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소현 나이 몸매♥

2017. 12. 1. 00:21

방송인 박소현 남편 결혼 실제나이 몸매

 

 

박소현은 여자MC계의 송해'임을 인증한 인물로, 한 프로그램을 19년이나 진행했고, 라디오도 16년째 해오고 있다. 실제 박소현은 "결혼과 출산이 없어 이 자리까지 올라 온것 같다"고 말했다.

 

 

박소현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1년 2월 11일

박소현 나이 46세 고향 서울특별시

 

박소현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항상 많은 듯 싶다.

박소현 실제 나이 또한 만 46세라고 하니 참고하자.
 

신체 몸매 박소현 키 164cm, 몸무게 체중 44kg, 혈액형 O형
 

박소현 출신학력 서울도곡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 선화예술고등학교
박소현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데뷔 1993년 SBS '출발 서울의 아침'
 

가족 집안 박소현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형제관계 1남 1녀 중 첫째, 박소현 남동생
 

소속사 뉴에이블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수상 2016 SBS 연예대상 라디오 DJ상 외 7건

사이트sns공식사이트 박소현 트위터

 

 


박소현의 원래 꿈은 배우나 방송인이 아니었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무용 발레를 전공하며, 발레리나를 꿈꾸던 그였다. 실제 강수진 후배라고 한다.

 

 

 

하지만 박소현은 이대 4학년 때 부상을 당해 무용을 포기해야만 했다고 한다. 본인 이야기에 따르면 공연 중 넘어지면서 다리가 자신의 몸에 '깔려' 버리는 바람에 다리뼈가 완전히 박살났다고 한다.

 

 

 

박소현은 이 당시 너무 충격을 받아 어떻게든 다시 발레를 하고 싶어서 1년 반 동안 이곳저곳 병원을 다니며 어떻게든 고치려고 애썼으나, 답을 찾을 수 없었고, 결국엔 어렵게 현실을 받아들였다고 한다.

 

 

 

그러고 나서도 발레를 못한 아쉬움을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고 꺼내기까지 추가로 10년 정도가 더 걸렸다고, 과거 방송에 나와 소회했다.

 

 

 

이후 박소현의 길은 달라진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활약한 것. 이렇게 활동을 이어가던 중 관계자의 눈에 띄어 1993년 이병헌 주연의 KBS 2TV 청춘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이병헌의 여자친구 역할로 전격 투입됐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박소현은 배우로서의 데뷔에 성공하며 탄탄대로의 길을 걷게 된다. 당시 '내일은 사랑' 드라마에서 원래 이병헌의 여자친구 배역은 고소영이었다고한다.

 

 

 

하지만13회까지만 촬영한 뒤 고소영이 중도 하차하자 새로운 히로인으로 박소현이 등장한 것인데, 그야말로 대박이 터졌다. 박소현도 그리고 이병헌도 일약 청춘스타로 부상한 것도 이 드라마부터라고 한다.

 

 

 

박소현은 배우로서만 입지를 다닌게 아니었다. SBS 충전 100% 쇼에서 메인 MC를 맡으며 이후 SBS 프로그램 호기심 천국, 세상에 이런일이 프로그램에 메인 MC로 출연하여 박소현은 전성기 인기를 누렸다.

 

 

(박소현 과거 젊은 시절 사진)

(박소현 몸매는 작은 얼굴크기로 인해 더욱 비율이 좋아 과거부터 유명했다. 실제로 박소현 실물을 본 이들은 한결같이 CD로 가려지는 작은 머리크기를 이야기하며 박소현 몸매가 좋다고 칭찬한다)

 

 

(실제로 박소현 몸매가 좋아서인지 비키니 움짤등 수영복 몸매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다)

 

"인생술집 박소현 박진영"

 

전혀 친분이 없을 것 같은 박소현 박진영이 인생술집에 나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1990년대 초반 데뷔 전 시절부터 이어온 인연을 공개한것.

 

 

 

박소현 박진영 두 사람의 인연은 90년대 초반 데뷔 전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평소 발레공연을 좋아했던 박진영이 박소현의 발레 모습을 보고 감탄하며 인연이 시작된 것.

 

 

(박소현 리즈시절 젊었을 때 사진)

 

이어 데뷔 후 박소현은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 곡을 듣고 인생곡으로 꼽을 만큼 반하게 되었고, 라디오 DJ와 뮤지션으로 만나 인연을 쌓게 되며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으로 계속 이어져 간 것이다.

 

 

박소현은 위에서 언급 했듯, CD 한 장으로 가릴 수 있을 정도의 조그마한 얼굴과 긴 목선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뽐낸다. 하지만 건망증이 심한 편이라 백치 속성도 갖고 있어 엉뚱함을 더해 더욱 사랑받는 연예인이다.

 

 

 

전직 발레리나 출신답게 박소현은 자기 관리가 엄청나다. 어떤 사람이든 목이 드러나면 목의 주름이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박소현은 게다가 목이 길다 보니 목에 주름이 생길까봐 베개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1990년대 중반에는 예쁜 여자 연예인 순위권에 들었던 박소현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었지만 그 흔한 스캔들이 별로 없었다. 사실 야구선수 임선동과 사귄 적이 있지만 크게 알려지지 않았었고 의외로 아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

 

1990년대 중반 MBC FM 라디오를 진행할 때 고정 게스트로 나오던 김원준과 커플설이 있긴 했다. 그런 인연인지 MBC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수 김원준과 커플로 출연한 바 있다.  둘의 나이도 엇비슷하고 한때 스캔들 비슷한 설도 있던지라 올드팬들은 박소현과 김원준이 연인으로 이어지기를 바랐지만, 결국은 그냥 좋은 누나 동생으로 남은 듯하고 김원준은 14세 연하의 검사와 결혼했다. 언제나 바른 모습으로 어언30년가까이 팬들의 사랑받고 있는 박소현에게도 멋진 남자가 생겨 행복한 결혼소식이 들려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