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몸매 레깅스 움짤

 

 

손나은 하면 에이핑크의 센터이자 비주얼 담당으로 극강의 미모를 가지고 있는 여아이돌이다. 설현이 득세하기 전까지는 가장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손나은이었는데 지금은 잠깐 소강기 상태에 돌입한 것 같다. 하지만 아직까지 설현과 수지와 함께 같은 반열대에 들어가는 초특급 외모를 가진 아이돌이다. 소속사의 힘만 조금 더 강했느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와 정말 외모는 어디한군데 소위 깔것들이 없다. 정말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손나은 이다. 비주얼 최강 여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아보인다)

 

손나은 프로필

 

출생 1994년 손나은 생일 2월 10일

손나은 나이 만 23세

손나은 키 167cm 몸무게 45kg

그룹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

 

가족 손나은 동생 손새은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11년 에이핑크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사이트 손나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손나은 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레깅스이다. 아디다스 레깅스를 입은 손나은의 모습에 많은 여성분들이 겟하는 바람에 매장별로 완판된 적이 하루이틀이 아니라고 한다. 현재 공항에서 찍힌 이번 블랙무지 레깅스 또한 손나은 레깅스라며 엄청난 인기를 끌거라 예상된다.

 

 

 

다리가 도대체 몇센치인지. 키에서 다리비율이 굉장히 긴 손나은이다. 저렇게 쭉쭉 뻗은 다리이기 때문에 이제 레깅스하면 바로 손나은이 떠오를 정도로 레깅스를 입은 손나은의 모습은 완벽하기 이를데 없다.

 

 

에이핑크는 27일 미국 LA 할리우드볼에서 열리는 한인 음악 축제 '코리아 타임즈 음악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했을 당시 찍힌 레깅스 사진을 보고 네티즌의 반응이 어마어마 했다. 손나은은 이날 가죽 재킷 등의 올블랙 의상으로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바디라인이 드러난 검정 레깅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런 손나은은 최근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사건의 발단은 입에 담기 힘들정도의 손나은 가족에 대한 심한 욕들을 한 악플들이 달리면서이다. 이렇게 악플러들의 도를 지나친 발언 때문에 손나은이 단단히 경고를 한 것이다.

 

 

손나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에 "가족들까지 그렇게 욕해서 이제 속 시원하세요? 제가 싫으면 제 욕만 하세요. 말도 안 되는 말들 그만하시고요"라고 적었다.

 

 

 

(손나은이 검정색 속옷이 비치는 시스루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아마 패션이 야하더라도 손나은의 청순한 눈망울을 보면 그저 상큼하고 청량해 보이기만 할 정도로 손나은의 외모는 넘사벽 아닌가 싶다.)

 

 

 

하지만 손나은의 호소에도 악성 댓글을 계속 이어졌다. 댓글에는 에이핑크 멤버들과 손나은의 여동생과 어머니를 성적으로 모욕하는 등의 내용이 담겼다. 정말 악플러들은 백해무익한 존재 아닌가 생각한다.

 

 

(노노노 당시의 모습인가 참 손나은 다리길이는 진짜 길다)

 

 

 

(춤선 하나하나까지 너무 예쁜 손나은은 에이핑크의 확실한 센터다.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이 치고 올라오고 있지만 아직까진 손나은이 최고 비주얼담당 아닌가 싶다)

 

 

 

(엄청나게 대 유행을 시킨 아디다스 3선 레깅스를 입고 손나은이 시구를 하는 모습이다. 길게 뻗은 다리가 마치 워킹모델 인 것처럼 착각하게 만든다.)

 

 

 

(앙~하고 다문 입술이 귀여운 손나은 공을 던지기전 살짝 긴장하는 듯한 표정이다. 엘지트윈스 유니폼이 위로 살짝 올라가며 손나은의 배가 드러나면서 배꼽마저 보일 것 같아 오히려 더 귀여운 모습이다.)

 

 

 

손나은이 이토록 직접 댓글을 단 이유는, 자신이 아닌 자신의 가족을 향한 악플러들의 무차별적 폭언 때문이었다. 악플들의 내용 중에는 ‘나은아 네 동생 미성년자인데, 나 미성년자 좋아하는데’라는 도 넘은 악플에 결국 손나은이 직접 이에 대해 댓글로 대응한 것이다.

 

 

 

이렇게 자신의 친동생을 향해 미성년자가 좋다하며, 성폭행을 하겠다는 등의 말을 한다면 어떤 누가 보더라도 화가 안나겠는가. 거기다가 가족인 친언니가 본다면 이루말할 수 없는 분노감이 느껴질 것 같다.

 

 

 

(손나은이 비키니 라인이 돋보이는 수영복을 입고 휴양지에서 즐기는 모습이다. 사진속 손나은은 정말 즐거움이 가득해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드는 것 같다)

 

 

 

(뾰루퉁한 표정마저 너무 귀엽고 러블리한 손나은이다)

 

 

손나은이 태그한 해당 악플러는 손나은의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 기능을 통해 계속해서 입에 담을 수 없는 폭언을 퍼부었다. 특히 다른 '에이핑크' 멤버들과 손나은의 가족을 언급한 성희롱 댓글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를 본 손나은의 팬들은 "그들의 말을 듣지 마세요", "신경 쓰지 마세요", "개념 없네", "그냥 대화창 닫아버려요.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어야죠", "신고하겠습니다" 등의 댓글을 쓰며 손나은을 위로했다.

 

 

(케이블 에이핑크 멤버들이 일본에 가서 촬영을 할때 숙소에서의 모습인 것 같다. 당시 손나은이 입은 핫팬츠와 나시티는 여리여리한 손나은의 몸매를 더욱 부각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부럽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청바지를 입은 손나은 뒤태 또한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한다. 스키니한 청바지를 입어 드러난 손나은의 탄탄한 허벅지와 힙업된 엉덩이가 그냥 만들어진게 아닌 것 같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손나은 몸매는 뒤태마저 완벽 그자체다)

 

 

(19인치로 알려진 손나은의 얇은 허리에서부터 내려오는 골반라인 또한 손나은의 바디라인을 더욱 멋지게 한다)

 

 

 

(배와 허리라인을 보면 군살하나 없어, 남녀 모두가 부러워 할 것 같은 몸매 아닌가 싶다)

 

 

(손나은은 실제로 엄청나게 운동에 매진하며 이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역시 연예인은 그냥 하는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손나은은 탄력 있는 다리와 군살 없는 허리라인을 자랑해 안무를 출때마다 부러움을 자아내곤 한다)

 

 

 

현재 악플에 대한 방침으로 손나은 소속사는 법적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꼭 확실히 법의 무서움을 악플러들에게 알려주길 바란다. 그리고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주현 몸매 나이  (0) 2017.04.29
2pm 찬성 준호 집 공개  (0) 2017.04.29
가수 수란 나이 몸매  (0) 2017.04.28
장영남 남편 이호웅 나이  (0) 2017.04.28
이수민 시구 몸매  (0)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