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키 몸매, 나라 해피투게더에 나오다.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요즘 떠오르는 대세가 있다. 바로 헬로비너스 나라다. 만인의 이상형인 수지와 더불어 몸매와 뒷태까지 그 누구도 인정한 AOA설현이 광고계를 주름 잡고 쯔위와 함께 그들 만의 리그를 펼쳤었다.

 

그러나 요즘 sk광고를 꿰차고 들어가 순식간에 인지도를 올린 스타가 바로 헬로비너스 나라다. 그동안 헬로비너스는 아주 대중적인 그룹이 아니었기 때문인지 나라는 실력과 얼굴 몸매에 비해 빛을 내지 못했었다.

 

 

와 나라 얼굴 진짜 빛난다 빛나.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 있는지 눈 코 입 어디하나 빼놓지 않고 다 예쁜 것 같다.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나라다.

 

현재 버커루 광고도 맡았다는 나라. 정말 2017년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가 맞다는 생각이든다. 혹자들은 설현도 매력이 넘치지만 몸매로만 따지면 헬로비너스 나라를 따라올 수 없다고 말한다.

 

 

 

(제대로된 다이어트 자극사진 헬로비너스 나라)

 

설현이나 나라나 넘사벽 몸매니 우리가 왈가불가 할 필요는 없지만 비율 자체는 나라가 조금은 더 좋아보일 정도로 진짜 미친 비율 같다.

 

 

나라 프로필

 

 

(광수와 함께 화보촬영도 한 헬로비너스 나라다)

 

헬로 비너스 '나라' 프로필

 

나라 본명 권나라(權나라)

생년월일 1991년 3월 13일

헬로비너스 나라 나이 27세

 

헬로비너스 나라 키 172cm  몸무게5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한다.

 

 

가족사항 부모님과 여동생 두명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취미는 영화감상과 골프다.

별명 또치

 

소속사 판타지오(fantagio)

소속그룹 헬로비너스 HELLOVENUS

 

 

 

 헬로 비너스 나라 패션

 

 

진짜 미남, 미녀의 공식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다. 그건 이마를 가리지 않아도 예쁜지와, 패션으로는 흰티와 함께 청바지만 입어도 우월한 미모가 더욱 드러나는지 아닌지의 판가름이다.

 

 

그런데 거의 비주얼 적으로는 여신이 걸어오는 듯 하다.

 

 

8등신을 넘어 9등신인 헬로비너스 나라되겠다. 개인적으로 일반 모델들보다 비율은 더 좋아 보인다. 저렇게 플렛한 것 신고 이렇게 다리도 길고 비율이 좋아도 되는 건지...이 사진을 보면 오늘 전신거울 보는 건 금지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뒤태 또한 엄청나다 힙업된 엉덩이만 보더라도 청바지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청바지가 나라발을 받는 다고 생각한다.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개인적으로 헬로비너스 나라는 탈 아시아급의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저런 노랑 머리를 하고 뒷모습만 보면 서양인이라 착각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개인적으론 머리색은 블랙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2017년 청바지 모델 끝판왕은 아무래도 헬로비너스 나라같다. 설현의 뒤태마저 이미 뛰어 넘은 것 같다. 어떻게 허리는 가늘면서 골반과 함께 엉덩이 라인마저 저렇게 뛰어날 수 있는지 신은 불공평 하다는 말이 정녕 가슴깊이 와닿는다.

 

 

 

어떤 청바지도 소화가능한 헬로비너스 나라는 힐을 굳이 신지 않아도 될것 같다.

 

 

남자모델과 함께 찍은 사진인다. 표정이 정말 뇌쇄적이어서 나라의 섹시미가 잘 강조되는 것 같다.

 

 

 

정말 앉아있는 포즈하며 표정하며 고혹미가 가득하다. 정말 싸보이는 느낌이 아니라 터무니없이 고급스럽게 예뻐보인다.

 

 

이런 몸매로 태어나면 기분이 대체 어떨지 궁금하다. 저 매끈한 다리와 함께 긴 발가락마저 어느 하나 깎아 내릴 곳이 없어 보인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비율로만 따지면 신이 빚은 것처럼 완벽한 것 같다.

 

미적으로 완벽한 두상부터 긴 목 그리고 어깨를 타고 내려오는 라인과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얇은 허리를 보면 상대할 자가 몇 없어 보인다. 요즘 몸매 대세인 최설화 양정원 등이 빅 대상이 될 정도로 아이돌중에는 최고 아닐까 생각된다.

