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사칭하시는 사칭범에게 당부 말씀 드립니다. 힘들지만 열심히 블로그하며 경쟁하시는 분들 사이에 저를 사칭해서 이 글을 신고했다고  협박과 함께 댓글을 남기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물론 그 분과는 당연히 오해를 풀었습니다.

 

제가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결코 저는 누구를 신고 한적이 없습니다.

 

실제 오해가 있으신 분과 오늘 한 대화입니다.

 

저는 그 어떠한 누구도 신고한 적 없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이런 뉴스를 정확히 신속하게 전달하려는 경쟁아닌 경쟁하시는 분들로 보이는 분들에게 엄청나게 댓글로 욕을 먹었는데요. 저는 다 아이피 차단했습니다. 그리고 일부러 저는 사진이나 글 내용도 같아질까봐 세상풍경님 블로그나 다른 블로그도 들어가지도 않는데, 갑자기 이렇게 댓글 다시면 오해가 있으시더라도 기분이 안좋네요. 저는 누구를 비방하거나 절대 비겁하게 하진 않습니다. 제 인생을 겁니다.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이것도 일이고 경쟁이지만 제 인생을 걸고 저 욕한분들도 신고한적 없고, 누구 신고한적도 없습니다. 오해가 조금이라도 풀리셨으면 좋겠다 싶어 댓글 답니다. 그리고 제가 한 부분 한 행동도 아닌 부분에 관해서 좋지 않은 말씀을 한 부분에 관해서는 정중히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위와 같은 이야기 이후 그 분과 지속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생각보다 문제가 심각한 것 같아 이렇게 공지에 올립니다. 그리고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 저를 사칭하시는 분들 팍팍한 경쟁속에서 저도 힘듭니다. 그러니 적어도 누구를 이간질 하거나, 비방하지 말고, 자신이 그 누구보다 열심히 해서 경쟁에 우위에 서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런 일이 있을 때마다 더 열심히 하겠다 다짐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 더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