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중국sns스타 진화 와 열애.

 

 

배우 함소원이 목하 18살 연하의 중국인 SNS 스타와 사랑에 빠졌다. 함소원은 과거 5살 연하의 중국인 부호와의 열애설로 세간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이런 함소원이 중국에서 다시 열애설이 불거진 것이다.

 

 

함소원 프로필

 

출생 1876년생

함소원 나이 42세

함소원키 172cm 몸무게 50kg

 

데뷔 2003년 싱글앨범 so won no1

수상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경력 2007년 세계힙합페스티벌 홍보대사

 

 

 

함소원은 무려 중국의 18세 연하의 SNS 스타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중국 하얼빈 출신으로 함소원의 남자친구 진하는 중국식 인스타그램 웨이보 스타로 약 20만명의 팔로우를 확보하고 있으며 거대 농장주의 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과 사랑에 빠진 진하는 하얼빈 출신의 SNS 스타로 최근 활동 반경을 무역중심지인 심천으로 옮겼다. 이후 지인들을 통해 함소원과 함께 한 자리에서 함소원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중국 웨이보 sns 스타 진화 사진, 중국의 남자 왕홍이라 보시면 된다. 수준급 외모를 자랑한다)

 

 

함소원의 지인에 따르면 "진하가 몇개월 동안 함소원을 쫓아다녔다"라며 "함소원이 나이차이가 부담스러워 몇 차례 거절했지만 결국 진하의 진심을 알고 두 사람의 교제가 시작된 걸로 알고 있다"고 함소원 절친은 전했다.

 

 

 

또 진하는 중국 젊은이들 사이 아이칭 데이(8월 28일)라고 불리는 '연인들의 기념일'에 함소원과 찍은 사진을 웨이보에 공개해 자신이 함소원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도 했다.

 

 

 

이렇게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자 중화권에서 활약 중인 함소원이 또 다시 무려 18살 연하의 ‘꽃미남’ 일반인 남자친구와 특별한 연애를 시작하며 국내까지 크게 회자되고있다.

 

 

 

함소원과 연하 남자친구 진화가 현재 7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며 한중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소원은 1976년생이며 진화는 1994년생으로 함소원과 남자친구 진화 나이차이는 18살의 나이차가 나는 ‘연상녀 연하남’ 커플이다.

 

 

(함소원은 키가 크고 비율이 좋아 상당히 수려한 몸매의 소유자다)

 

"함소원 남자친구 진화 프로필"

 

함소원 남자친구 진화는 어떤 일을 하는 청년일까. 그는 중화권에서 정식 연예계 데뷔를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미 연예인 뺨치는 인기와 유명세를 누리는 ‘얼짱’ 출신 셀러브리티로 자리매김한 상황이다.

 

 

(97년 미스코리아 머리를 한 20대 어린시절 함소원 사진)

 

실제로 진화는 음악 작업이나 행사 관련 공식석상에 참여하는 등 연예인과 같은 일상을 영위한다. 또한 웨이보 등에 K-POP(케이팝) 등 관련 게시물을 게재하는 등 한류에도 관심이 많은 중국 청년이다.

 

 

 

(함소원 과거 남자친구 사진)

 

이러한 유명세답게 그는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또 다른 SNS 메이파이 등에서 팔로워를 수십 만 명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진화의 남다른 재력과 재산도 화제다. 중국에 유독 재력가가 많은 가운데, 진화 역시 대규모 농장사업가의 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함소원은 부동산 재벌 등 다양한 중국 재력가들과 교제해 온 바 있다. 이번에도 그는 역시 재력은 물론, 앞날이 창창한 젊음까지 갖춘 20대 청년과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며 화려한 연애이력의 정점을 찍은 격이다.

 

 

 

함소원 커플처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녀와 연하남 조합은 국내에서도 서서히 편견 없이 받아들여지는 모양새다. 실제로 미나와 류필립 커플, 김준희와 이대우 커플(결별설이 현재 나오고 있다) 등이 현재 10살 이상의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로 행복한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함소원의 새로운 열애 사실에 대개 반색하며 축하메시지를 보내는 분위기다. 대중들은 18살이라는 나이차를 이겨낸 두 사람의 용기가 대단하다는 반응이다.

 

 

 

하지만 함소원의 열애를 곱지 않게 보는 시선도 존재한다. 함소원은 과거 중국 재벌가와 3년간 교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함소원은 뚜렷한 국내활동 없이 열애소식으로만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이런 함소원에 일부 네티즌들은 관심받기 위한 노이즈마케팅이 아니냐는 의심을 하고 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에 당선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함소원은 2002년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함소원은 2003년 싱글 앨범 'So Won No.1' 앨범을 출시하며 가수로도 활동한 바 있다. 이후 중화권으로 활동 무대를 넓힌 함소원은 2008년 '요가 DVD'를 출시하며 엄청난 인기를 중국현지에서 얻는다.

 

 

 

(과거 함소원은 비디오사건 주인공이 자신이 아니라며 울먹인 적 있다)

 

 

당시 공개한 비키니 화보 속 함소원은 가녀린 체구이지만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완벽한 S라인을 과시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짙은 눈썹으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한때 국내에서 섹시배우로 인기를 모았던 함소원. 현재 중국 선전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함소원의 두 번째 공개열애의 다음 행보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