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정체 핑크하마 김호영 크레파스 최일화 최유정 전지윤

 

 

복면가왕은 매번 시청자들과 패널들을 놀라키는 인물을 섭외하는 걸로 유명하다. 오늘도 복면가왕 에서는 전지윤 김호영 최일화에 최유정까지, 반전 무대로 우리들의 안방을 놀라게 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3년 02월 19일

김호영 나이 만34세

 

가족 집안 김호영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소속사 JI&H 미디어

직업 뮤지컬배우, MC

 

신체 몸매 김호영 키 175cm, 몸무게 62kg

 

데뷔 2002년 뮤지컬 '렌트'

김호영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김호영 출신학교 동북고등학교

 

김호영 수상

2012.10 제18회 한국 뮤지컬대상 남우조연상
한국청소년연극축제 우수연기상

 

사이트sns공식사이트 김호영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오늘 저녁 펼쳐진'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자리에 오른 ‘레드마우스’에 도전장을 내민 복면 가수 8명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는 ‘초록악어’와 ‘핑크하마’가 영화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를 선곡했다. 두 도전자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내며 열창했다. 결과는 33대 66으로 ‘초록악어’의 승리 이었다.

 

 

 

이에 ‘핑크하마’는 자자의 ‘버스 안에서’를 부르며 복면을 벗었다. 복면을 벗은 ‘핑크하마’는 놀랍게도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었다.

 

 

김호영은 이날 “독보적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뮤지컬계에 이런 유별나고 독보적인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김호영은 '복면가왕' 출연 후 존재감을 많은 이들에게 선보였다는 평이다. 현재 많은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은 김호영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그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고 있다.

 

 

 

이런 김호영은 "뮤지컬의 특성상 대중 분들이 많이 모르신다. 뮤지컬 업계도 이제 인지도가 중요해졌다. 많은 분들께 뮤지컬 계에 이런 유별나고 독보적인 존재가 있다는 걸 알려드리기 위해 '복면가왕'에 나왔다"고 이유에 이야기한 것 같다.

 

 

 

이날 김구라는 김호영에 대해  “김호영 씨는 홍석천, 황재근, 조권을 합쳐놓은 듯한 이미지”라며 그를 소개했다. 그만큼 그에 대한 여러끼를 이야기 한듯 싶다.

 

 

 

이에 김호영은 "조권의 깝은 내가 원조다. 조권은 내 미니미"라며 "실제로도 조권과 친하고, 뮤지컬 '프리실라'에서 같은 배역으로 만난 적도 있다"고 밝혔다.

 

 

 

김호영은 이날 "손호영, 나르샤, 카이가 너무 알아봐서 짜증났다"라며 "내가 아무리 음역대가 높아도 여자 파트는 힘들다. 고음 내기 위해 팔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게 걸렸다. 심지어 그것도 덜 쓴건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 15년 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이외에도 그는 드라마, 라디오, MC 활동까지 하며 다방면에서 끼를 뽐내고 있다. 이렇게 김호영은 뮤지컬계 청춘스타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다.

 

 

 

최유정 역시 '프로듀스101', 위키미키 활동 때 보지 못했던 완벽한 가창력은 물론, 강렬한 랩 실력으로 '복면가왕'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과거 김호영 태왕사신기에서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한 최유정은 "제가 여리여리한 목소리를 지니고 있을 거라고 예상하시더라. 그런데 제가 알고 보면 그런 노래를 못 부른다"며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다르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서 '복면가왕'에 나왔다"고 말했다.

 

 

깊은 감성과 허당 매력으로 판정단을 사로잡은 인형뽑기의 정체는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었다. 래퍼로 잘 알려진 전지윤의 반전 가창력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전지윤은 "원래 보컬 출신인데 랩을 했다. 그래서 약간 애매해졌다"고 웃으며 "지금은 '둘 다 잘하네'로 바꾸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복면가왕' 출연으로 자신에 대한 선입견을 바꾸고 싶다는 전지윤은 "주위에서 '혼자 하면 어렵지 않겠니'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렇지 않다는 걸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 앞으로 진짜 전지윤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영화 배우 최일화 프로필

 

최일화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59년

최일화 나이 59세 고향 고창군 흥덕면

소속사DSB엔터테인먼트

소속한국연극배우협회 이사장

 

 

 

이날 마지막 복면가왕 최고의 반전은 충무로와 안방을 오가는 내공의 명품 배우 최일화 배우였다. '복면가왕'에 모습을 드러낸 최일화는 산울림의 '청춘',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으로 반전 끼를 선보이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최일화는 "제가 정말 착한 사람이다. 이웃집 아저씨처럼 푸근한 성격이다. 강한 역할을 하는 건 먹고 살려고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복면을 벗었을 때 너무 많은 분들이 박수를 쳐주셔서 감사하다. 군대 간 아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은 마음에 '복면가왕'에 나와봤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장님 전문 배우이자, 카리스마 악역 배우 최일화의 반전 매력이아니었나 싶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롱런하는 배우로 우리들 곁에 남아주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