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민 시구 몸매

2017. 4. 28. 06:20

이수민 시구 두산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누구보다 깜직한 아역스타 하면 요즘 이수민이 떠오른다. 삼촌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짓게하는 건 물론이고, 무엇보다 초통령으로 불리우는 이수민은 이제 겨우2001년 생으로만15살에 불과하다. 이수민 하면 돌려돌려 돌림판~ 하는 수민이가 했던 보니하니가 가장 기억이 난다. 요즘엔 그마저도 떨쳐내며 자신의 길을 가고 있는 이수민이다. 최근 역적 백성을 훔친도적 드라마에서 상화 역으로 시청자를 미소짓게 하고 있는 수민이다.

 

 

그런 아역배우 이수민이 2017타이어뱅크 KBO리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넥센 히어로즈의 경 4월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힘을 주고 던지는 표정에서 각오가 남달라 보이지만 결코 굴욕이란 없다. 기자님들이 수민이를 얼마나 이쁘게 봐주시는지 잘 보여주는 사진 아닌가 싶다)

 

 

 

(ㅋㅋㅋ 진짜 왜이리 귀여운지, 이수민은 이제 소미와 같이 고등학교 1학년 생이지만 아직 얼굴만 보면 워낙 동안이라 그런지 초등학생처럼 언뜻 보이기도 한다)

 

 

 

(요즘 컷된 진청 바지들이 유행인데, 옷도 잘 입는 이수민 신발까지 맥스로 정말 시구자로 어울리는 모든 조건을 다갖춘 패션 아닌가 싶다)

 

 

 

(오~ 제법 연습을 많이 한것 같은 데?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장면. 이수민은 공을 던지고 나서 끝까지 공을 응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제법 열심히 투수존에서 시구를 연습한 티가 난다)

 

 

 

(어떤 귀여운 열매를 먹은건지, 정말 귀여움과 예쁨이 공존하는 이수민이다. 참고로 울산에서 올라와 동생과 같이 부모님과 따로 떨어져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 여러모로 자립심도 강하고 대단한 아역배우 아닌가 생각이 든다)

 

 

 

(시구를 마친후 상큼한 미소를 머금도 퇴장하는 이수민의 모습~앙증맞은 손으로 야구장에 온 관객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주고 있다)

 

 

 

(이건 수민이가 시구를 하러 입장하는 사진, 어째 순서가 거꾸로 된듯 싶지만, 먼저 시구를 하는 역동적인 사진을 올리고 싶었던 블로거주인장의 마음을 헤아려주시길 바란다)

 

 

 

상큼상큼 과즙미 터지는 표정^___^ *

 

 

왠지 포수의 싸인을 들으면서 '흠 어떤 공을 던져야 하나 고민하는 표정이다' 입을 오무린채 골똘히 생각하는 이수민의 모습을 보면서 어린나이에도 열정을 갖고 열심히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진다.

 

 

 

시구를 한후 관객석에 들어가 경기를 끝까지 관람하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야구팬들 사이에서 칭찬이 이만저만이 아닌 수민이다. 피부가 어찌나 깨끗하고 좋은지 야들야들 모찌피부가 따로 없어보인다. 거기다 엽기표정을 짓는 것도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

 

 

 

이수민 프로필

 

출생 2001년 7월 1일 ,고향 울산

이수민 나이 만15세

이수민 키 165cm 몸무게 44kg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외 1건

사이트 이수민 공식사이트, 팬카페 등

 

 

이수민 실제 성격은 굉장히 활발하며 씩씩한 성격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수민은 인격 자체에 나무랄 면이 없어보인다. 그리고 대중들이 워낙 여러각도로 바라보기 때문에 나중에라도 혹여나 안좋게 보는 면 때문에 상처를 입지 않았음 좋겠다. 물론 잘못한 부분이 생기면 용기내서 진심으로 반성하면 되는 거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 귀여운 미소를 잃지말고 초등학생 뿐만아니라 더욱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게 되길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수란 나이 몸매  (0) 2017.04.28
장영남 남편 이호웅 나이  (0) 2017.04.28
전혜빈 몸매 나이 이준기  (0) 2017.04.28
박보미 몸매 키 성형전 개콘  (0) 2017.04.27
김혜은 몸매 남편 기상캐스터  (0)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