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김재범 신부 고효진과 결혼.

 

 

뮤지컬배우커플이 탄생했다. 이제 뮤지컬배우 부부라는 말이 더 어울리겠다. 여튼간에 그 주인공은 바로 뮤지컬배우 김재범과 신부 고효진이다. 일각에서 김재범이 일반인과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실상 김재범 아내될 사람도 같은 직업인 뮤지컬 배우였다.

 

 

김재범 프로필

 

출생 1979년 12월 1일

김재범 나이 40세

가족 집안 김재범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김재범 아내 고효진
 

신체 몸매 김재범 키 176cm, 몸무게 63kg
 김재범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소속사 SM C&C
 

데뷔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사이트sns 김재범 인스타그램, 트위터, 팬카페

 

 

 

고효진 프로필

 

고효진 직업 뮤지컬배우, 연극배우


출생1984년 1월 21일 

고효진 나이 34세

 
가족 고효진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고효진 남편 김재범

 

고효진 학력백제예술대학 뮤지컬과

 

 

 

"김재범 누구?"

 

김재범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재범은 훈훈한 외모로 노래실력과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자 영화배우이다. 프로필 상에 명시한 것처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나온 그는 SM C&C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를 했다.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이기도 하다.

 

 

 

현재 공연 중인 작품으로는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이고 그는 여기서 한영범 역을 맡았다. 서편에에서는 동호역을 맡을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수로와 친분이 있는 김재범)

 

김재범은 코믹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순발력있는 개그 애드립에 매우 능하다고 한다. 코믹한 극에서 상대배우와의 호흡이 잘 맞으면 극의 러닝타임까지 늘려버릴 정도로 미친 애드립의 향연을 선보이는 일이 종종 있다고 한다.

 

 

 

실제로도 김재범은 절친인 최재웅과 <올모스트 메인> 특별 게스트로 공연할 때, 15분짜리 에피를 30분으로 만들어버린 전력이 있다고.

 

 

 

이들은 마지막 공연날 감사패를 받게 되는데, 사전에 몰랐던 일인 듯 안절부절 난감해하기도 했다. 특히 감사패 증정인이 극의 연출이자, 극을 올린 극단 <간다>의 대표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의 감동하는 김재범 표정이 일품이었다고 한다.

 

 

 

김재범이 출연한 코믹스릴러극인 데스트랩에서도 마찬가지로, 개그에 강한 김도현과 페어로 공연할 때는 다른 페어보다 러닝타임이 10분~15분 이상이 늘어나는 일도 비일비재 했다.

 

 

 

"김재범 고효진 결혼"

 

이런 김재범은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을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배우 고효진과 결혼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었다.

 

 

 

이런 와중에 17일 오전 해피메리드컴퍼니에 따르면 김재범은 오는 22일 5살 연하인 뮤지컬배우 고효진과 결혼식을 올린다 전했다. 뮤지컬배우 부부의 탄생이다.

 

 

 

 

 

결혼식 축사는 선배 배우 안석환이 맡았으며, 배우 김수로와 김민종이 1부 사회를, 배우 조성윤이 2부 사회를 맡는다. 밴드 몽니의 김신의, 뮤지컬 배우 강필석 전미도 윤소호 방글아가 축가를 부른다.

 

 

 

이에 소속사 SM C&C는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평생을 함께 하게 될 동반자 고효진을 얻게 된 김재범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김재범은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사랑에 보답해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남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범은 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해 ‘곤 투모로우’, ‘쓰릴미’, ‘인터뷰’등 다수의 공연을 통해 인정받아 이미 공연계에서는 티켓 파워까지 갖춘 팬덤 소유자다.

 

 

 

지난 5월엔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로 첫 스크린 데뷔를 치른 후 현재 영화 ‘데자뷰’에도 합류,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노래보다는 연기로 더 호평을 받는 배우. 락 송스루 뮤지컬인 더데빌에 김재범을 캐스팅 할 때, 이지나 연출은 연기가 중요한 극인 만큼, 연기할 배우가 필요하다며 김재범을 캐스팅했다고 한다. 특히 김재범이 소속된 소속사 로브라더스 대표인 김수로는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이 본 최고의 연기라며,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라고 그를 극찬하기도 했다. 이런 13년 차 베테랑 배우 김재범이 앞으로 고효진과 결혼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