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영 배우 강해인 결혼 나이

 

 

장진영 하면 요즘 '언니들의 슬램덩크2' 에 나와 훈남 스멜을 물씬 풍기고 있는 보컬트레이너다. 수많은 sm연습생들이 장진영의 보컬가르침 뿐만 아니라 그의 매너에 반해 존경하고 있는 스승이라 여긴다.

 

뿐만아니라 현재 언슬2에서는 이제 고1인 앳된 소미 조차 장진영의 멋진 인품에 반해 그에게 푹 빠져있는 짝사랑의 모습을 보여줘 더욱 미소짓게 하는 그림을 나타내는데, 그런 장진영이 영화배우 강해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에 강해인이 누구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오른 편의 아리따운 여성이 바로 장진영 신부이자 아내될 분인 영화배우 강해인이다)

 

그래서 되도록 정말 많은 정보로 취합하고 알아본 후 포스팅을 쓴다. 강해인에 대한 정보는 찾기 힘들었지만, 되도록 많은 사진을 취합하는 데 힘썼다.

 

 

 

 

강해인 프로필

 

강해인 본명 조은지

출생 1998년

강해인 나이 30세

강해인 키 163cm 몸무게 42kg

소속사 EUN매니지먼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장진영 프로필

 

출생 1983년 7월 1일 강원 춘천시

장진영 나이 35살

장진영 키 174cm 몸무게 62kg

장진영 혈액형 o형

그룹 블랙비트, 퀘스천,바이진성

소속사 레볼루션넘버나인

학력 동아방송대학 영상음악과 외 1건

 

데뷔 2002년 블랙비트 1집 앨범 'the first performansce'

 

 

 

강해인의 모습을 보면 정말 청순 그자체가 가득담겨 폭발할듯한 청순미가 돋보인다. 피부 또한 매끈한 도자기 피부처럼 보이는 그다.

 

 

장진영과 최근 사진 촬영한 듯한 강해인의 모습을 보면 근접샷인데도 불구하고 무결점의 피부를 자랑한다. 역시 남자나 여자나 피부가 좋아야 미모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피부 좋은 이들이 부럽다.

 

 

강해인은 누구?

 

 

강해인과 장진영은 10년 열애를 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2007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는 거다. 강해인이 영화배우로 데뷔한 건 2010년이라고 나오니 강해인이 데뷔전부터 장진영과 열애를 해왔다는 것이다.

 

 

 

블랙비트 출신 장진영의 예비신부 강해인은 SBS '선택남녀' EBS'비밀의교정'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로, 정말이지 빼어난 미모를 지녔다.

 

 

 

10년간 열애해온 두 사람은 함께 연예계 생활을 하며 서로의 든든한 친구이자 안식처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전해졌다.

 

강해인은 2011년 영화 너는 펫, 심장이 뛴다. 부당거래 등에 나와 열연하며 신인배우 대세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본명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조은지 인데, 이미 조은지로 활동하고 있는 아나운서나 배우등이 있어 새롭게 강해인이라는 이름을 쓴 걸로 보여진다.

 

 

 

특시 2011년 데뷔해 신인배우였던 시절 강해인은 김하늘, 장근석 주연의 영화 '너는 펫'에 합류해 인기가도의 급물쌀을 타는 듯 해 보였다.

 

 

강해인은 당시 8월 개봉예정인 '미확인 동영상' 촬영이 끝난 직후 바로 '너는 펫'에 참여, 잡지사에 입사한 사회초년생 김미성 역할을 맡았었다. 김미성은 다양한 지식과 경험으로 펫을 키우는 지은역의 김하늘에게 조언을 해주는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였다.

 

 

 

 

 

당시 강해인을 본 영화 관계자는 이런 말을 했다고 한다.

 

 

영화 관계자는 "강해인과 미팅 후 꼭 함께 작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질만큼 매력이 넘치고 에너지있는 배우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미팅 후 감독님께 적극적으로 캐스팅 하자고 했고, 관계자들 역시 만장일치로 찬성했다"고 밝혔다.

 

 

강해인은 "비중있는 역을 맡게되어 부담도 되고 기쁘기도 하지만 실제 성격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즐겁게 작업에 임하고 싶다. 다른 작품에서 작은 역할을 맡아도 나만의 연기를 하려고 많이 노력해왔는데 관계자분들이 그 점을 예쁘게 봐주신 것 같다"고 너는 펫에 촬영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강해인은 데뷔부터 빼어난 미모로 유망주로 자리잡았었다. 훌륭한 외모와 함께 능력으로 많은 부분에서 인정을 받았지만 이후 큰 활동을 하지 않아 대중들 속에서 많이 잊혀저간 배우이기도 하다.

