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성윤 김미려 집♥

2017. 10. 25. 12:49

정성윤 김미려 부부 딸 정모아 행복한 가족.

 

 

김기사~ 라는 당대 최고의 유행어를 만들었던 개그우먼 김미려를 기억하시는 분이 굉장히 많을 거라 생각한다. 당시 나이 불문 정말 많은 사람들이 김미려가 유행시킨 김기사~를 연신 외치며 웃곤했다.

 

 

이런 남들에게 웃음만 주던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을 만나 행복하게 웃던 결혼식이 내 머릿속을 살짝 스친다. 김미려의 근황이 궁금하던 중 김미려 집 소식으로 정성윤과 함께 최근 근황을 알렸다.

 

 

 

정성윤 프로필

 

정성윤 직업 탤런트


출생1983년 10월 15일

정성윤 나이 만 34세

신체 몸매 정성윤 키184cm, 몸무게 체중 72kg  혈액형 O형

 

 소속사 우리액터스

가족집안 정성윤 엄마 아빠 부모님

배우자 정성윤 아내 부인 김미려, 딸 정모아

 

정성윤 학력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정성윤 데뷔2000년 CF '네띠앙'

 

사이트sns 정성윤 공식사이트, 팬카페

 

 

 

김미려 프로필

 

김미려 직업 코미디언, 가수

 
출생1982년 6월 13일

김미려 나이 만 35세 고향  전남 여수시

 

가족 집안 김미려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김미려 남편 정성윤, 김미려 딸 정모아

 

김미려 학력한양여자대학 영어과

데뷔2006년 하이봐 1집 앨범 '콩구레츄레이션'

 

사이트sns 김미려 인스타그램, 트위터

 

 

 

김미려는 앞서 서술 한 것 처럼, 개그야의 코너 '사모님'의 유행어 "김기사"가 히트를 치며 한순간에 정점으로 올라간다. 그러나 너무 빨리 올라간 걸까? 김미려의 전성기는 그닥 길지 않았다.

 

 

 

이후 여러 코너와 방송에 나와 혹독한 다이어트로 수려한 외모를 보여주기도 했던 김미려는 2013년 1세 연하의 배우 정성윤과 결혼하여 슬하에 1녀를 두고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김미려 딸의 이름은 정모아.

 

 

 

김미려는 코미디언 이외에 가수로도 간간히 활동했으며 가창력도 수준급이다. 2017년 2월 5일 복면가왕에 별꼴이 반쪽 황금별이라는 이름으로 김미려는 출연했으며 1라운드에서 이태원에서 놀던 달아에게 패했다.

 

 

 

"정성윤 김미려 집"

 

배우 정성윤과 개그우먼 김미려 집이 1년 사이에 무려 2배 가격으로 껑충 뛰었다는 소식이 온라인을 강타했다. 현재 많은 네티즌들은 김미려 집에 대한 궁금증으로 연신 검색을 하고 있다.

 

 

(정성윤 가족사진)

 

과거 '사모님' 캐릭터를 통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미려는 현재 배우 정성윤의 아내이자 SNS 팔로워 수 6만 명에 육박하는 예쁜 딸 정모아 양의 엄마다.

 

 

 

김미려 집을 지었을 때 부터 유명했는데, 남편 정성윤이 딸을 더 자유롭게 키우기 위해 1년 전 단독주택에 살기로 결심했었기 때문이다.

 

 

 

(김미려는 영재발굴단에 나와 큰 눈을 가진 자신의 딸, 정모아 양과의 충격적인 첫 만남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고 한다. 김미려 딸 정모아 양에 대해 "지금은 인형 같은 외모를 가졌지만, 태어날 때 너무 눈을 부릅뜨고 나와서 탤런트 한무 선생님인 줄 알고 인사할 뻔했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성윤은 층간 소음 걱정 없는 주택을 알아보다가, 한 허름한 주택을 발견하여 이를 구입했고, 이어 정성윤은 기존의 집을 부순 후 직접 새로운 집을 지은 것이다. 새로 지어진 집은 독특한 구조 덕분에 업자들 사이에서 김미려 집은 굉장히 유명해 졌다고 한다.

 

 

정성윤 김미려 부부와 딸 정모아 양이 거주하고 있는 김미려 집 ‘협소주택’의  내부의 풍경이 소개된 적도 있는데 실내 인테리어 또한 굉장히 훌륭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서울 도심 자투리땅을 활용해 만든 김미려 정성윤의 집은 겉에서 보기엔 4층이지만 내부는 6층으로 꾸며진 독특한 설계되어 있다고 한다. 실제 김미려 집 사진을 봐도 외부 내부 모두 독특한 설계구조로 되어있는 것을 알 수있다.

 

 

 

전체적으로 정성윤 김미려 집은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해 집이 좁아 보이지 않도록 하고, 원목가구와 선반 등을 놓아 따뜻한 분위기와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집 옥상에는 인조잔디와 소나무 평상으로 꾸민 ‘하늘정원’을 설치해 딸과 함께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었다.

 

정성윤은 “이사 갈 시기가 되어서 집을 알아보다가 아이를 위해 작아도 주택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집을 짓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미려 집 값 재산"

 

김미려와 정성윤은 2억3000만 원에 땅을 샀고, 집 공사비용은 약 1억8000만 원정도 들었다. 현재 건물 값 빼고 땅값만 대략 3억 원 정도 올랐다. 건물 값까지 포함하면 6~7억 원 정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폭풍 성장한 정성윤 김미려 딸 정모아 양 사진)

 

김미려 집 가격에 대해 정성윤은 "이 집의 집값이 1년 만에 2배나 올랐으며, 앞으로도 더 오를 추세"라고 밝혔다. 이렇게 행복하게 살고 있는 스타 부부를 보면 참 기분이 좋아진다. 앞으로 김미려 씨와 남편 정성윤 씨가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소식으로 많은 이들을 미소짓게 해주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인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지원 녹즙♥더유닛  (0) 2017.10.25
김태희 출산♥비  (0) 2017.10.25
손예림 근황♥인성  (0) 2017.10.25
조정식 아나운서♥최희 박지선  (0) 2017.10.25
박단아♥인스타그램  (0) 2017.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