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를 보신분들은 아실거라 본다. 최하민의 실력이 어마어마했다는 것을 저번주 나와 osshun gum을 불러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릴만큼 놀라켰는데 이번에도 역시 예외가 아니었다. 정말 갓하민이라고 해도 될 정도다.

 

네티즌들 역시 최고라며 난리다. "난 오늘부로 끝까지 무조건 최하민이다" "인성도 실력도 다 갖춘 완벽한 우승후보"라며 극찬에 극찬을 더하고 있다. 저번주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진짜 최하민의 랩을 듣고 보면 소름이 돋는다. 목소리하며 눈빛하며 인성까지 모든 걸 다 갖춘 최하민이다.

 

최하민 새롭게 올라온 사진들

 

 

 

 

최하민은 키도 상당히 크다. 옷입은 것도 정말 본인만의 확실한 개성이 들어간 패션을 선보인다. 올블랙으로 깔맞춤 한 코디가 진짜 존멋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하는 것 같다. 이미 진정한 래퍼답게 흔들리지 않는 자신의 길을 걷는 듯한 자세다.

 

 

 

 

 

 

 

최하민은 웃는 것도 선해 보인다. 이 점이 아마 팬층이 더욱 두터워 지는 점 아닐까 싶다. 선한데 랩할 때는 소위 미치도록 쪄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니까 말이다.

 

 

 

 

 

 

 

머리스타일도 정말 미치도록 잘 어울린다. 저 색도 최하민이 직접 원해서 넣은 색이라던데 정말 독특한 색깔하며 본인만의 개성이 확실히 남다르며 색다르다. 오늘 부른 <Be Real> Kid Ink도 정말 최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