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신지훈,그리고 유나킴yg탈퇴 이유.

 

 

더유닛 시청률 5.2프로를 넘나들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취지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건 지금까지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뜨지 못한 가수들에게 다시한번 기회를 준다는 것이다.

 

 

신지훈 프로필

 

신지훈 가수,  피겨 스케이트선수


출생 생년월일1998년 6월 23일

신지훈 나이 만 19세

 

신체 몸매 신지훈 키 168cm, 몸무게 체중 42kg

 

신지훈 학력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신지훈 출신학교 강일중학교 졸업

 

데뷔2013년 싱글 앨범 'Right There'

사이트sns 신지훈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이 가운데 가수 제이니 유나킴, 신지훈이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하며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더 유닛' 방송되는 3, 4회에 제이니, 신지훈, 유나킴이 새 참가자로 등장하며 과거부터 지금 근황까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신지훈은 피겨를 해서 그런지 몸매 자체가 월등히 좋은 편이다. 신지훈 몸매는 비율이 상당한 편)

 

신지훈과 유나킴 이들은 과거 한두 개의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됐지만, 데뷔로 이어지지 않거나 활동이 중단되어 다시 한 번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된 것이다.

 

 

 

이중 신지훈은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으로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2'에서 청아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당시 화제가 됐던 신지훈 복근. 남자들도 갖기 힘든 복근을 소유한 어린소녀로 엄청난 화제였다)

 

 

 

당시 프로그램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은 신지훈을 두고 "다크호스"라고 표현했고, 보아는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를 타고 난 것 같다. 피겨계와 가요계가 이 친구를 두고 전쟁선포를 할 수도"라며 극찬했다.

 

 

신지훈은 프로그램에서 주목을 받은 후 꾸준히 작사, 작곡을 겸하며 음악 활동을 놓지 않고 있다. 올해 2월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별이 안은 바다'를 선보였다. 하지만 아쉽게 아이돌로서 큰 이슈가 되진 못했다.

 

 

 

제이니는 10살에 데뷔해 약 10년의 연예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었다. 제이니 그는 그룹 '스위티', '지피 베이직', '디유닛'에서 활동했으며 지난해 랩 배틀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강렬한 랩과 당찬 패기로 화제가 됐다.

 

 

하지만 3번의 팀 해체를 겪은 제이니는 굉장히 힘든 근황을전해줘 안타깝게 했다. 그러다 '더 유닛'을 통해 다시 한 번 재기에 도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이다.

 

 

 

 YG데뷔를 눈앞에 뒀던 유나킴은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유독 발랄하고 끼가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당시 "뉴욕에서 온 김유나입니다."라며 경쾌한 모습을 보인 김유나는 오디션 현장에서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프로그램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은 유나킴에 대해 "음악을 대하는 진지함이 눈을 통해 느껴졌다. '제2의 보아'를 발견한 느낌"이라고 말했고 윤미래는 "우리 사무실로 데려가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후 유나킴은 YG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걸그룹 디아크의 멤버로 데뷔하려 했지만, 곧 팀이 해체됐다.  그 후 그녀 역시 제이니와 같은 랩 배틀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 등장해 래퍼로서의 면모를 내비쳤다.

 

 

 

이후 방영된 더 유닛 방송에는 미나의 남자친구로 유명한 류필립 역시 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여자친구 미나의 제안으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참가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꾸몄지만 멘토군단은 선곡의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화려한 오디션 출신 멤버들이 등장했다. 앞서 설명드린 제이니 유나킴 신지훈이 무대를펼친 것이다. 처음 제이니는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멘토군단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다섯 개의 부트를 받으며 다음라운드로 진출했다.

 

 

‘K팝스타’출신의 신지훈은 키보드를 치며 감성보이스로 멘토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춤실력에선 아쉬움을 자아냈다. 결국 네 개의 부트를 받으며 합격했다.

 

 

 

제이니 프로필(위사진 맨 왼쪽)

 

제이니 본명 변승미

가수, 탤런트 겸임

 
출생 생년월일1998년 12월 14일

제이미 나이 만 18세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제이미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데뷔2008년 스위티 싱글 앨범 'So Sweet'

 

사이트sns 제이미 인스타그램

 

 

유나킴 프로필

 

유나킴 영문명 (YUNA KIM) 가수


출생 생년월일 1994년 10월 27일

유나킴 나이 만 23세 국적 미국

 

신체 몸매 유나킴 키 163cm , 혈액형 O형

소속사 마루기획

데뷔 2014년 싱글 앨범 'Love me Love'

 

사이트sns 유나킴 인스타그램

 

유나킴 yg탈퇴 이유는 데뷔후 해체되는 과정 속 갈등에 있는 걸로 보여진다.

 

유나킴 역시 오디션 출신인 화제의 참가자였다. 그녀는 효린의 ‘블루문’을 완벽한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멘토군단을 사로잡았다. 유나킴은 총 5개의 부트를 받으며 합격했다. 그녀는 “감사하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 무려 3차례의 그룹 활동 경험이 있는 제이니, 선수 경력을 포기하고 음악을 향해 달려온 신지훈, 데뷔 직후 팀 해체라는 쓴맛을 봐야 했던 유나킴까지 세 사람은 간절함으로 다시 한 번 '더 유닛'에 도전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유나킴은 "이번 '더 유닛'이 저의 마지막 오디션이 됐으면"하고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한만큼 앞으로의 이들이 꿈을 이루길 진정 응원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박2일 정준영 김주혁 영상편지♥  (0) 2017.11.05
김이나 김세진 아들 김승민♥  (0) 2017.11.05
전노민♥전처 재혼 부인  (0) 2017.11.05
최필립 결혼♥  (0) 2017.11.04
홍성흔♥아내 부인 김정임 딸 홍화리  (0) 2017.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