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지드래곤 열애설 사생활→사실무근 까닭. 함은정 담배 루머

 

 

2000년대 초반 얼짱이 인터넷을 달구던 시대가 있었다. 얼짱 1세대로 불리우는 이주연 또한 구혜선, 박한별과 같이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으로 이미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활동을 했었다.

 

 

이주연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7년 3월 19일

이주연 나이 31세 고향 서울특별시 노원구
이주연 지드래곤 나이차이 한살 차이 

별자리 물고기자리
 

신체 몸매 이주연 키 168cm, 몸무게 체중 44kg, 혈액형 AB형
 

가족 집안 이주연 어머니 아버지 1남 2녀 중 막내

형제관계 이주연 오빠, 이주연 언니
 

이주연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이주연 출신학교 상명고등학교
 

이주연 종교 개신교
 

데뷔 2009년 애프터 스쿨 싱글 1집 New School Girl
 포지션  연기자 춤과 노래를 제외한 비주얼

이주연 별명 주팔, 쭈, 태평양, 짐주연,9반 꽃사슴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
 

사이트 sns 이주연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팬싸이트

 

 

 

(이주연 함은정은 별별며느리에서 쌍둥이로 참여해 드라마를 찍은 바 있다)

 

 

또한 한때 화제가 되었던 90일녀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데뷔 직전인 2008년 12월 27일 방영된 스친소 라는 프로그램 에 이주연은 손담비의 친구로 출연했다.

 

 

 

애프터 스쿨의 원년 멤버인 이주연은 얼짱 출신답게 상당히 예쁜 얼굴로 그룹 내에서도 비주얼 순위 1~2위를 다퉜다. 쉽게 말해 어느 걸그룹에나 있는 비주얼 담당으로 굉장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

 

 

유이가 대세가 되기 전까지 소영과 인기를 양분했다. 다만 에프터 스쿨 가수 당시 가창력이나 댄스등 아이돌 으로서의 역량을 크게보여준 건 아니었다.

 

 

(이주연 몸매는 작을은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가슴 골반라인까지 공장히 출중하다는 평을 받는다. 실제로 이주연 본인이 방송에 나와 비키니 입은 사진을 언급하며 있을 건 다 있다 말한 바 있다)

 

 

 

이주연 본인도 짜여진 안무는 괜찮지만 프리댄스 울렁증이 있다고 했을 정도. 그래서 주간 아이돌에서 프리댄스를 어설프게 췄다가 정형돈에게 "클럽 좀 다니세요"라며 디스아닌 디스를 당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여담으로 이주연은 에프터스쿨당시 무대에서 유이와 함께 폴을 타는 파트가 있는데, 이 파트를 연습하다가 유이의 긴 다리 때문에 많이 맞았다고 한다.

 

(이주연 실물을 본 후기들을 과거 보면 성형전이란 것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과거 얼짱일 때와 같은 외모라고 한다)

 

"이주연 소지섭"
 
이주연은 2013년 12월 23일, 한 잡지에서 이주연 소지섭과의 열애설 기사를 싣는 바람에 순식간에 화제가 됐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양측 모두 서로 친한 선후배 관계일 뿐이며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주연 과거 사진)

 

2014년 12월 31일을 끝으로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로 팀에서 졸업, FA가 되었다가 이후 2015년 1월 17일에 송승헌, 채정안 등이 소속된 더좋은 이엔티로 이적하였다.

 

 

 

"이주연 지드래곤"

 

이런 이주연과 빅뱅의 지드래곤이 열흘 사이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이라 노코멘트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주연의 소속사 더좋은이엔티는 "지난달 30일 친구 사이라고 했는데 다시 본인에게 확인해보겠다."고 말했다. 이후 여배우 사생활이라 말 할 수 없는 부분이라 밝혔다.

 

두 사람이 정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기에 많은 네티즌들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열애 중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지드래곤이 과거 다른 여성 가수나 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을 때는 딱 잘라서 부정했기 때문이다.

 

 

 

지드래곤이 지난 3월 설리와 열애설에 휩싸였을 때, 지드래곤 측은 "지디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어이없어하며 웃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드래곤이 설리 등의 지인들과 놀이동산에 간 적이 있는데 이후로 설리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올해 1월 산다라박과 열애설에 휩싸였을 때도 '해프닝'이라며 부정했다.

 

 

 

그러나 오늘 이주연과 열애설에는 "노코멘트"라고 밝혀 많은 네티즌들이 "정말 사귀는 것 같다"고 추측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첫번째 열애설이 났던 지드래곤 이주연 콰이앱 동영상)

 

이렇게 이주연 권지용과 관련된 '두 차례 열애설'에 대해 YG가 '불 끄기'에 나섰다. 빅뱅의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열흘 사이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것에 대해 사실무근이라 일축한 것.

 

 

 

현재 YG는 9일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손사래를 쳤다. 이주연 등 둘은 지난달 30일 함께 찍은 동영상이 공개되며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데 이어 9일에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비슷한 배경의 사진이 문제가 됐다.

 

 

최근 한 네티즌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지난해 말 SNS에 각기 올린 사진을 캡처해 올렸다. 둘이 함께 찍진 않았지만 이 사진들은 배경이 유사해 '럽스타그램'('러브+인스타그램'으로 SNS 등에 올리는 커플 사진을 뜻함)이라는 의심을 샀다.

 

 

 

사진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각각 비슷한 장소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모습, 구도는 다르지만 같은 곳처럼 보이는 레스토랑, 리조트 발코니에서 찍은 듯한 비슷한 휴양지의 풍경 등이 담겼다.

 

 

불과 열흘 전에는 둘이 중국 동영상 앱 '콰이'로 촬영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냐'는 눈길을 받았지만 이주연 측은 "친구 사이"라고 일축했다.

 

 

 

"암은정 담배"

 

이주연과 함께 별별며느리에 쌍둥이로 출연한 함은정 담배 루머는 과거 드라마에서 함은정 담배피던 모습에 인해 생긴 루머다. 함은정이 데뷔전 담배를 폈다는 이야기는 와전된 소문이다.

 

 

 

다시 열애설이 불거지자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이라 노코멘트하겠다"고 했다가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자 다시 입장을 내놓았다.

 

 

YG는 이주연 지드래곤 열애설에 대해 거듭 "이주연과는 아무 관계가 아니다"며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고, 관련 사진은 하와이 공연에서 만나 지인들과 함께 어울렸던 자리였다"고 해명했다.

 

 

(과거 지드래곤 열애설의 주인공인 미즈하라 키코는 1990년 10월 15일에 태어났으며,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국 태생의 모델 겸 배우로 유명하다.)

 

하지만 YG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소속사 해명을 일방적으로 믿으라는건가?” “지인들과 어우리는 자리에서 저렇게 연예인들은 연인처럼 촬영하는구나” 등의 반응이다.

 

 

일각에선 이주연의 열애설에 대해 최초에 ‘사생활’이라고 했다가 갑자기 ‘사실무근’으로 바꾼 것을 두고, ‘해프닝’으로 열애설을 잠재우려고 한 것 아니냐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과거 지드래곤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설에 대해 "물론 대중이 알 권리는 있지만, 내가 알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며 "나 같은 경우, 여성분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여자친구가 원하면 공개하겠지만, 굳이 먼저 알리지는 않겠다."고 말한 적 있다. 개인적으로도 열애에 대한 추측과 축하는 좋지만 누구 한명에 대한 비난은 자제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