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결혼 이유 새치기 사건 특혜 논란 

 

 

언제나 이슈에 중심에 있었던 박수진은 배용준과 결혼하며 연예계 인지도 면에서 화룡점정을 찍는다. 그간 사건 사고 하나없이 박수진 인성과 실제 성격은 좋기로 소문나 있었다. 그런데 난데없이 일어난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은 그의 연예계 생활에 처음으로 위기를 맞게 했다.

 

 

박수진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5년 11월 27일

박수진 나이 만 32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신체 사이즈 몸매 박수진 키 164cm, 몸무게 체중 45kg,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박수진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형제관계1남 2녀 중 막내 박수진 오빠, 언니

 배우자 박수진 남편 배용준
자녀 배용준 박수진 아들 1남
 

박수진 출신학교,초림초등학교,양영중학교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박수진 학력 경희대학교 PostModern음악학과
 

데뷔 2001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
 

종교 개신교
소속사 키이스트
 

사이트sns공식사이트 박수진 인스타그램, 팬카페

 

(박수진 피부는 좋기로 유명하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유"

 

배용준이 결혼이 늦은 만큼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유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신다. 실제로 과거 배용준은 방송에 나와 '결혼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을 받고 "당연히 생각은 있다. 하지만 상대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고 말했다.

 

이런 발언을 살펴봤을 때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유는 박수진이 배용주 이상형이 아닐까 생각된다. 한편 배용준은 박수진과 지난 2015년 7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박수진은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실제로 박수진 실물을 본이들은 하나같이 작은 얼굴크기에 놀라며 후광이 비췄다 이야기 한다)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사건"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사건은 지난주 온라인 커뮤니티인 맘케페 등에 네티즌이 글을 게재하며 시작됐다. 그 글에는 ‘연예인 첫 아기가 29주 때 인큐베이터에 들어갈 때 새치기를 해 순서대로 못들어간 아이가 잘못됐다’는 글이 담겨 있었다.

 

 

 

박수진 인큐베이터 논란을 가중 시킨 이 글에서는 또 ‘도넛 수십상자를 사들고 가서 간호사들에게 주며 매니저를 수시로 출입시켰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이 글이 게시된 후 맘카페 등 커뮤니티에서는 논란의 사실여부를 두고 논냉이 벌어졌고 논란이 이어지자 원래 작성됐던 글은 삭제된 상태다.

 

 

(박수진 몸매는 좋기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요가로 단련된 허리 골반라인과 엉덩이 라인은 여자들의 워너비 아닐까 생각된다)

 

 

 

현재 이런 논란에 빠진 박수진은 해명을 하지 않아 더욱 입소문이 번졌다. 이에 배우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

 

 

 

27일 박수진은 개인 SNS에 자필로 쓴 편지와 함께 이를 타자로 옮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편지에서 박수진은 "최근 인터넷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사과를 드린다" 라며 시작됐다.

 

 

(박수진 래쉬가드 수영복 트레블러 화보)

 

박수진 인큐베이터 자필 사과문에는 "사실과 다르게 왜곡된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다"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먼저 박수진은 "매니저 분의 동행 및 음식물 반입에 관한 문제는 반입이 가능한 구역까지만 했고, 중환자실 내부로 매니저 분이 동행하거나 음식물은 반입한 사실은 없다"고 명시했다.

 

(박수진 요가복을 입고 뒤태를 뽐내고 있다)

 

 

이어 박수진 인큐베이터 사건에 대해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어서 한 행동이었지만 이 또한 저의 짧은 생각이었다"고 반성했다.

 

 

또한 박수진은 "그리고 중환자실 면회에 저희 부모님이 함께 동행한 것은 사실"이라며 "제게는 첫 출산이었고, 세상에 조금 일찍 나오게 되다 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했다"며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다.

 

 

(박수진 웨딩드레스 사진)

(배용준 박수진 아들 아기와 함께 찍은 사진)

 

계속해서 박수진은 "그 부분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말 죄송하다. 이른둥이라는 같은 아픔을 가진 엄마로서 조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드린다"고 강조했다.

 

 

 

배용준 프로필

 

배용준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72년 8월 29일 배용준 나이 만 45세

배용준 박수진 나이차 13살 차이

고향 서울특별시 중구

 

가족 집안 배용준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배용준 아내 부인 박수진

 

신체 배용준 키 180cm ,  혈액형 O형

소속사 키이스트

배용준 종교 무교


배용준 출신학교 서울명일초등학교
배재중학교, 한영고등학교
배용준 학력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중퇴

 

데뷔1994년 KBS 드라마 '사랑의 인사'

 

사이트sns공식사이트 배용준 인스타그램, 팬카페

 

 

끝으로 박수진은 "인터넷 상에 돌고 있는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앞으로는 두 아이의 엄마로서 매사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용서와 사실이 아닌 부분을 명확히 명시했다.

 

 

 

그러며 박수진은"지금 이 시간에도 세상에 조금 일찍 태어난 아이의 곁을 지키고 있는 모든 부모님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언급했듯 박수진 인큐베이터 사건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인지도를 이용해 병원에서 특혜를 받았다는 글이 퍼지며 일어났다.

 

 

 

박수진이 첫째 아이를 임신한 2015년, 임신 29주 차였던 와중에 조기 분만을 했고 이 과정에서 박수진의 아이가 인큐베이터에 들어가야 할 다른 아이 대신 특혜를 받아 먼저 입원했다는 내용이었다.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박수진이 특혜를 받아 피해를 본 다른 아이가 사망했다"는 내용이 포함돼 거센 비난을 받았다. 또 "감염 우려로 하루 20분만 면회가 가능한 중환자실에 박수진이도넛 수십 상자를 사들고 가 간호사들에게 나눠줬다"며 "본인 친정 부모나 매니저를 수시로 출입하게 하고 면회 시간이 아닐 때도 드나들게 했다"고 주장했다.

 

(박수진 인스타그램 사과문)

 

이 글에서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은 사실이 아니며, 특혜 때문에 다른 아이가 사망했다는 내용은 비약된 루머라고 밝혀진 만큼, 비난이아닌 올바른 비판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된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병도정무수석비서관▼  (0) 2017.11.28
▼이미지 신장쇼크 고독사 이유▼  (0) 2017.11.28
▼박정운 가상화폐▼  (0) 2017.11.27
▼인천 지진▼  (0) 2017.11.24
김현태 부본부장▼  (0) 2017.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