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임지령 리즈사진♥화보, 언승욱 임지령 재결합.

 

 

대만 F4라고 알려진 언승욱 꽃보다 남자로 한국에서도 유명세를 떨쳤을 만큼 아시아 톱스타다.  임지령 또한 초선의 환생이라 불리는 등 적벽대전 영화에 나와 절세미녀의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을 감탄케 했다. 이 둘이 다시 만나 현재 큰 화제다.

 

 

영화배우 린즈링 임지령 프로필

 

린즈링(林志玲) 임지령 영화배우, 모델


출생1974년 11월 29일

린즈링 임지령 나이 만 42세

국적 대만 타이베이

 

가족 집안 임지령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신체 몸매 임지령 키 173cm, 몸무게 체중  52kg

 

린즈링 임지령 학력토론토 대학교 서양미술학, 경제학 학사

 

 

 

영화배우 언승욱 프로필

 

언승욱 (言承旭) 가수, 영화배우

언승욱 국적 대만


출생 생년월일 1977년 1월 1일

언승욱 나이 만 40세

언승욱 임지령 나이차이 3살차이

임지령이 3살 연상

 

신체 몸매 언승욱 키180cm

그룹F4

데뷔2001년 F4 1집 앨범 유성우

 

 

 

대만 영화배우 언승욱과 임지령이 재결합을 인정했다. 언승욱과 임지령의 재결합 소식은두 사람이 말레이시아에서 함께 목격된 것을 시작으로 불거졌다.

 

 

 

임지령이 일정 차 말레이시아에 방문한 가운데 언승욱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공항에서 목격된 것. 또한 임지령이 투숙하던 말레이시아 호텔에 언승욱과 임지령의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포착됐다.

 

 

 

앞서 언승욱과 임지령은 지난 2002년부터 약 15년간 끊임없이 열애설과 결별설, 재결합설에 시달려왔지만, 이에 대해 지금까지 확실하게 인정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이번 말레이시아 목격 건으로 인해 언승욱과 임지령의 재결합설이 재점화됐다. 이에 15년 간 관계를 인정하지 않았던 언승욱과 임지령은 재결합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언승욱 측은 대만 매체를 통해 "진심으로 두 사람이 서로에게 관심이 있고 관계가 닿게 되어 기쁘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영화 적벽대전 속 임지령은 고혹적이면서 현명함이 돋보이는 역할을 맡아 화제였다)

 

 

 

 이어 언승욱 측은 "두 사람의 관계가 자유롭게 발전할 수 있게 시간을 달라"고 했고, 임지령 측 역시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하다. 두 사람이 사생활을 지킬 수 있게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랜 기간 동안 관계를 인정해오지 않은 언승욱과 임지령이 재결합을 인정한 가운데, 대만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축복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린즈링 임지령 성상납 의혹"

 

몇년전 우리나라에서 잊혀지지 못한 장자연 사건을 아실거다.  2011년 이웃나라인 타이완에서는 최고 여배우가 성상납 의혹에 휩싸여 충격을 준 바있다.

 

 

그 당시 주인공이 영화 '적벽대전' 등에 출연한 타이완 유명 모델 겸 배우 린즈링 즉 임지령 이었다. 당시 임지령의 성.상납 의혹에 일기 시작하며 대만 현지에서는 큰 논란이었다.

 

 

 

당시 현지 언론은 앞다투어 대만 유명 모델 에이전시에 성.상납 비리가 암암리에 퍼져있다고 보도했다. 이 보도를 통해 밝혀진 것은 비밀주의를 지키기 위해 해외에서 성.상납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이었다.

 

 

 

가깝게는 홍콩, 멀리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성상납이 은밀한 거래되고 있다고 밝혔다. 성.상납 대가는 1회 기본 1만 타이완 달러로, 그 액수는 모델의 인지도에 따라 달라진다고 했다.

 

 

 

성.상납 의혹도 문제지만, 거명된 여배우가 타이완의 톱스타란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경악했다. 린즈링 임지령은 타이완 재벌,연예기획사 관계자들에게 라스베이거스에서 수 차례 성.상납을 했다고 한다.

 

 

 

회당 1000만 타이완 달러(한화 약 3억8000만원)에 달하는 접대비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논란에 당사자인 린즈링은 아직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어, 의혹은 여전히 남아있다.

 

 

 

한편 언승욱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끈 드라마 '꽃보다 남자' 대만판에서 따오밍스 역을 맡았다. 임지령은 대만 톱 모델이자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임지령은 지난 2013년 영화 '스위트 하트 초콜릿'으로 광주 국제영화제 참석차 내한한 바 있다. 모쪼록 재결합한 임지령과 언승욱이 결혼까지 맞이하길 멀리서나마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