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결혼한 남편 사망 살해 고우석 미술감독 이유 살인자 범인 누구?

 

 

 

송선미 프로필

 

출생 1974년 9월 13일

송선미 나이 현재 만 42세, 고향 충청남도 태안군
 

가족 송선미 어머니 아버지 1남 2녀 중 장녀
송선미 남편 고우석, 슬하1녀

 

신체 송선미 키 172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
 

송선미 출신 학력 성동초등학교
문현여자중학교,덕문여자고등학교
동주대학교 유아교육과
 
종교 무종교
 
데뷔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2위'
 
소속사 제이알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송선미 공식사이트, 팬카페
 
고우석 프로필을 살펴보면 외할버지가 거액의 자산가로 알려져 있다.
고우석 외할아버지는곽모(99)씨로  재일교포 1세라고 한다.
재산은 무려 600억원 상당의 국내 부동산 자산이라고.
 

 

 

 배우 송선미가 남편이 사망해 큰 충격과 슬픔 속 부군상을 당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송선미 남편 실인범 조모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전 한 연예인 남편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나 온라인을 들썩이게 했다. 그런데 송선미라는 잘 알려진 여배우의 남편이었다. 송선미 남편 사망에 당사자는 아니더라도  네티즌들 또한 큰 충격을 받았다.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이날 오전 11시40분께 서울 서초구 한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송선미 남편 고우석(나이45)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송선미 몸매)

 

송선미 남편 고우석 씨는 재산 상속 문제로 가족들과 분쟁을 벌이던 중 가족 일을 잘 아는 조씨의 도움을 받으려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선미 남편 고우석 씨와 조씨는 지인은 아니라고 한다.

 

 

 

이 과정에서 조씨는 송선미 남편 고우석 씨로부터 수억원 상당의 금품을 대가로 받기로 했으나 실제로는 1000만원만 받게 되자 앙심을 품은 것으로 경찰 조사에서 확인됐다.

 

 

 

조씨는 이날 송선미 남편 고우석의 변호인이 있는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고씨와 이야기를 하던 중 준비한 흉기로 송선미 남편에게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조씨를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송선미 남편 살해범 조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21일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와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송선미 남편 고우석 씨는 조모 씨가 휘두른 흉기를 맞고 인근 서울 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결국 숨졌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21일 오전 송선미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며 "송선미 씨 역시 송선미 남편 사망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선미 소속사는 송선미 남편 사망과 관련해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알렸다.

 

 

 

그러며 송선미 소속사측은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송선미 남편 사망에 대한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송선미 남편 살해 현장에 경찰차 과학수사대가 도착해 있다)

 

 

송선미 남편 고우석 고인의 빈소는 서울 성모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오는 23일 발인이며, 송선미 남편 고우석 씨 장지는 원지동 추모공원이다.

 

 

 

송선미는 지난 2006년 3살 연상의 영화 미술감독 출신 고우석씨와 결혼했다. 결혼 9년 만인 지난 2015년 득녀해 송선미와 송선미 남편 슬하에 딸이 있다.

 

 

 

다음은 송선미 소속사 측이 밝힌 입장 전문.

 

연기자 송선미 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입니다.


 

 

(송선미 신혼집, 송선미와 송선미 남편이 다정하게 살던 집이란 걸 보니 더욱 안쓰럽다)

 

 

 

(송선미 딸 자녀 사진)

 

 

(송선미 남편 고우석 딸 가족 사진)

 

금일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바와 같이 8월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셨습니다.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입니다.

 

 

송선미 씨와 관련된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송선미 남편 사망)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 있습니다.

 

 

 

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송선미 남편 사망에 대한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 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현재 슬픔에 빠져있는 송선미 씨가 얼마나 큰 실의에 빠져있을지 상상이 안간다. 어떠한 말로도 큰 위로가 안되겠지만 진심으로 송선미 씨의 마음의 회복을 응원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