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박준석 매력과 능력 넘치는 아내 박교이 손수현소속사.

 

 

과거 90년대 4명의 남성 그룹 태사자는 각맞춰 군무를 추고 노래를 불러 인기를 끌었다. 그중 가장 돋보이던 미모를 자랑했던게 태사자 박준석이다.

 

 

태사자 박준석 프로필

 

박준석 직업 전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78년 10월 30일

박준석 나이 만 38세

박준석 박교이 나이 차이는 4살차이

 

신체 박준석 키 177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

그룹 태사자

소속사 팁탑 엔터테인먼트

 

박준석 학력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외 1건

데뷔 1997년 태사자 1집 앨범 '도'

 

 

 

"박준석 박교이 러브스토리"

 

'자기야'에 그룹 태사자 출신 박준석이 출연해 아내 엔터테인먼트 CEO 박교이에게 고백했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야말로 폭풍대시였다.

 

 

 

 아이돌 그룹 태사자 출신 박준석이 출연하며 관심이 집중됐는데, 끝없는 구애로 박교이를 쟁취한 이야기를 하니 이목은 당연히 박준석에게로 끌렸던 것.

 

 

 

또 박준석은 지난 6월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박교이와 결혼식을 올렸다. 녹화일을 기준으로 결혼한 지 불과 97일밖에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새신랑이다.

 

 

 

이날 박준석과 박교이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사진 속 박교이는 걸그룹 멤버라고 해도 믿을 만한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박준석은 영화 '터널' 시사회에서 지금의 아내가 옆자리에 우연히 앉아있어 처음으로 만났다고 했다. 박준석은 "처음 봤는데도 심장이 떨리고 마음이 콩닥 콩닥 했었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영화가 시작하고 아무도 안 우는 장면에서 갑자기 눈물이 나왔는데 옆을 봤더니 지금의 아내도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같은 감성을 가진 그녀의 모습이 뇌리에 박혔다"라고 말했다.

 

 

 

후 박준석은 뒤풀이 자리에 박교이 옆자리로 가 "저랑 사귀실래요? 앞으로 우리가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고 한다. 정말 로멘틱가이인 박준석 아닌가 싶다.

 

 

 

이어 박준석은 "사실 굉장히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인데 무슨 용기인 줄 모르겠더라. 그때는 그래야 할 것 같았다"라고 털어놨다.

 

 

 

(박준석 태사자시절 맨 왼쪽에서 두번째)

 

 

하지만 함께 출연한 아내 박교이는 "정말 이상한 사람인 줄 알았다. 그래서 저 아세요?라고 말했다"라고 밝혔다고 이야기 했다.

 

 

 

그래서 박준석은 박교이에게 '앞으로 알아가면 된다'고 했다. 또 '앞으로 사랑하게 될 것 같다'고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준석은 과거 전지현과 cf 광고포스터도 함께 촬영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스타였다)

 

 

 

이어 박준석은 고백을 거절하는 박교이에게 계속해서 구애를 했다. 그러나 매번 박교이는 이를 거절했다. 결국 박준석은 다른 영화제에 박교이가 참석한다는 소식을 듣고 버스 막차를 타고 참석했다.

 

 

(박교이 박준석 웨딩사진)

 

 

영화제에서 만난 박준석은 박교이에게 인사를 했지만 박교이는 이조차 응하지 않았다. 하지만 박준석은 몇 시간 뒤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오해를 풀었다고 말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아내 박교이가 깜짝 출연했는데, 박교이는 "몇 번 대시하다가 포기하겠지 했는데, 술만 마시면 새벽 다섯시에 전화해서 보고 싶다고 하더라." 라며 박준석의 끝없는 구애를 이야기 했다.

 

 

 

(윤은혜 박교이)

 

 

그러며 박교이는 " 이 사람 도대체 왜 이러나 결판을 짓고 싶었다. 남편이 '더 이상 괴롭히지 않고 오늘까지만 고백하고 안 되면 포기하겠다. 저랑 만나볼까요' 해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고한다.

 

 

(손수현은 박교이 소속사 연예인이다)

 

손수현 프로필

 

손수현 아오이유우와 항상 비교된다.

아오이유우와 손수현은 그만큼 닮은꼴

 

신체 손수현 키 163cm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손수현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외 2건

데뷔 2013년 대성 뮤직비디오 '우타우타이노발라드'

사이트 손수현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교이는 "계속해서 연락이 오는 박준석 때문에 결국 결판을 내고 싶었다. 그래서 만났더니 '이제 마지막으로 괴롭힐게요'라며 고백을 해서 우리 잘해 보자고 대답을 했다"라고 말했다.

 

비록 처음에는 이상한 사람처럼 보일지라도 박순석은 꾸준함으로 자신의 진심을 증명했다. 박교이 역시 처음에는 의심했지만 계속해서 진심을 말하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전했다.

 

 

 

아내를 향한 격렬한 구애 끝에 사랑을 차지하게 된 박준석. 아내 바보가 될 수밖에 없다. 결혼하자마자 아내가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 아내 겸 소속사 대표인 박교이는 박준석을 지원사격 하기 위해 방송 출연까지 마다하지 않았다. 박준석은 "출연을 안 한다고 했는데 나와서 깜짝 놀랐다"며 아내의 외조에 감격했다

 

소심하고 내성적이던 성격의 남자를 7전 8기의 노력을 하게 만든 박교이 역시 그의 진심을 계속해서 외면하지 않고 귀담아 들었기에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