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근황 그리고 정채연 몸매 키 성형전후 루머

 

 

채연과 정채연 이 둘은 이름 이외에 가수라는 공통점은 달리 보이지 않는다. 실제로 정채연과 채연 나이 차이를 보면 무려 19살 차이. 그만큼 세월에 큰 갭이 있는 만큼 이 둘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의 포스팅에 담으면 오히려 재미있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다.

 

 

아이오아이 정채연 프로필

 

본명 정채연
 

출생 1997년 12월 1일 정채연 나이 만 20세

고향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신체 몸매 정채연 키 166cm, 몸무게 체중 48kg, 혈액형 A형, 신발사이즈 235mm
 

별자리 성좌/지지 사수자리/소띠
 

가족 집안 정채연 엄마 아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언니 정시연(1995년생)
 

정채연 출신학교 원촌중학교 (전학)→평촌중학교 (졸업)
정채연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종교 개신교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다이아 아이오아이 DIA, I.O.I, 빈챈현스S
 

포지션 서브보컬
 데뷔 2015년 DIA 1집 정규앨범 'Do it Amazing'
 

정채연 별명
 댕채연, 리틀 수지, 챈, 뚠뚠이, 챈카츄, 악성하트충,
엔딩요정, 똑채연, 노량진핵미모, 인간벚꽃, 챈챙이, 만찢녀
 
수상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신인상 배우 부문

 

사이트sns 정채연 인스타그램

 

 

(정채연 다리 라인을 부각 시키며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정채연 몸매 또한 언제나 화제다. 뒤태가 돋보이는 움짤 영상속 한 장면이다)

 

정채연은 프로필에 언급했듯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걸그룹 DIA의 멤버이다. 팀내 캐시(기희현)과 함께 프로듀스 101 출연을 위해 DIA 잠정 탈퇴 후 복귀했으며, 정채연은 팀 내에서는 센터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정채연 과거 사진은 성형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정채연은 다이아 DIA 잠정 탈퇴 전에는 애교담당이자 막내였으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여 활약했으며, 결국에는 최종 11인에 선발되어 I.O.I에 합류하게 되며 현재 주가는 가장 높다.

 

 

(정채연 몸매는 좋은 편이라 비키니 입은 수영복 사진마저 큰 화제를 일으켰다)

 

당시 아이오아이 I.O.I에서 김도연, 주결경과 나란히 비주얼 삼대장인 도결채 라인의 한 명으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던 정채연이다. 한때 김세정의 인기를 능가하기도 했다.

 

 

 

프로듀스 101 내에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순위에서 주결경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정채연은 평균 비주얼이 괜찮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 원 소속 팀 다이아 DIA에서도 기희현과 더불어 정채연 비주얼이 출중한 편에 속한다고 하는 이들이 많으며,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인지도 급상승과 더불어 팀의 센터로 급부상하였다.

 

 

 

또한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면서 공개된 직캠마다 역대급이라 극찬을 받고 있는 정채연이다. 보름달 직캠 데뷔 초 배수지가 보인다는 반응으로 비판과 함께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정작 본인은 수지를 닮았다는 말에 감사하면서도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이다.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투표 2위의 위엄인 정채연은 심지어 배수지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다. 프로듀스 101에서의 세 직캠 모두 마지막 10초가 신의 한 수로 평가받고 있다.

 

 

"정채연 성형수술 성형전후 루머"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던 중 중학교 동창이 인터넷에 정채연 과거 사진(성형 직후 붕대를 감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성형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하지만 정채연이 이후 사실을 밝힌다. 정채연은 데뷔 후 출연한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코 수술을 한 것은 사실이나 쌍커풀은 자연이라고 밝혀 논란을 일축했다. 또한 정채연 인성 이야기는 대부분 성격이 좋다는 이야기들 뿐 외모 인성 둘 다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채연 프로필

 

이름 채연 본명 이채연(李蔡姸)
 

출생 1978년 12월 10일

채연 나이 만40세 고향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 몸매 채연 키 165cm, 몸무게 체중 47kg, 혈액형 O형
 

가족 집안 채연 어머니 아버지

형제관계 1남 1녀 중 둘째, 채연 오빠
 

채연 출신학교 서울광양중학교, 서울광양고등학교

채연 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종교 무종교
 데뷔2003년 1집 앨범 'It's My Time'

소속사 A9미디어, 차이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 채연 트위터 ,인스타그램 ,미니홈피 ,웨이보 ,팬카페

 

 

(채연 김희철 함께 찍은 사진)

(채연 리즈시절 과거사진)

 

채연은 2003년 8월말 대한민국에서 데뷔 앨범 '위험한 연출'을 발표했다. 당시에도 채연은 옆트임이 있는 핫팬츠, 가슴골과 치골의 실루엣이 적나라하게 보이는 의상 등등 매우 선정적인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았다.

 

 

 

지금 봐도 중요 부위가 보일 듯 말 듯 매우 아슬아슬한 패션으로 당연히 공중파 방송금지를 당하기도 했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팬티를 입었나 벗었냐로 갑론을박이 오고 갈 정도였으니 상당히 파격적이었던 것이 사실.

 

 

당시 채연 노출 의상이 된 이 의상은 팝스타 카일리 미노그의 메가히트곡인 'Can't get you out of my head'의 의상을 재해석해 꾸민거지만 채연 몸매 때문에 더욱 부각되며 논란의 중심이 됐다.

 

 

 

하지만 이런 노이즈 마케팅이 효과를 얻어 이효리가 장악하던 섹시가수 틈새를 파고들며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

 

 

특히 군부대에선 이효리를 제치고 최고의 여신으로 등극했다는 이야기가 있을 만큼 채연의 인기는 당시 대단했다. 실제 타이틀곡의 뇌쇄적인 이미지와 반대로 후속곡으로는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의 '사랑느낌'으로 활동했는데 반응이 좋았다.

 

 

(싸이월드 시절 채연 눈물셀카는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며, 무한도전에서까지 언급된다)

 

이후 채연은 2004년 12월에 2집으로 컴백했다. 이때 타이틀곡은 "둘이서"인데, 사실 노래자체는 무난한 수준의 노래이지만 뮤직비디오가 워낙에 강렬해서 공중파 등에서는 가위질을 많이 해야했고 엠넷 M.NET에서도 방영을 했지만 M.NET 버전도 편집했다는 루머가 있을 정도다.

 

 

이러한 노이즈? 마케팅으로 컴백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켰던 채연은 당시치고는 나름 센세이션한 도입부와 김창환 사단답지 않게 센스있는 비트가 먹혀들며 그녀의 인생곡이 되었다.

 

 

실제로 채연은 2004~2005 겨울시즌 내내 여자솔로 섹시컨셉 분야의 독보적인 자리에 오르며 엠넷 엠카운트다운 2주 1위를 차지하고, 음악캠프와 인기가요에서도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런 채연과 정채연은 활동시기와 함께 다른 면들이 많아 비교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싶다. 때마침 해피투게더에 이 두 사람이 함께 나올예정이라 어떤 방송이 될지 기대가 크다. 앞으로 두 채연의 왕성한 활동으로 더욱 사랑받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