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시라 실물 김태욱 동생 아들 집 사진.

 

 

채시라 하면 가나 초콜릿 cf가 생각나며, 가장 고전미와 전통미가 돋보이는 한국의 미의 표본 같다. 채시라는 김태욱과 결혼 이후 활발한 결혼생활을 하기보다 가족들과 보내고 있다. 그런데 남편 김태욱을 내조하고 있는 채시라가 오랜만에 예능에 나와 이목을 끌고 있다.

 

 

채시라 프로필

 

 출생 1968년 6월 25일

채시라 나이 50세 고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채시라 본관 평강 채씨
 

신체 채시라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채시라 출신학교 용두초등학교
채시라 학력 숭의여자중학교
대원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데뷔 1984년 CF '가나 초코렛'
 

가족 채시라 남편 배우자 김태욱, 슬하 1남 1녀,

채시라 아들 딸 여동생 채국희
 

채시라 종교 천주교 (세례명: 클로틸다)
 

sns 사이트 채시라 인스타그램 팬카페

 

 

 

(소녀시대 권유리와 닮은 젊은시절 채시라와 비슷한 닮은꼴로 티비에 나온 적 있다. 당시 채시라는 매우 흡족해 했다)

 

 

 

(너무나도 유명한 채시라 가나초콜릿 cf광고)

 

 

채시라는 최진실, 김희애와 함께 90년대 여배우 트로이카 중 한 명 이었다. 물론 현 10대들은 채시라의 인기를 실감하지 못할 거라 생각된다.

 

 

 

대한민국 의 한때 미의 표본이었던 채시라는 1968년 6월 25일생 으로 나이가 50이지만 그 미모는 어디가지 않은듯 어 보인다.

 

 

 

참고로 채씨 성의 여자 유명인 중 유일하게 본명을 사용했던 채시라다. 이름이 특이하지만 본명이다. 참고로 채시라의 이름은 출생 당시 아폴로 7호의 비행사였던 윌리 쉬라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한다.

 

 

 

(채시라 보그 화보)

 

 

1984년 미스롯데 대회에 입상해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주로 롯데 계열의 CF에 출연. 특히 데뷔작이었던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의 모델이 되어 청순한 모습으로 많은 남학생들을 설레게 하며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모았다.

 

 

 

채시라는 연기 데뷔는 KBS의 청소년 드라마인 '고교생 일기'. 이후 '꼬치미', '파문'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특히 MBC 베스트셀러극장 샴푸의 요정은 당시 채시라의 매력이 한껏 담긴 작품이다.

 

 

 

저렇게 매력을 보이던 중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서 한국 드라마 사상 역대급 캐릭터 윤여옥 역할을 맡아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로 얼굴만 예쁜 스타가 아니라 연기력까지 갖춘 당대 특급 스타로 떠올랐다.

 

 

(채시라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출현하여 어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다)

 

 

이작품을 계기로 채시라는 보기드문 연기파 미녀배우로서 훌룡한 필모를 쌓아가게 되며, '아들과 딸'에서는 누구나 환상을 가질 법한 도시의 부잣집 아가씨 미현을 연기한다.

 

 

 

 트렌디 드라마 '파일럿'에서는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는 당당한 여성상을 연기해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 '서울의 달'에서는 속물적이지만 사랑을 위해 자존심을 던지는 복합적 캐릭터 영숙을 연기해 호평을 받는다.

 

 

(정보석과 채시라 과거 유니크한 사진)

 

 

(채시라 방 침실 내부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인다)

 

아파트'에서는 털털하고 수더분한 캐릭터 나홍두를 연기해 최진실과 투탑으로 극을 끌어가며 히트작 행진을 이어간다. 이처럼 다양한 성과로 채시라는 김희애, 최진실과 더불어 당대의 트로이카를 형성하기도 한다.

 

 

 

(채시라 딸 사진)

 

 

채시라의 필모를 보면 현대극과 시대극은 물론 정통사극까지, 또 멜로와 트렌디 장르는 물론 묵직한 주제의식을 가진 스케일이 큰 대작과 대중적 통속극도 커버하는 놀라운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

 

채시라는 2015년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는 김혜자, 이순재, 장미희같은 쟁쟁한 대배우들과 젊은 배우들 사이에서 균형있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연기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00년대 들어와서는 90년대 만큼 황홀한 인기를 얻진 못했지만 더욱 신뢰감있는 연기로 채시라가 주연을 한다고 하면 그 드라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을만큼 강력한 인지도를 자랑한다.

 

 

 

또한 채시라한테는 이색 경력이 하나 있는데, 1993 대전 엑스포 당시 명예 도우미가 되어 1993 대전 엑스포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이 당시 채시라는 1993 대전 엑스포 조직위원회에서는 도우미를 선발할 때 가리고 가려서 선발했으며 홍보대사 역시 당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여자 연예인 중에서 선발했다.

 

 

 

"채시라 신성우"

 

채시라는 가수 신성우와 사귀었으나 결혼을 앞두고 파혼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당시 채시라 신성우 결별 이유들이 소문으로 돌았는데, 그 소문중 하나를 보면 혼수 문제로 인해 신성우 어머니께서 이 둘의 헤어짐의 원인이 되었다고 한다.

 

 

 

(채시라 한복이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동양미가 참 매력적인 듯)

 

"채시라 김태욱 부부"

 

 하지만 몇년 후 가수 김태욱과 결혼해 지금까지 사이좋은 부부로 잘살고 있다. 김태욱은 유명한 웨딩플래너 사업을 하고 있으며, 꽤 크게 성공해 많은 재산을 일궜다고 한다.

 

 

 

(오드리 햅번을 따라한 채시라. 둘다 박빙의 미모 대결이다)

 

하희라, 이승연 등과 절친이며, 이 중 하희라는 대학 1년 후배이다. 하희라의 남편인 최수종과 6번이나 한 작품에서 서로 호흡을 맞추었는데 같이 하는 작품마다 다 잘 됐었다고 한다.

 

 

 

시청자들이 봐도 최수종과 채시라는 서로 눈빛만 봐도 통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는 배우라고 인정할 정도로 친한듯 하다.

 

 

 

(채시라 동생 채국희는 오달수와 연인 사이다. 2016년 열애한다는 기사가 나왔다)

 

 

 

(채시라와 채국희 과거 칠성사이다 광고 cf)

 

요즘 드라마속에서 채시라를 보기 힘들지만 좋은 음성과 발성을 바탕으로 예능 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나와, 나레이션을 맡아  발성이나 안정감 여러 면모에서 여타 연예인과는 다른 수준급 나레이션을 보여줬다.

 

 

 

채시라의 연기는 깎아내릴 수 없다. 채시라는 평생 한번도 받기 어렵다는 연기대상을 20대시절에 두번이나 연달아서 수상했다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연기도 안정적이고, 집안마저 안정적이게 두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는 채시라가 앞으로도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라며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