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이식 아내♥

2017. 12. 8. 02:44

베이식 아내 외모 딘딘

 

 

베이식은 쇼미더머니 4 우승자로 당시 힙합 팬들 사이에서 열풍을 넘어 광풍을 일으켰던 인물이다. 이런 베이식 아내 또한 모델같은 외모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며 온라인에서 화제다.

 

 

베이식 프로필

 

베이식 예명 Basick
 베이식 본명 이철주
 

출생 생년월일 1986년 8월 12일

베이식 아내 32세 고향 대구광역시

 

베이식 아내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한다.

베이식 아내 못생김 이야기는 근거없는 루머.
 

학력 Babson College Entrepreneurship 전공
 

소속사 RBW 
 

가족 집안 베이식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배이식 아내 부인 ,슬하1남 베이식 아들
 

종교 개신교
 

사이트sns 베이식 인스타그램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에 나오기 전부터 미국의 4년제 경영대 Babson College를 졸업했다는 사실로 화제였다. 그럴만 한게 미국 유학파 출신이라 완벽한 발음으로 영어가 매우 매끄럽게 이어지는 래핑이 굉장했기 때문.

 

 

 

특히 베이식은 한영 혼용이 많은 가사에도 뭉개짐 없이 적절한 가사전달력과 빠른 속도의 타이트한 래핑 장점이었고, 지금도 빠른 랩을 주로 하지만, 전성기 때는 숨은 언제 쉬냐는 소릴 들을정도로 빠른 속사포 랩을 자랑했다고 한다.

 

 

 

베이식은 데뷔 등장부터 대단히 화려한 래퍼였는데, 2007년 한국 힙합은 유망주들의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시기에 그의 중~고 음역대의 몰아치는듯한 날카로운 플로우로 등장과 함께 이목을 받았다.

 

 

그 뒤 베이식은 2008년엔 자신의 이름으로 싱글을 내고, Primary & Mild Beats의 "Back Again"에서 참여하며 자신의 이름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키고 다방면으로 피처링 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리고 이후 베이식은 지기펠라즈에 영입되는데, 당시 지기펠라즈는 한국힙합을 대표함과 동시에 언더씬에서 가장 거대한 크루였고 소속된 아티스트들 또한 굉장했었다.

 

 

 

그런 무게있는 집단에서도 베이식은 독보적인 실력으로 지기펠라즈를 상징하는 MC가 되었으며, 당시 버벌진트가 인정하는 최고의 루키로 꼽히기도 했다.

 

 

베이식 인성과 실제 성격은 힙합계에서 있어 준수한 외모와 착한 성격에 딱히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편이라 평가 받는다. 실제로 베이식은 HATER와 안티팬이 없는 래퍼의 대명사로 꼽히기도 했었다.

 

 

 

그 뒤로도 많은 활동을 계속하며 많은 작업물을 남겼으나, 인디펜던트 레코드의 해산으로 베이식도 어중간한 포지션이 돼버렸고, 베이식이 예전같이 활동을 하기엔 상황이 많이 안 좋아졌고 직장을 다니게 되면서 서서히 대중들 사이에서 잊혀져 갔다.

 

 

 

그렇게 베이식은 서서히 잊혀져가며 리스너들에겐 추억의 래퍼, 아쉬운 래퍼로 회자되며 작업물이 간간이 나와도 별 다른 반응없이 묻히는 래퍼가 되어갔다.

 

 

 

"쇼미더머니 4 베이식"

 

하지만 베이식은 자신의 이름을 다시한번 제대로 알리며 실력을 입증하게 된다. 2년전 2015년 베이식이 쇼미더머니4에 참가한다는 소식은 리스너들의 환호성을 지르게 했다.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 방송에 처음 등장할 때부터 모든 심사위원들 호평 속에서 강력한 우승자 후보 중 하나로 지목받으며 기대를 끌어올렸다.

 

 

1차 예선에서는 짧게나마 등장했다 심사위원 지코에게 심사를 받았는데 랩을 시작한지 4초만에 합격목걸이를 받았다. 지코는 굳이 더볼필요가 없다며 합격목걸이를 건네줬다고 할정도로 베이식 실력은 녹슬지 않았다.

 

 

 

이후 베이식은 2차 예선에서 첫 모습을 보이고 마치 당연하듯 올패스로 합격. 힙합 팬들 사이에선 비트 초이스가 탁월하다고 찬사를 받았다.

 

(딘딘과 베이식은 콜라보를 하며 신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속 인물과 딘딘은 무관)

 

그리고 송민호가 우승할 거라는 모든 예상을 깨고 베이식은 더블 스코어로 우승을 하는 기염을 토한다. 2차 예선부터 들려줬던 본인의 딜레마를 시청자들에게 하여금 진심이 잘 전달되어 우승했다는 평이다.

 

 

 

"자기야 베이식 아내"

 

인기 예능중 하나인'백년손님-자기야'에 벌써 결혼 5년 차 래퍼 베이식이 출연해 발레를 전공한 아내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실제 베이식 아내를 공개한것은 최초라고 한다.

 

 

 

이날 베이식 아내에 대해 "아내가 한은정과 닮았다는 말도 들었다. 발레를 전공했다"고 설명했다. 베이식 아내는 늘씬한 몸매와 서구적인 외모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베이식 아내에 대해 "연애를 포함해 10년을 만났다. 저항은 그다지 좋은 게 아니란 걸 깨달았다"며 "모든 싸움의 끝은 항상 제 잘못으로 끝이 난다"고 덧붙였다.

 

 

 

베이식 아내 사진이 공개되며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자 네티즌들 또한 베이식 아내에 대해 “한은정 닮았다”, “포토샵 아니냐”, “베이식에게 과분한 거 같다”, “미스코리아냐”고 놀라워 하는 반응이다.

 

베이식은 집안의 경제권도 공개했다. “결과적으로 지금은 가지고 있지 않다”며 “얼마 전까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돈에 대한 관념이 없어 가계부를 쓰고, 매일 밤에는 그 날 쓴 영수증을 꺼내서 아내에게 보여 준다”고 말했다. 베이식 아내는 방송에서 베이식이 따뜻한 남편인 척하는 걸 가장 싫어한다라고 한다. 이를 또 베이식이 방송에서 유쾌하게 이야기하며 웃음을 이끌어내는 걸 보면 베이식과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의 사랑은 여전히 현재진행형 아닌가 싶다. 앞으로 더욱 열정적으로 리스너들이 열광할 수 있는 곡을 만드는 그가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