 

 

(장진영과 exo 리더 수호의 모습 수호의 나이 91년 생으로 27살이다. 둘다 나이보다 훨씬 어린 앳된 동안의 피부와 얼굴이다)

 

(장진영은 많은 sm 연습생들에게 존경과 선망의 대상이다. 대형 기획사 3사중 보컬적 부분으로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sm에선 이런 장진영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장진영 언슬2에서 강예원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모습. 브이를 하고 있는 장진영 보컬트레이너의 모습이 왠지 강예원보다 더 귀여워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색 후드를 쓰고 있는 강예원과 장진영 보컬트레이너의 모습이 담겨 있는걸 볼 수 있다. 특히 강예원과의 훈훈한 비주얼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시 배우 강해인의 활동에 대해 조금더 부차적으로 설명하자면 강해인은 2011년 영화배우 데뷔전 2009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강해인은 신인가수 천지의 '약한남자', 어쿠스틱D의 '습관' 뮤직비디오 등 2편에 연속 출연했다.

 

'약한 남자'는 바이브 멤버 윤민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눈이 보이지 않는 여주인공과 삐에로의 슬픈 사랑이야기를 그렸다. 강해인은 앞이 보이지 않는 장님 역을 맡아 뮤비에서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다는 평이다.

 

 

 

 

 

또 강해인은 어쿠스틱D의 '습관'에서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상대방의 희생을 강요하는 사랑과 행복을 위해서 자신을 희생하는 사랑' 이라는 두 가지 다른 콘셉트의 연기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또 강해인은 '뜨거운 것이 좋아'에서 유미란 역을, KBS 대하드라마 '대왕세종'에서 권승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장진영 보컬트레이너

 

 

(장진영 보컬트레이너는 언슬2에서 나와 너무나도 상냥하게 출연진을 가르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런 표정을 짓는 장진영의 모습은 언슬2 에서는 보기 힘든 표정아닌가 싶다. 정말 매력 넘치는 장진영 쌤 아닌가 싶다. 소미가 이 사진을 보면 심쿵하지 않을까 싶다)

 

 

 

이렇게 소미가 좋아하는 블랙비트 출신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이 '품절남'이 되어 소미가 애간장을 끓지 않을까 싶다.

 

6일 장진영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진영이 배우 강해인과 오는 10월 21일 서울 역삼동 모처에서 결혼식을 갖는다"며 "10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응원을 부탁 한다"고 밝혔다.

 

 

현재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장진영은 매사 진지한 모습으로 '지충쌤'이라는 캐릭터까지 확립,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친절한 성격으로 '언니쓰' 멤버들의 사랑을 현재 독차지 하고 있는 상황이다. 정말 청일점 아닌가 싶다.

 

 

 

장진영은 진심으로 sm 가수들에게 사랑 받는 것 같다. 종현이 쓴 위 편지를 봐도 장진영에 대한 마음이 얼마나 진심인지 알 수 있다.

 

종현은 카드에서 "형 감사해요 진짜 이말 뿐이 생각이 안나요. 힘들때 매번 힘되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슨 꼭 받고 싶어요. 잊을 수 없는 레슨시간 ㅋㅋ"이라며

 

"연락은 못 드려도 언제나 형생각이 너무 많이 나서 매번 죄송해요. 저 빨리 커서 자랑스런 동생이 되겠습니다. 최고 최고 최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남겼다.

 

 

 

EXO 카이(종인) 또한 장진영과 톡을 할 정도로 그와의 친분을 보이고 있다. 이런 것들을 말미암아 본다면 정말로 장진영 보컬트레이너의 인성을 잘 알 수 있다.

 

 

카이가 장진영 쌤에게 쓴 카드의 글을 보면 애정이 가득하다는 것을 또 볼 수 있다.

 

카이는 "To. 진영이형 형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노래 뿐만아니라 저희에게 많은 걸 알려주신 진영이형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남겼다.

 

 

 

이렇게 장진영은 많은 측근들로 부터 진정한 마음을 얻고 있는 만큼 강해인과의 10년 열애는 얼마나 예뻣을까 상상하게 된다. 장진영의 인성과 인품은 정말 훌륭한 것 같다.

 

이런 갑작스레 전해진 장진영의 결혼 소식에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쓰' 멤버들이 보일 반응에도 현재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언니들의 슬램덩크2 방송은 더욱 시청률이 높게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또 강해인이 이번 장진영과 결혼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얼굴을 더 많이 비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이 둘의 결혼생활이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라고 응원한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철수 신천지  (0) 2017.04.07
혜리 복권 진위여부  (0) 2017.04.07
안철수 조폭 차떼기 진실  (0) 2017.04.06
개리 결혼 신부 부인  (0) 2017.04.05
제주 4.3사건  (1)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