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아나운서 집안 안경 성형전 몸매 모든것.

 

 

JTBC 매력 넘치는 간판 아나운서로 팬층마저 두터운 강지영 아나운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요즘 같은 현 시대에 공영방송 외에 종편등 케이블tv영향력이 커지는 때라 앞으로 강지영 아나운서 남편 열애 결혼까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지 않을까 싶다.

 

 

강지영 아나운서 프로필


 출생 1989년 4월 11일

강지영 아나운서 나이 만 28세 고향 대구광역시
 

신체 강지영 아나운서 혈액형 B형

신장 강지영 아나운서 키 162cm 몸무게 45kg
 

가족 집안 강지영 아나운서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강지영 아나운서 남동생.

강지영 아나운서 집안은 어느정도 부유한 편이라고 한다.

강지영 아나운서 어머니 미모도 수준급.

 

강지영 취미 음악감상, 수영
 특기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강지영 아나운서 학력 인디애나 대학교 재정학과
강지영 출신학교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Monta Vista 고등학교

AICPA 자격증(미국공인회계사) 보유

 

데뷔 2011년 JTBC '1기 특채 아나운서'
 소속 JTBC
 경력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SNS 사이트 강지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미소가 정말 아름다운 강지영 아나운서의 눈웃음)

 

 

 

(JTBC 대선 당시 유시민 의원을 인터뷰하고 있는 강지영 아나운서의 모습)

 

 

(강지영 아나운서는 성형수술 전후가 없는 자연미인이다. 졸업 사진을 보면 쌍꺼풀이 그대로 있는 모습이란 걸 알 수 있다)

 

 

 

(강지영 아나운서 과거 어릴적 어릴때 사진)

 

 

강지영 아나운서는 2011년 방영했던 MBC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이라는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선전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는 큰 키는 아니지만 얼굴크기도 작고 비율이 워낙 좋아 상당히 좋은 편이다)

 

 

 

하지만 강지영은 신입사원에서 탈락 했지만 종편 채널인 JTBC 출범 직전 특채 아나운서로 뽑혀 입사 한다. 역시 같은 프로그램 출신인 장성규 아나운서가 동기이다.

 

 

JTBC 항목에도 나와 있는 개국특집 'TBC 시간여행'을 허참, 장성규와 진행하는 등 강지영 아나운서는 입사하자마자 간판 프로그램을 맡았다.

 

 

 

(강지영 아나운서 골반라인이 드러난 스키니진을 입고 있다. 패션에도 상당한 걸로 보인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출연 목록에서도 알 수 있듯 JTBC가 종편이라는 특성상 지금은 다소 전력감이 되는 타사 출신 아나운서, 기자들을 더 선호하며 강지영 아나운서의 입지가 줄어들 때가 있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5시 정치부회의에서는 정계인사들의 인터뷰를 담당하면서 누구를 만나도 당당한 자신감과 함께 특유의 지적이고 도도한 매력으로 남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강지영 아나운서 증명사진)

 

 

 

지금은 강지영 아나운서의 역할이 커지면서 인터뷰 중심이었던 '현장에서'를 벗어나 Talk쏘는 정치라는 정치부회의 속 코너를 진행하며 더욱 자신의 커리어를 쌓고 있는 모습이다.

 

 

(올해 초 강지영 아나운서는 전원책 변호사를 사전인터뷰하다 예의가 없다고 봉변?을 당한 바 있다. 사전에 약속없이 인터뷰를 하는 데에 있어 전원책 변호사가 뿔이났던 헤프닝)

 

그 프로그램에서 강지영 아나운서는 국회의원이 발의한 정책들이나 정치 상황을 바라보는 다른 각도를 소개해 주고 있고, 진부하지 않아 인기가 많다.

 

 

가끔 정치부회의에 강지영 아나운서는 안경을 쓰고 나오는 일이 있는데 팬들이나 시청자들은 안경쓴 외모에 호불호가 갈린다고 한다. 그래서그런지 강지영아나운서 안경이 연관검색어에 오르기도 하고 있다고.

 

 

 

(강지영 아나운서와 지금은 군대를 간 이준이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 콘텐트 크리에이터인 이용주와 멋진 신세계라는 디지털 기반 세계정치시사코미디 뉴스쇼를 진행했다.

 

 

 

개그 + 보도인 프로그램이다 보니 정치부회의에선 볼 수 없던 강지영 아나운서의 장난치거나 화내거나 박장대소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볼 수 있어 화제가 됐다.

 

 

하지만 멋진 신세계는 JTBC의 디지털 개편에 맞춰 2017년 1월 15일을 마지막으로 종영됐다. 시청자들의 호평이 많았고 이용주와 강지영 또한 프로그램에 강한 애착을 드러낸만큼 언젠가 새 시즌으로 돌아올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매주 금요일 오전에 방송하는 JTBC 옴부즈맨 프로그램 시청자 의회의 코너 'TV대 TV'를 송민교 아나운서와 진행하기도 했다. 개인적으로 강지영 아나운서는 배우 박하선처럼 졸린듯한 눈매를 가지고 있어 더욱 그매력이 플러스 되는 것 같다.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2016년 11월 21일에 출연한 JTBC 정치부 회의에서 안경을 쓰고 나온 짤방이 넷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로 종종 안경을 쓰고 나오는데 안경을 쓰고 나올 때마다 인터넷방송으로 보던 시청자들이 열광했다.

 

 

 

"비정상회담 강지영 아나운서"

 

JTBC 인기 예능이자 시사 프로그램인 ‘비정상회담’에 대한민국 대표 인포테이너로 활약 중인 KBS 전 아나운서 조우종과 JTBC 아나운서 강지영이 출연했다고 한다.

 

 

강지영과 조우종 두 사람은 “지식 예능이 각광받는 게 기쁘지만 한편으론 공부하는 게 부담스러운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토론을 진행했다.

 

(강지영 아나운서 움짤)

 

 

 

특히 이날 안경만 썼다 하면 화제가 되는 안경 여신 강지영 아나운서에게 다국적 멤버들의 질문이 쇄도해 조우종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줄 정도로, 강지영 아나운서의 안경 이야기는 유명한 듯 싶다.

 

 

 

(강지영 아나운서 남동생)

 

 

 

이날 비정상회담에서는 유명인들에 대한 이야기들이 오갔는데, 한국에서도 유명한 미국의 그림 그리는 아저씨 '밥 로스'부터 최근 한국에서 화제가 된 영화 '택시운전사'의 실제 주인공, 독일인 위르겐 힌츠페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다고, 강지영 아나운서 팬이라면 비정상회담 편을 꼭 보자. 그리고 지식과 외모 두가지를 다 겸비한 강지영 아나운서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