혜 이혼 남편"

 

한편 황신혜는 지난 1987년 에스콰이어 그룹 2세인 이정씨는 배우 황신혜와 결혼했다가 9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후 1998년 3살 연하 사업가와 재혼에 성공했으나 지난 2005년 이혼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우여곡절 끝에 2009년 KBS 2TV의 전 미니 시리즈 "공주가 돌아왔다"에서 복귀, 황신혜 역을 맡은 오연수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며 여러 해만에 복귀한 이후 여러 드라마에 꾸준히 나오고 있다.

 

 

 

자기관리가 엄청나다고 하는 황신혜는 지난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최고의 아줌마 비키니스타로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여배우 황신혜 집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150억대의 재산가란느 건 과거 황신혜가 얼마나 높은 위치에 있었는지 방증하는 바다)

(황신혜 최근사진 일상들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다. 사진에서 보이듯 황신혜 실물 또한 실제로 눈부시다고 한다)

 

또한 과거부터 유명했는데 밤샘 촬영 후 다음 촬영까지 몇 시간 짬이 있으니 잠시 눈이라도 붙이라고 녹초가 된 황신혜를 매니저가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그 직후 다음 촬영이 취소되었다는 연락이 와서 푹 쉬어도 된다고 전하려고 갔더니 그 사이에 이미 피트니스 클럽으로 운동을 하러 갔다고 한다. 이렇게 황신혜가 40대가 넘어가서도 비키니 화보를 찍을 수 있었던 건 다 이유가 있다.

 

 

 

이러한 황신혜 미모와 성격을 딸 이진이가 고스란히 물려받았는지 여러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황신혜는 이진이를 임신했을 당시 이야기를 방송에서 하다가 이진이에게 이혼사실을 들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하지만 황신혜모녀는 여간 서로를 신뢰하는게 아닌듯 언제나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 황신혜가 더욱 건강하게 롱런하는 배우로 남아주길 진심으로 바라며 응원하며 장문의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