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연봉, 배우 변수미 집안 아버지 직업, 변수미성형전

 

 

이용대와 변수미 커플이 올 3월 결혼하며 많은 이들의 환호와 축하를 받았다. 속도위반 커플이 대세로 자리잡은 듯 한 요즘이라 혼전 임신은 오히려 축하해 줘야 할일로 바뀌었고, 이용대와 변수미가 딸을 출산한지 어느덧 100일이라는데 참 시간이 빠른것 같다.

 

 

이용대 프로필

 

생년월일 출생 1988년 9월 11일
이용대 나이 30세

 

소속팀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2007~2016)
자룸 배드민턴 (2015)
요넥스코리아 (2016~)
 

주종목 남자복식
 

출신지 이용대 고향 전라남도 화순군
 

출신학교 화순초등학교 - 화순중학교 - 화순실업고등학교

이용대 학력 경기대학교
 

신체 이용대 키 180cm, 몸무게 73kg
 후원사 요넥스코리아(소속팀)
 

사용 장비
 빅터 브레이브소드 LYD(2011-2012)
빅터 브레이브소드 12(2012-2016)
요넥스 아크세이버 11(2017)[3]
 
수상 2016 제97회 전국체육대회 배드민턴 남자 일반부 복식 금메달 외 108건

경력2017 요넥스 배드민턴단 외18건

사이트 이용대 팬카페

 

 

 

(이용대 변수미 가족사진 딸 예빈이의 모습이 참 귀엽고 앙증맞다)

 

 

이용대와 변수미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수영장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커플 사진이 유포되면서 열애 사실이 밝혀졌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이용대, 여친과 수영장 셀카'라는 제목으로 널리 퍼졌으며 두 사람이 수영장에서 뜨겁게 포옹하며 키스하는 모습 등이 담겨 화제가 됐다.

 

 

 

(이용대 윙크사진과, 이용대 조금 어릴적 사진)

 

 

이렇게 결혼에 골인한 배드민턴 금메달 리스트 이용대는 '냄비받침'에 출연해  100일된 딸과 미모의 아내를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은 오늘이 마지막 회라고 하는데 이용대가 딸 예빈이의 100일을 맞는 모습이 방송된다고 하는데 기대가 크다.

 

 

 

이용대는 ‘냄비받침’을 통해 딸을 최초 공개하며 딸을 위한 하나뿐인 책인 ‘내 생애 마지막 연애’를 직접 만들어 왔다. 이 가운데 예빈이의 100일을 맞아 시선 강탈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이용대와 변수미가 라스베가스에 놀러가 머물던 집)

 

 

 

이날 이용대 딸 예빈이는 어느새 부쩍 자란 모습으로 깜찍함을 뽐냈다. 예빈이는 동글동글한 얼굴에 보조개는 물론, 웃으면 반달이 되는 눈망울까지, 이용대와 똑닮은 천사 같은 비주얼이었다.

 

 

(이용대 딸 사진)

 

이렇게 이용대 변수미 딸 예빈이는 현장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을 위해 분홍 반다나를 착용하는가 하면, 깜찍한 고양이로 변신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용대는 잇몸 만개 미소와 금방이라도 꿀 떨어질 듯한 눈빛으로 다시 한 번 자타공인 딸바보의 면모를 과시했다고 한다. 이렇게 이용대도 딸바보의 길로 들어서나보다.

 

 

 

 더욱이 이용대가 “예빈이 까꿍~”등 촬영 내내 폭풍 애교를 발사했다고 해 그동안 성장한 예빈이의 모습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했다고.

 

 

 

한편 이용대의 ‘내 생애 마지막 연애’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직접 사진을 찍고 틈 날 때마다 딸 예빈이와 변수미에게 손편지를 쓰는 등 아내와 딸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모습이다.

 

 

 

제작 과정을 모두 옆에서 지켜본 아내 변수미가 “너무 열심히 하는 거 아니야?”라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라고 해 이용대가 출간할 책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냄비받침’ 제작진은 “예빈이의 미소 한 번이면 제작진 모두 힘이 불끈 솟는 것은 물론, 제작진 역시 녹화 동안 미소가 떠날 줄 몰랐다”며 이야기 했다.

 

 

 

그러며 냄비받침 제작진은 “이용대의 남다른 딸 사랑이 담긴 책도 방송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개인적으로 즐겨보던 많은 시청자들이 오늘을 기점으로 아쉬워할 것 같다.

 

 

 

변수미 프로필

 

변수미 영화배우
출생1989년

변수미 나이 29세

이용대와 변수미 나이차이 1살

 

변수미는 임신후 몸무게가 20kg 이상 늘었다 밝혔다.

 

가족 집안 변수미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변수미 남편 이용대

변수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데뷔2012년 영화 '수목장'

사이트 변수미 인스타그램

 

 

 

"배우 변수미 아버지 직업"

 

배우 변수미 아버지는 이용대와 변수미를 이어주는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한다. 바로 변수미와 이용대를 만나게 해줬던 곳이 변수미 아버지가 맡았던 배드민턴 행사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런 이유 때문에배우 변수미아버지 직업을 더욱 궁금해 하시는 것 같다.

 

 

 

변수미 아버지 직업은 스포츠 관련으로 그 지역에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거나, 재력가로 알려져 있으나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공개된 바 없다. 변수미 아버지가 부자든 재산 재력이 많든 간에 이용대 또한 부족함 없지 않은가. 그런만큼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사는 두 부부의 앞날이 계속해서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