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드래곤 반지

2017. 3. 16. 15:12

지드래곤 설리 반지와 롯데**놀이동산 피스마이너스원 까지

 

 

거세다 거세 바로 논란이 거세다. 설리의 화제는 과연 어디까지 일까. 정말 sns계 최강 화제 인물이라 칭하고 싶다. 당연히 비난은 아니다. 다만 정말 화제를 연이어 일으키는 게 놀라울 따름이라는 것이다.

 

최자와의 불화설이 있으면서 계속 쭈욱 잘 사구어오다가, 최근 공식 결별을 인정하며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 설리였다. 당시 최자가 이별을 통보해 헤어졌다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는데 아 이게 웬일이나 싶다.

 

지드래곤 설리 롯데월드 놀이동산

 

 

항간에 돌던 소문으로는 최자와 설리가 아직 공식 연인일때 지드래곤과 롯데월드 놀이동산을 간 사진이 유포되면서 이 둘이 사귄다는 루머가 돌았다.

 

 

 

(지드래곤 마스크 착용한 모습 팬들은 어떻게 지드래곤임을 알아본건지 너무신기신기)

 

 

이에 지드래곤 팬들은 당시 우연히 이들과 조우한거고 지드래곤은 롯데월드 놀이동산을 혼자 따로 배회하며 놀이기구를 타며 놀았다고 다른 추론을 하며 이야기를 했었다.

 

그러나 반면으로는 아니다 아무리 팬이라도 팩트를 이야기해야 한다며 이 둘이 같이 놀이기구를 타며 즐겁게 놀았다는 글들이 연이어 올라왔었다.

 

 

지드래곤 설리 커플링 반지 논란

 

 

그런데 14일 네티즌 수사대가 다시 지드래곤과 설리의 커플링 반지에 대해 찾아 입을 연것. 이에 이것을 놓칠리 없는 기자들이 대박 정보라며 기사를 연이어 올리고 있는 중이다.

 

 

팬들은 반지가 너무 똑같다며 굉장히 당황하고 있는 눈치다. 그러면서도 지드래곤은 저 반지를 아주 예전 부터 껴왔던거고, 유명한 브랜드 반지인 지라 아직 섣부른 단정은 이른것 아니냐 하며 서로가 다독여 주고 있는 상황이다.

 

 

 

설리 인스타 그램을 가서보면 이 반지를 찾을 수 있다. 요즘 트랜드 모양으로 구찌 신발을 신고 있다는 기사에도 설리 사진이 올라왔는데 역시나 같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지드래곤 sns 비공개 전환

 

하지만 현재 지드래곤의 계정은 설리와의 반지사진이 공개되며 퍼지기 시작하자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으아아아 정말 사실인가? 왜 비공개로 전환한거지..??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반지가 같은건 우연이겠지? 라고 생각을 해봐도..

 

 

 

우연이라기엔 반지부터 반지의 모양부터 손가락 위치까지 너무나도 증거들이 많다 ㅠ

 

 

 

지드래곤 설리 앨애설 네티즌 반응

 

진실은 이 둘과 절친인 구하라정도만 알 수 있겠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지금 이들의 연애를 기정사실화 하고 있는 모양이다.

 

 

현재 네티즌들은 "반지만 낀거보고서 아직 확실하다고 판단하긴 이르다네요" "저게 사실이면 놀랍네요" "우정반지 아닐까요 ㅠㅠ 허어얼 맞아요 둘다 둘만의 세계가 있으니" 등의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또 "우정반지도 사귀는 것도 아니라는 전혀 상관없는 사이라는 기사가 보고 싶네요" "둘이 놀이공원 갔을 때 부터 전 이미 깜짝 놀랐어요" "친구사이였구나 했어요" "최자가 설리 버린 나쁜놈이라는 글이 많던데.. 역시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가 없나봐요" 등등의 여러가지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또 어떤 네티즌들은 "반지 빼박 충격이네요" "어쩐지 설리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둘이 사귄데요. 프랑스인가 거기도 몇명 붙어서 가고, 롯데월드도 같이 몰려 갔데요" 라며 확실히 말하고 있는 네티즌들도 많았다.

 

 

 

설리가 인스타등 sns에서 제 3자가 볼때는 조금 독특하다 싶을 행동을 많이 보여준 만큼 지드래곤 팬들은 더욱 안타까워 하고 사실이 아니길 바라고 있다.

 

 

피스마이너스원 파티 참석

 

 

또 지드래곤 공식 계정 외에도 지인들과 사적으로 소통하는 개인 비공개 계정을 가지고 있다.

 

해당 계정은 지드래곤이 론칭한 의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관련 사진이 게재되곤 하는데, 최근 '피스마이너스원' 브랜드 인스타에는 파티에 참석한 설리 구하라 가인의 사진이 있어 더욱 논란이 커지고 있다.

 

 

 

반지만을 같고 이들이 연인 사이라는 걸 확정할 수는 없지만, 이외에 있는 다른 요소들 까지 합쳐보면 많은 사람들이 이 둘 사이를 의심하는 게 비단 허황되어 보이진 않는다.

 

 

과연 지드래곤과 설리는 열애를 하고 있는 연인일까, 아니면 그냥 우정반지를 낀 친구일까, 아지면 정말 우연의 일치일까.

 

이 모든 사실을 우리는 정확히 알 수 없다는게 정답이 아닐까 싶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목보4 김민규 시그널 신인배우  (0) 2017.03.17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키  (0) 2017.03.16
세븐틴 부승관 절친  (0) 2017.03.16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찬혁 볼링장  (0) 2017.03.15
이수근 아내 근황  (0) 2017.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