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스터 윤희정 딸 김수연♥버블시스터즈

 

 

재즈계의 대모’로 불리는 윤희정은 BMK와 더불어 풍부한 성량으로는 대한민국 여가수 중 에서 제일이라 꼽히는 인물이다.

 

 

윤희정 프로필

 

윤희정 본명 김명희

직업 가수


출생 생년월일1953년 6월 11일

윤희정 나이 만 64세 고향 인천

 

가족 집안 윤희정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윤희정 남편

자녀 윤희정 딸 김수연

 

윤희정 이혼 재혼 이야기는 근거없는 루머다.

 

데뷔1971년 KBS '전국노래자랑'

 

사이트sns 윤희정 인스타그램

 

 

 

윤희정 딸 김수연 프로필

 

예명 수연 본명 김수연

직업 가수

 
출생 생년월일 1980년 9월 17일

김수연 나이 만 37세 고향 서울

신체 몸매 김수현 키 165cm, 혈액형 O형

 

가족 집안 김수연 아버지 어머니 윤희정

배우자 김수연 남편 

 

그룹 갓솔저

데뷔 2003년 버블시스터즈 1집 'Bubble Sisters'

 

사이트sns 윤희정 블로그, 인스타그램

 

 

 

윤희정은 지난 1971년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데뷔를 했다.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윤희정은 딸 김수연양이 있다. 동시에 수연 양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윤희정은 임신 후 출산할때 실핏줄이 터지는 고생을 하며 자녀를 낳았다고 한다. 이런 모정애 덕분에 딸 김수연 양도 엄마의 가창력을 물려받은 거 아닐까 생각된다.

 

 

 

과거 윤희정은 자기야 프로에 나와 명언을 남기기도 했다. 재즈계의 거장 윤희정은 당시 "판단력 부족으로 결혼하고 인내력 부족으로 이혼하고 기억력 부족으로 재혼한다"는 명언을 남겨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윤희정은 "아이 둘을 낳았는데, 아들과 딸 모두 18시간 동안 진통을 했다. 둘째 낳을 때 힘을 주느라 온 실핏줄이 터졌다"며 "3.8kg의 딸을 출산 후 응급실로 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리고 그녀는 "2, 3일만에 지혈을 하고 아이를 보러 갔더니 남편이 찾을 것 없다고 하더라. 가서 '혹시 쟤 아니에요?'라고 물었더니 맞더라. 리틀 윤희정이었다. 그 때가 잊을 수 없는 날이다"고 전하며 자신과 꼭 닮은 딸을 아끼는 모습이었다.

 

 

 

(김수연은 지난 2014년 7일 오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보테가 마지오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은 현재 건축 인테리어 회사 대표로 재직중인 이광희 씨라고 한다)

 


 

 

그렇다면 윤희정 딸 수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수연 은 누굴까? 그는 갓솔저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3년 버블시스터즈 1집 'Bubble Sisters'로 데뷔를 했다.

 

 

 

엄마 윤희정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서 딸 김수연에 대해서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윤희정은 딸이 노래하는 모습에 대해 “딸 자랑한다고 하겠지만 작품성도 있고 좋은 뮤지션으로서 기량을 갖추고 있는 것이 정말 든든하다”고 말했다.

 

 

또 “나는 돈 많이 버는 것보다 사람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는 사람이었으면 한다. 그런 딸이었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실제로 윤희정과 딸 김수연 의 관계는 각별하다. 윤희정은 김수연이 대마초 사건에 연루되자 TV에서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윤희정은 KBS2 '여유만만'에 출연했을 때 "사람은 아프고 난 후에 성장한다. 그래야 다시는 안하는 것"이라면서 "누구나 아픈 경험은 갖고 있기 마련이다. 딸은 오히려 나를 걱정했다. 지금은 열심히 곡도 쓰고 방송 출연도 할 것"이라고 굳의 의지를 보였다.

 

 

 

또 윤희정은 딸 김수연에게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윤희정은 “자식들에게 세세히 신경을 못 쓸 때가 있는데 아이가 먼저 인생을 배우게 된 걸 대견하게 생각한다”며 이야기 했다.

 

 

그러며 윤희정은"아이들이 나를 바라보고 따라오기 때문에 열심히 살고 있다“고 자녀들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을 보이며 말해 감동을 줬다.

 

 

 

윤희정 딸 김수연은 그룹 버블시스터즈로 활동 하다가 2006년 가수 고호경과 함께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엄마 윤희정은 재즈 보컬리스트고, 딸 김수연은 그룹 버블시스터즈 멤버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겸 R&B 가스펠 싱어다. 이런 윤희정 김수연이 함께 더 마스터 무대에 선다. 두 사람은 알 재로(Al Jarreau)의 ‘Spain’으로 호흡을 맞추며 탁월한 리듬감과 풍부한 성량을 뽐낼 예정이다. 이런 두 모녀의 하모니로 재탄생한 ‘Spain’은 원곡과는 어떤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지 더 마스터 방송이 기대가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의당 김기옥▼안철수  (0) 2017.11.24
진구♥아내 사진 직업 나이  (0) 2017.11.24
심이영♥남편 최원영 재혼 루머  (0) 2017.11.24
♥박한별 결혼♥  (1) 2017.11.24
세븐♥이다해 열애  (0) 20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