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병진 나이 재산 집

2019. 12. 29. 03:46

주병진 나이 재산 집

 

 

주병진은 이경규보다 나이가 많은 코매디언 원로급이다. 이런 그가 sbs연예대상에 나와 공로상을 주며 의미있는 발언을 해 주목받고 있다. 일단 주병진 프로필을 알아보자.

 

 

주병진 프로필


출생 1959년 3월 1일 (주병진 나이 60세) 

주병진 고향  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주병진 키 175cm, 몸무게 77kg, O형


가족 주병진 집안 2남 1녀 중 둘째


주병진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경영학과 (학사)

직업 코미디언, MC, 기업인

데뷔1977년 TBC 전속 개그맨

주병진 종교 무종교

 

 

 

주병진은 이날 공로상 시상에 나서 백종원을 호명했다. 앞서 주병진은 대상은 1억이고 공로상은 1억 5천이란 말로 백종원의 골목식당과 백종원의 역할에 대한 가치를 높혀줬다.

 

 

 

이에 주병진의 입담에 다시한번 주병진의 꾸준한 방송출연을 바라는 네티즌들이 글을 남기며 입담을 칭찬하고 있다.

 

 

(주병진 젊은시절 사진)

 

주병진 나이를 살펴보면 주병진은 1959년생으로 60살이다. 나이와 걸맞지 않은 동안외모를 자랑하는 주병진 누가봐도 60세로 보이지 않는다.

 

 

 

과거 주병진은 방송에서 결혼관과 그리고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바로 ‘미우새’에서 밝힌거다. 당시 주병진이 밝힌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가 눈길을 끌었다.

 

 

 

주병진은 방송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연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그는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여성한테 미안할 것 같다. 괜히 헤어질까봐 겁난다”라고 답한 지상렬에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주병진은 “나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한 여인을 책임지기에는 아직 자격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한 주병진은 “사랑하기 두렵다. 혹시나 끝까지 사랑하지 못 해 상처받을까봐”라고 연애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렇게 주병진은 SBS ‘미우새’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아쉬운 심경을 토로했다.

 

 

 

주병진은 톱 MC자리에 오른 최초의 인물이라 평가받는다. 일요일일요일밤에 메인엠씨를 시작으로 주병진쇼 까지 토크 황제가 다름없다.

 

(주병진 집은 몇백평대라고 한다. 거실만 해도 일반 집한채만하고, 주병진 집 화장실이 일반 아파트 거실이라고 보면 된다)

 

 

(과거 노출된 주병진 자동차 벤츠와 벤틀리로 보인다)

 

신동엽씨 보다 더 크게 평가받아야 한다고 하는 네티즌들도 있는 만큼 입담은 정말 최고 아닌가 싶다. 그리고 주병진은 사업을 하며 자신의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우리나라에 드로즈 팬티가 없을때 처음으로 보디가드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이 당시 사업으로 주병진 재산은 300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재산을 일궜다고 한다.

 

 

(보통 집 거실만한 주병진 집 화장실 사진)

 

 

인물은 정말 인물인가 보다. 한때 안좋은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잘지내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인다. 주병진 결혼 하고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