 

 

 

나라의 이런 다소 무뚝뚝하고 차가운 표정도 좋지만,

 

 

무엇보다 이렇게 웃을 때 반전매력이 보여 훨씬 러블리 한것 같다. 나라 한번 실제로 보고 싶다.

 

 

헬로비너스 나라 해피투게더

 

 

16일 오늘 해피투게더에 나라가 나와 엄청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중에 김희철은 또 왜이리 예쁜건지 거기다 핑크옷 ㅋㅋ 진짜 해피투게더3 예능은 본방 사수할 만한 가치가 있다.

 

 

거기다 이번 해피투게더3는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3부작중 두 번째인 '사우나 리턴즈' 편이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하면 아주 예전인 쟁반노래방 외에는 무조건 사우나 편만 생각나는 데 꿀잼 예상해 본다.

 

 

 

이날 김희철이 헬로비너스 나라에게 엄청나게 호감을 보인다고 한다. 또 헤롤비너스 나라 말고도, 손현주, 김상호, 이수근, 김희철, 존박이 출연한다. 존박 또한 정말 엉뚱매력이 넘치는데 어떤 웃음을 줄지.

 

 

 

(사진을 보고 또봐도 믿기지 않을 몸매를 갖고 있는 헬로비너스 나라다. 마치 순정만화에서 나올만한 얼굴크기와 몸매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근은 "김희철과 친해지면 굉장히 좋다"고 말해 모든이의 관심을 끌었다.

 

 

  이수근은 사심 가득한 조언을 남겼는데 김희철이 걸그룹들과 유난히 친하게 지내기 때문에 덩달아 떨어지는 유니크한 상황들이 많이 일어난 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이수근은 "걸그룹이 생얼 영상통화를 구경할 수 있다. 아무래도 김희철을 남자로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고 증언해 현장에 있는 모든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에 김희철은 "이래서 내가 남자 좋아한다는 소문이 나는 거다"라고 말해 본인 스스로 금단의 문이었던 성정체성 루머에 대해 이야기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김희철은 스스로 혈기왕성한 남성 다움을 이야기하며 자신의 게이설에 종지부를 찍었다.

 

김희철은 "나는 호감이 있는 여성에게는 절대 편하게 다가가지 않는다"면서 돌연 함께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를 향해 "우리 아직은 존댓말을 쓰자"며 이성적인 호감을 드러내 주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김희철은 "나라의 아버님은 내 장인"이라며 적극적인 대시를 펼쳐 현장을 핑크빛으로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데 정말 김희철 답다는 생각이 든다.

 

이수근이랑 김희철은 정말 아는형님에서 케미 쩌는데, 어떻게 해투에도 같이 나왔는지 진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근데 정말 김희철은 열애설 한번 안나오는지, 얼른 좋은 여자 만나서 사귄다는 소식좀 듣고 싶다.

 

 

 

(헬로비너스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테리어'로 활동 중일 때 몸매 투톱인 나라와 유영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누구 다리가 더 긴지 경쟁하고 있는 것 같다. 실제로 이 사진은 온라인에서 몸매 대결사진이라며 인기를 끌며 화제를 일으킨 사진이기도 하다)

 

 

(이런 짤치 빨강 원피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사진만 봐도 엄청난데 나라 실물은 정말 최고라고 한다)

또 손현주는 본인 스스로 '수줍은 성격의 소유자'라고 이야기하며, "술 모임 이름도 낯가림' 이라면서 "송중기, 샤이니 민호, 보아, 장혁, 유해진, 마동석, 고창석 등이 멤버들인데 모여서 본격적으로 입을 떼기 까지 30분이 걸린다"고 밝혔다.

 

또 나라를 바라보며 "누구인지 안다. 헬로비너스의 박은주씨 아니냐"며 천연덕스럽게 맥락없는 토크를 시전한다고 하는데 재미있을 것 같다. 손헌주 씨가 나라의 미모를 보고 당황할 것 같은 예상을 해본다.

 

그나저나 정말 헬로비너스 와 나라 모두 흥해서 빨리 더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목보 나오미 나이 몸매  (0) 2017.03.17
너목보4 김민규 시그널 신인배우  (0) 2017.03.17
지드래곤 반지  (0) 2017.03.16
세븐틴 부승관 절친  (0) 2017.03.16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찬혁 볼링장  (0) 2017.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