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이현 인교진♥

2017. 11. 28. 01:49

인교진♥이현 딸 하은 소은

 

 

소이현은 가장 똑부러지는 여배우 중 한명 아닌가 싶다. 아무 스폰서 없이 자신 스스로 밑바닥 부터 닦고 올라와 톱스타 반열에 들어서며 멋진 남배우 인교진과 결혼까지 하며 현명함을 자랑하고 있다.

 

(소이현 과거 리즈사진, 다소 어린시절 사진)

 

소이현 프로필


 소이현 본명 조우정
 본관 창녕 조씨
 

출생 1984년 8월 28일

소이현 나이 만 33세 고향 전라북도 전주시
 

신체 소이현 키 170cm 몸묵게 체중50kg

몸매 사이즈 가슴32-허리골반24-엉덩이35 , 혈액형A형
 

별자리 성좌/지지 처녀자리/쥐띠
 

소이현 출신학교 전주삼천남초등학교
전주효문여자중학교,용화여자고등학교
소이현 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가족 집안 소이현 아버지 조주연, 어머니

형제관계 2녀 중 장녀,여동생

배우자 소이현 남편 인교진, 딸 인하은,인소은
 

데뷔 2002년 이기찬 M/V '감기'
 소속사 키이스트
 
수상2016 KBS 연기대상 일일극 여자 우수연기상 외 4건

 

사이트sns공식사이트 소이현 인스타그램, 팬카페

 

 

 

소이현은 슈퍼모델 시절부터 시작하면 벌써 15년이 넘는 연예계 활동을 한 롱런하는 여배우다. 그만큼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며 치열한 경쟁 속에 살아남은 배우라 할 수 있다.

 

 

 

실제 소이현은 2001년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로 2005년 드라마 '부활'을 통해 극중 당찬 여기자 이강주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주연, 조연 등 역할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과거부터 소이현은 모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동년배 배우들 중에서 무척 안정되고 우수한 연기를 뽐내는 여배우에 속한다.

 

 

 

다만 이런 연기력과 연기 활동 이외 언론매체 에서 소이현은 사실 거의 주목을 받지 않은 면이 있다. 또한 본인의 팬덤 역시 강한편은 아니기에 인지도 면에서 아쉽단 의견이 적지 않다.

 

 

(소이현 몸매는 과거부터 언제나 화제였다. 그만큼 군살하나 없는 각선미를 자랑하는 소이현이다)

 

그러나 연기자는 연기력으로 평가 받는다. 이런 소이현은 안정된 연기력과 좋은 커리어 덕분에 앞으로 가늘고 길게 브라운관에서 오래 볼수있을 배우로 평가되고 있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


2014년 4월  소이현은 같은 소속사에서 12년간 친분을 맺아오던 동료 배우 인교진과 교제사실을 알리며 같은 해 10월 4일 둘은 결혼,혼인식을 올렸다.

 

 

(소이현은 신체적인 특징으로 위사진에서 보이듯 오른쪽 목덜미에 큰 점이 하나 있다)

 

소이현 남편 인교진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0년 8월 29일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 에서 장남으로 태어났다고 한다. 인교진 집안은 꽤 대단한 편이다.

 

 

(인교진 소이현 웨딩사진)

 

가족 사항을 살펴보면 인교진 아버지 안치완, 어머니, 이며 남동생이 있고, 위에서 언급했듯 2014년 소이현과 결혼해 해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인교진 소이현 야구장 데이트는 한때 온라인에서 화제였을 정도로 금술이 좋다.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실물 사진)


이후 인교진은 조치원교동초등학교를 거쳐, 조치원중학교, 북일고등학교를 졸업하며 남들과 크게 다를 바 없는 학생 행보를 이어 갔다. 이후 인교진은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학교로 남다른 학력을 남겼다.

 

 

 

인교진 연예게 데뷔년도를 살펴보면 소이현 보다 1년 빠른만큼 꽤 긴편이다. 하지만 소이현 만큼 높은 인지도는 아니어서 이렇게 오래된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다. 실제 인교진은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동상이몽 소이현"

 

이런 배우 인교진과 그의 아내 소이현이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소이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화제를 끌고 있다.

 

 

 

‘동상이몽2’ 에서 과거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 소이현은 이날 두 아이의 엄마가 돼 돌아왔음에도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소이현은 과거 박형준과 연인이었다는 루머가 있으며, 인교진은 서우랑 교제를 하며 화제였던 적이 있다)

 

소이현은 출산한 지 얼마나 됐냐는 질문에 “50일 정도 된 것 같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김구라는 “호박즙을 많이 드셨나봐요”라고 하자 소이현은 “모유 수유를 해서 붓기가 빨리 빠진 것 같다”고 답했다.

 

 

 

인교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교진은 그의 딸 하은 양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누구보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하은 양의 해맑은 미소가 절로 웃음짓게 하는 것 같다.

 

소이현은 인교진에 관해 동상이몽2에서 간접적으로 언급했는데 당시 “인교진과 우효광의 성격이 비슷하다”라고 한것. 우불리랑 비슷한 성격이면 얼마나 소이현을 아낄지 안봐도 상상이 가는 부분이다. 2016년 3월 16일 라디오 스타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인교진의 아버지까지 예전부터 소이현의 팬이라고 하니 고부간 갈등 또한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소이현 인교진 부부에게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일들만 있기 바라며 장문의 글을 마무리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잔디 몸매 김광규♥  (0) 2017.11.29
♥이방인 서민정 남편 안상훈 집안♥  (0) 2017.11.28
탤런트 도지원♥나이 몸매 결혼 미우새  (1) 2017.11.27
♥박보경배우진선규♥  (0) 2017.11.26
♥김사랑♥  (0) 2017.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