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나 본명 나이 몸매 박은혜 움짤 남편 김한섭 직업

 

 

영화 강철비가 화제가 되면서 영화속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당연히 쏠리는 모양이다. 많은 이들이 한여운으로 활동했던 안미나 본명에 대해 궁금해하는 등, 박은혜 곽도원 주연급들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돼고 있는 것.

 

 

안미나 프로필

 

안미나 본명 안미나 이며,

과거 한여운으로 활동 했었다.

 

안미나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0월 1일 생으로 안미나 나이 35세

신체 몸매 안미나 키 166cm, 몸무게 체중 46kg

 

가족 집안 안미나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소속사 티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안미나 학 력연세대학교 철학과

데뷔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사이트sns 안미나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많은 분들이 안미나 나이에 대하여 궁금해 하실 것이다. 프로필에서도 찾기 힘든 안미나 나이라 관심이 많을 수도 있지만, 워낙 동안인 외모 때문 아닌가 싶다.

 

 

 

실제로 과거 배우 안미나가 막강 동안 외모로 안방극장을 밝히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데, 과거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그 형제의 여름' 극본 정지은,연출 이정미 에서 안미나 나이가 화제가 됐던 것.

 

 

 

당시 안미나는 팜므파탈 미용실 직원 숙자 역을 맡았다. 그 때 당시 배우 안미나의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대체 안미나 나이가 몇살이냐는 등의 이야기등이 오갔다.

 

 

 

안미나가 분한 '그 형제의 여름' 드라마는 가족으로부터 독립을 꿈꾸는 열한 살 동길역의 최권수 분이 가출 계획기를 담은 이야기다.

 

 

당시 극 중 안미나는 동길의 부친인 국진역의 유오성 의 마음을 훔쳐간 미용실 직원으로 변신해 청순과 도발을 오가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 앞에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특히 당시 안미나 몸매 등 도발적인 모습을 숨긴 채 청순한 매력으로 국진의 마음을 사로잡는 숙자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카메라 앞에 나섰다.

 

 

 

그 당시 이미 안미나는 3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우윳빛 피부와 동안 외모를 자랑해 많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한편 배우 한여운이 본명인 안미나로 새롭게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었다.

 

 

 

당시 안미나는 "한여운이 아닌 제 이름을 다시 여러분들께 각인시킬 수 있을지 정말 많이 고민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불편해하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배우 한여운이 아닌 사람 안미나의 모습으로 보여지고 싶었다. 앞으로는 안미나로 기억해달라"고 당부했다.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안미나 모습에서 실물의 아름다움과 실제 부지런한 성격임을 알 수 있는 듯 싶다)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시작으로 '황금신부' '청춘예찬' '남자이야기' '역전의 여왕'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던 한여운은 데뷔 6년만에 실제 본명인 안미나로 활동하게 된 것이다.

 

 

 

이렇게 과거 한여운으로 활동했던 순수와 도발을 오가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안미나는 MBC '엄마의 정원', MBC '내 손을 잡아', MBC '역전의 여왕', 영화 '원더풀 라디오' 등 다수의 작품에서도 특색 있고 안정된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박은혜 프로필

 

이름 박은혜(朴恩惠)
 

출생 1977년 2월 21일

박은혜 나이 만 40세 고향 인천광역시 부평구
 

신체 몸매 박은혜 키 165cm, 몸무게 체중 45kg, 혈액형 O형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가족 집안 박은혜 엄마 아빠 부모님

형제자매: 4녀 중 셋째 로 박은혜 언니, 여동생이 있다.
 배우자 박은혜 남편 김한섭 이며, 슬하 2남 쌍둥이인 박은혜 아들
 

박은혜 출신학교 인성여자고등학교
박은혜 학력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학
 

데뷔 1998년 영화 '짱'
 

수상 2010년 MBC 연기대상 여자 우수상
 

사이트sns 박은혜 인스타그램

 

 

 

너무나도 아름다운 배우 박은혜 남편 김한섭 씨에 대한 관심은 당연하다. 박은혜 남편 김한섭 직업을 살펴보면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마친 후 현재 국내에서 사업체를 운영중 이라고 알려져 있다.

 

 

 

데뷔 때 부터 박은혜는 홍콩의 여배우인 왕조현과 닮은 꼴로 유명했다. 사진에서 보이듯 박은혜는 의외로 글래머 몸매 체형이라 비키니 입은 움짤 또한 유명하다. 2008년에 결혼하고 2011년 쌍둥이를 출산하며 행복한 삶을 꾸리고 나가는 박은혜는 무명시절이 상당히 길었다.

 

 

(박은혜 학창시절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수술 성형전후 이야기는 루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박은혜 리즈시절 다소 어렸을 때 사진)

(박은혜 가족 사진에 남편 김한섭 씨와 쌍둥이 아들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 보인다)

 

크게 알려진 적 없이 오랫동안 단역을 전전했었던 박은혜는 코미디 프로그램의 드라마나 드라마시티같은 단막극에서 주로 활동하며 꾸준한 노력 끝에 지금의 자리에 올라와 있는 것이다. 조용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박은혜와, 안미나 그리고 곽도원까지 인생술집에 나온다고 하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방송을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박은혜 , 안미나 두 여배우의 활동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오래도록 우리들 곁에 남아주길 진심으로 바라며 장문의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