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성형전 순수의 시대 강한나 미스코리아 글래머 뒤태 각선미

 

 

강한나는 달의여인 보보경심려 드라마에 나와 아이유와 절친이 될 정도로 외모 뿐만 아니라 인성 또한 훌륭한 배우다. 실제로 강한나는 배려심이 많다는 연예계 관계자 이야기가 있을 만큼 실제성격이 좋다고 한다.

 

 

강한나 프로필


 출생 1989년 1월 30일

강한나 나이 29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몸매 강한나 키 168cm, 몸무게 체중 50kg, 혈액형 O형

 

가족 집안 강한나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강한나 성형전 성형수술 이야기는 근거 없는 루머다.

강한나 과거사진을 보면 성셩수술을 하지 않은 걸 알 수 있다.
 

강한나 출신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강한나 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석사과정)
 

데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소속사 판타지오
 

사이트sns공식사이트 강한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강한나는 기본적인 연기력도 탄탄할 뿐더러, 예쁘고 청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포인트로 꼽힌다.

 

 

(필라테스 요가 등으로 달련된 강한나 몸매는 우아한 자태를 뽐낸다)

 

강한나 몸매는 다섯 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하였을 만큼 어릴 때 부터 다져진 듯 싶다. 실제 강한나는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 꿈을 꾸었다고 한다.

 

 

 

하지만 강한나의 이러한 꿈은 아쉽게도 타고난 유연한 몸도 아니고 골반이 닫혀 있어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 한계를 느끼며 꿈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뜨끈 미지근하게 발레를 했다면 포기했을 때 미련이 남을 수 있겠지만 강한나는 최선을 다해 쏟아 부어서 미련은 남아 있지 않다고 이후 밝힌 바 있다.

 

 

(강한나 글래머 몸매는 남녀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발레를 그만 둔 후 강한나는 장래의 희망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하던 시기에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하였고 대학교를 연극학과로 진학하여 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푹 빠졌다고 한다.

 

 

(강한나 어린시절 어렸을 때 발레하던 과거 사진)

 

이후 대학원에 진학하여 공부를 하던 중 강한나는 드디어 20대 중반의 늦은 나이에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강한나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고,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메리 역으로 본격적인 프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그리고 강한나를 알게 해준 영화를 찍는데, 바로 같은 해엔 영화 친구2에서 김우빈의 여자친구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후 강한나는 2013년 말에 방송된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귀여운 악녀 임선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신과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2016년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강한나는 황보연화 역할로 인지도를 많이 끌어올렸다. 배우 강한나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강한나는 "'달의 연인'을 촬영하면서 좋은 감독님과 멋진 배우들, 최고의 스태프 분들과 고생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며 스테프의 노고를 생각하는 좋은 인성을 보였다.

 

 

(아이유와 특급 우정케미를 이어가고 있던 강한나의 모습)

 

뿐만아니라 강한나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 드라마에 관심 가져주시고, 한 회 한 회 지켜봐 주시고, 또 사랑해 주셔서 방송이 되는 동안에는 더욱 행복했다"고 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강한나는 "특히 이번 작품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뜻 깊은 작품이었다. 연화를 이해하고 잘 표현해내고 싶었던 모든 순간들이 연기적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됐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연화를 미워해 주신 분들, 예뻐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 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강한나 뒤태가 돋보이는 시상식 드레스 사진은 굉장한 화제였다)

 

강한나는 달의여인 작품에서 태조가 아끼는 공주 황보연화 역으로 출연했었다. 황보연화는 똑 부러지는 성격과 정치적 재능을 타고나 자신의 손으로 황제를 만들고 가문을 지켜 '킹 메이커'가 되는 인물이었다.

 

 

 

이에 강한나는 극 속에서 해수(아이유)와 대치하고 황자들 사이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혼란을 일으키는 악녀 캐릭터를 보여줬다.

 

 

특히 강한나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도 대단했는데, 단아한 미모와 180도 반전되는 독기 어린 강한나의 눈빛과 섬뜩한 표정 연기로 캐릭터를 잘 살렸다는 평을 얻었다.

 

 

(경수진 손예진 닮은꼴 사진)

 

경수진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1987년 12월 5일

경수진 나이 만 30세 고향 경기도 시흥시
 

별자리 성좌/지지 사수자리/토끼띠
 

가족 집안 경수진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경수진 오빠(나이 1983년생)
 

신체 사이즈 몸매 경수진 키 164cm, 혈액형 O형

경수진 성형전 성형수술 사진 이야기는 루머.
 

경수진 출신학교 장곡고등학교
경수진 학력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중퇴)
 

경수진 종교  무종교
 데뷔 2012년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공식사이트 경수진 인스타그램

 

 

현재 강한나 경수진과 함께 런닝맨에 예능에 까지 나와 멋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이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강한나가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어떤 전개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