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세창정하나♥

2017. 10. 11. 20:52

이세창 정하나 결혼 재혼 정하나 성형전후?

 

 

이세창과 정하나는 5월 결혼 소식을 이미 알린바 있다. 당시 김지연과 이혼이후 연예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휴식하다시피 했던 이세창이 재혼한다는 소식이라 반가운 마음과 함께 김지연 씨는 재혼 안하나? 하는 생각도 했었다.

 

 

정하나 프로필


정하나 직업 뮤지컬배우

출생 1984년생 정하나 나이 34세

소속팀알스타즈

 

사이트sns 정하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정하나 성형전후는 알려진바 없는 뜬소문.

 

 

 

지난 5월 정하나와의 열애소식을 알리며 더불어 결혼소식까지 한 이세창은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무대에서 멋지게 청혼하며 감동의 프러포즈를 정하나에게 선사했다.

 

 

 

당시 5월에도 기사가 먼저 터지며 이세창이 자신의 결혼소식을 밝힌 것인데, 그 때 정하나에 대한 정보가 워낙 없어 포스팅으로 정보를 전달하는데 꽤 한계가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이제 제법 시간이 흘러 정보도 많아진듯 싶다. 결혼날짜가 정해진 배우 이세창과  13살 연하의 예비신부 정하나에 대한 관심이 현재 집중되고 있다.

 

 

 

"이세창 정하나 결혼"

 

 이세창과 정하나는 오는 11월 5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세창 김지현 딸 이가윤의 사진)

 

 

 

배우인 두 사람은 이날 결혼식을 공연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세창과 정하나는 가족과 친지들만 초대한 가운데 특별한 결혼 약속을 할 예정이다.

 

 

 

"정하나"

 

이세창의 예비신부인 정하나는 이세창보다 13살 연하의 미모의 배우. 아크로바틱 프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모델이자 리포터로도 활동 중이다.

 

 

 

또 이세창이 감독을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으로 레이싱 대회에도 참가했고 모토사이클에도 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특히 정하나는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여자 연예인의 모터사이클 주행장면 등을 맡아 연기했으며, 그룹 엑소 콘서트때 에어리얼리스트 무대인 공중곡예, 줄타기로 해외공연을 함께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정하나는 30대 중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 정하나는 늘씬한 몸매와 20대 같은 동안 미모로 현재 만인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하나는 지난 5월 이세창과의 열애 소식이 공개 된 이후, 자신의 SNS에 직접 "저 맞아요"라고 글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13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을 앞둔 이세창은 언론 인터뷰에서 "마음 같아서는 결혼도 일찍 서두르고 싶었지만, 제가 한번 결혼을 했다 보니 조심스러웠다"라며 이야기 했다.

 

 

 

그러며 이세창은 "미루고 미루다가 2년 만 있으면 내 나이가 50살이라 이제는 안 되겠다 싶어 프러포즈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다"고 말했다.

 

 

 

(디오 도경수와 정하나가 함께 찍은 사진)

 

 

정하나 이세창 두 사람은 스쿠버다이빙을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 이세창이 정하나에게 가르쳐주며 애정이 싹텄다고 한다. 그 후 정하나와 취미와 성격이 잘 맞아 이세창은 자연스럽게 우리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이야기 한 바 있다.

 

 

한편 이세창은 1989년 연극배우로 데뷔 후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이세창은 지난 2013년 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과 이혼했다. 슬하에 딸 가윤양을 뒀으며, 현재 어머니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는 알스타즈 감독으로도 활동했고, 최근에는 애스터 마케팅 본부장으로 화장품 레어라레 사업을 하고 있으며 공연 제작자로 현재 연극 '경식아 사랑해'를 공연하고 있다.

 

 

 

지난 2013년 김지연과 이혼한뒤 4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된 이세창과 정하나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만남을 이어왔다.지난 5월 이세창 측이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정하나와의 약혼 사실 또한 세간에 알려졌다.

 

 

 

정하나 또한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날짜가 나오지않아서 일일히 말씀못드린 상태에서 기사가 먼저나가서 서운해하신분들계셔서 글남겨요 날이 잡히면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다.

 

 

 

스쿠버다이버 동호회 활동 하다 강사와 제자로 만나 사랑을했던 이세창과 정하나는 참 잘 맞는 사이었던 것 같다. 정하나와 함께 공유하는 게 많은만큼 카레이서와 함께 다른 레포츠도 코드가 잘 맞아서 같이 하고 있을 정도라고 한다. 이번만큼은 이세창이 정말 코드가 맞아 정말 좋은 사랑을 하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