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구창모 고액 체납자 명단에 오른 이유
현재 2억 원 이상 고액의 세금을 내지 않고 버티고 있는 2만여 명의 고액·상습 체납자 명단이 공개됐다. 그 명단에는 김혜선과 구창모의 이름이 올라 현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김혜선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69년 11월 7일 (닭띠)
김혜선 나이 만48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몸매 김혜선 키 160cm, 몸무게 체중 49kg, 혈액형 A형
김혜선 출신학교 충무초등학교 ,
숭의여자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
김혜선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직업 배우
데뷔1987년 MBC 드라마 '푸른 교실'
소속사 아이티이엠
소속 에코오가닉 대표이사
가족 집안 김혜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김혜선 남편 이차용
현재 남편이 김혜선 세번 째 남편이다.
김혜선은 두번 이혼 하고 재혼 했으며
아들 최원석(1997년생) 딸을 두고 있다.
사이트sns공식사이트 김혜선 페이스북, 팬카페
국세청이 11일 발표한 올해 고액 상습 체납자 2만1,403명 명단이 국세청 홈페이지와 세무서 게시판에 공개됐다. 이 안에 배우 김혜선 구창모 등이 2억 원 이상 고액 상습 체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가수 구창모도 있었다. 구창모와 김혜선은 각각 양도소득세 등 3억8,700만 원, 종합소득세 등 4억700만 원을 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구창모 이외에도 유지양 전 효자건설 회장, 신동진 전 이프 실대표자,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 유상나 유혁기 유섬나 등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 일가 등이 명단에 등재됐다고 한다.
많은 고액 체납자 명단 중 가장 많은 세금을 내지 않는 개인은 유지양 전 효자건설 회장으로 상속세 446억8,700만 원을 체납했다. 일반인들은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인 듯 싶다.
(김혜선 현재 남편 이차용 씨는 그녀의 빛까지 다 떠안으며 사랑이 뭔지 보여주고 있다)
"김혜선 체납 해명"
현재 배우 김혜선 측이 국세청이 공개한 세금 체납자 명단에 포함된 것에 대해 "매년 열심히 돈을 갚고 있는 상황에서 체납자로 발표된 것이 안타깝다"고 밝혔다.
김혜선 소속사 측은 4억 700만원은 14억원의 체납금 중에서 10억원 정도를 납부하고 남은 금액이라며, 현재도 성실히 세금을 납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불타는 청춘에서 김혜선 결혼식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혜선은 장현수 감독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다)
소속사 대표는 "현재 김혜선은 회생 절차를 진행 중이며,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다. 올해도 7000만원 이상 납부했는데 이는 체납금 4억원의 이자에 해당한다" 라고 이야기 했다.
그러며 김혜선 소속사 대표는 김혜선 체납에 대해 "원금은 갚지 못 했지만 그렇다고 고의적으로 체납하거나 체납을 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갚아야 할 원금이 워낙 많아서 시간이 걸리고 있지만 그럼에도 성실히 빚을 갚기 위해 노력 중이다. 고액 상습체납자로 분류돼 이 사실이 알려지게 된 것이 안타깝다"고 김혜선 체납에 대해 전했다.
(김혜선 리즈시절 과거 사진)
현재 배우 김혜선 또한 종합소득세 등 4억700만원을 체납했다는 보도에 대해 "14억의 체납금 중 10억여원을 납부하고 남은 금액"이라고 해명했다.
(김혜선 하희라 이상아 수영복 입은 젊었을 때 과거사진이 상당히 앳되어 보인다)
김혜선은 "전 남편의 이혼 당시 그의 빚을 떠안았고, 아이들과 잘 살아보기 위해 2012년도에 가진 돈을 모아 투자했는데 사기를 당했다"라며 체납사건 전말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 한다.
(김혜선 젊었을 때 과거사진)
그러며 김혜선은 "이후 빚이 눈덩이처럼 불어나 2014년경에는 14억여원까지 이르렀고, 결국 개인 회생을 신청하고 분납계획서를 제출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혜선은 "이후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열심히 일해, 현재 10억원 정도를 갚았으며, 남은 4억700만원에 대한 금액이 오늘 기사화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혜선은 "억울한 사건을 당하고 큰 경제적 부담을 얻게 됐지만, 열심히 일해서 갚아나가고 있다"며 "방송도 과거처럼 활발하게 하고 있는 상황도 아니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남은 금액도 성실하게 갚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선 이혼 재혼 전남편들"
김혜선은 앞서 언급 했듯 2번 이혼한 적이 있다. 1995년에 처음 결혼했다가 성격 차이로 2003년에 이혼하고 2004년에 재혼했으나, 2007년에 또 이혼했다. 2016년 3번째 결혼을 했다.
김혜선의 두번째 전 남편 박모 씨와 2004년 결혼 후 2008년 합의이혼했을 당시 박 씨는 결혼생활 중 상당한 빚을 졌지만 갚지 못해 그 채무를 김혜선 씨가 떠안게 됐다고 한다.
구창모 프로필
직업 가수, 기업인
출생 생년월일 1954년 4월 27일
구창모 나이 64세 고향 경기도 인천시
구창모 본관 능성 구씨 도원수파
구창모 출신학교 배재고등학교
구창모 학력 홍익대학교 전자전기공학 학사
데뷔 제 1회 TBC 해변가요제
정식 데뷔 1978년 '구름과 나'
구창모 종교 개신교(예장고신)
구창모 소속사 코레스타미디어
김혜선의 안타까운 사건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후 김혜선은 2012년 두 아이를 키우기 위해 사업 투자를 했다가 7억원을 사기당했다고 밝혔다.
김혜선은 현재 '대장금'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로, 현재는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체납자 명단에는 배우 김혜선 외에 가수 구창모 씨도 양도소득세 등 3억8700만 원을 내지 않은 것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세번째 결혼 당시 김혜선은 “전 남편의 빚 문제로 일만 할 수밖에 없었던 시기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 남편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다”며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남편 이차용 씨 또한 “김혜선을 처음 본 순간 ‘만약 사귄다면 결혼까지 하겠다’고 생각했다”며 김혜선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굴레를 벗어날 수 없었던 걸까? 과거두 차례 파경 끝에 지난해 5월 결혼한 남편 이차용과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을 거라 생각했던 김혜선의 체납 사건이 다소 안타까운 이유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희중 부속실장 비서관 이명박 배신 부인 (0) | 2018.01.18 |
---|---|
태인호 연민지 열애 키 집안 결혼▼ (0) | 2018.01.11 |
어천와 해리슨 난투극▼ (0) | 2017.12.10 |
▼테이 소속사대표 자살▼ (0) | 2017.12.10 |
♥김수지 아나운서♥ (0) | 2017.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