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우 이미지 사망 사인 신장쇼크▼고독사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는 일부 톱스타들에 대해서만 해당되듯, 어느 사회든 80%는 힘든 생활을 하고 있었다.

 

 

영화 배우 이미지 프로필

 

이미지 탤런트, 영화배우
생몰 출생 1968년생~

배우 이미지 나이 향년 58세

고향 전남 구례군  

 

가족 집안 이미지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이미지 결혼 남편 자녀 없다고 알려짐

형제 이미지 남동생

 

데뷔 1981년 '춘색호곡'

 

 

 

그 안에 중견배우 이지미가 신장 쇼크로 별세하며 현재 슬픈 논란이 일고 있다. 배우 이미자 사망당시 나이 향년 58세 아직 세상을 떠나기에 너무 이른 나이였기 때문이다.

 

 

27일 이미지 씨의 최측근에 따르면 배우 이미지 씨가 신장 쇼크사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이미지 씨가 신장건강상 문제가 있긴 했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더라. 그러다 신장 쪽에 쇼크가 와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위 이미지 사진과 영화 배우 고 이미지의 유작이 된 엄마니까 괜찮아 메인 홈페이지사진)

 

한 매체를 통해 배우 이미지가 최근 신장 쇼크 로 사망했다고 발생한 이사건이 더욱 충격적인건 이미지 씨가역삼동 오피스텔에 혼자 살다 보니 사망하고 2주가 지난 후에야 발견된 것.

 

 

(이미지 리즈시절 젊었을 때 사진)

 

실제로 이미지 최측근은 "이미지씨의 동생이 연락해서 '집에 가보니 누나가 이미 사망한 후였다. 부검 결과 2주 전에 신장 쇼크가 와서 사망했다'고 알려왔다"고 덧붙였다.

 

 

(신장 쇼크란 신장에 약한 기간이 오랜기간 지속된후 무리가 가는 행위가 갑자기 오는 것 이라고 한다)

 

신장 쇼크로 사망한 이미지는 지난 1981년 '춘색호곡'으로 데뷔한 뒤 '웅담부인', '파랑새는 있다', '태양인 이제마'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전설의 고향', '거상 김만덕' 등의 작품에서 열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했다.

 

 

보다시피 중견배우 이미지는 1981년 데뷔해 2015년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가수 태진아 씨의 첫 연기 도전작 KBS 단막극 '13월의 로맨스에서 태진아 씨의 상대역으로 촬영을 마쳤다.

 

 

 

또한 배우 이미지는 영화 ‘철가방 우수氏'에 출연하기도 했다.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필모그레피를 쌓아왔다. 최근작으로는 영화 '철가방 우수氏'에 춘옥역으로 출연했다.

 

 

 

 故이미지가 출연했던 영화 '철가방 우수氏'는 중국집 배달원으로 일하며 받은 72만원의 월급으로 다섯 명의 아이들을 후원하다가 지난해 9월 배달 중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며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 한 故김우수의 삶을 다룬 영화이다.

 

 

 

'철가방 우수氏'는 최수종과 김수미, 이수나, 기주봉 등 전 출연진과 부활의 김태원, 소설가 이외수, 의상 디자이너 이상봉이 재능기부로 영화제작에 참여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렇게 이미지는 35년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팬들에게 익숙한 배우였다. 최근에는 MBN '엄마니까 괜찮아'에 출연하며 고인의 유작이 됐다.

 

 

 

고 이미지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7호실이며, 발인은 오는 29일 오전 7시 45분으로 예정돼 있다. 고 이미지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중견 배우 이미지가 향년 58세로 사망 한 가운데, 사망한지 2주만에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는 가운데 이미지처럼 안타까운 고독사에 과거 극심한 생활고로 자살한 배우의 김운하도 재조명됐다.

 

 

(배우 이미지 리즈시절)

 

지난 2015년 김운하는 성북구의 한 고시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더욱 충격인 것은 김운하의 시신이 사망한 지 약 5일 만에 발견됐다는 점이다.

 

(배우 이미지 젊은시절 젊었을 때 사진)

 

당시 경찰은 김운하 사망에 대해 "김운하의 시신이 발견될 당시 외상이 없고 검안 과정에서 고혈압과 알코올성 간질환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김운하는 무연고자로 처리돼 주변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발견 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의 한 병원 영안실에 안치됐다가 동료들이 소식을 듣고 뒤늦게 시체를 인계 해 발인 한 바 있다.

 

당시에도 김운하의 사망 소식에 이어 영화배우 판영진의 죽음 역시 연예계를 또 한번 슬픔에 잠기게 했다. 판영진은 지난 2015년 6월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자신의 집 앞 마당 주차된 차 안에서 사망한 것.

 

 

 

판영진은 발견 당시 운전석에 앉아있었고 조수석에는 타다 남은 번개탄 잔해가 남아있었다. 경찰은 이를 근거로 판영진의 사망을 자살로 전했다

 

 

김운하와 판영진 모두 오랜 무명 생활로 인한 생활고로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한 것. 김운하는 꽉 막힌 고시원에서, 판영진은 자신의 차 안에서 쓸쓸히 죽음을 맞아 안타까움을 샀다.

 

 

"배우 이미지 사망 네티즌 추모"

 

한편 네티즌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얼마전 케이블 방송 육남매 재미있게 봤었어요. 이름만큼이나 이쁘고 개성있는 연기 보여주셨던데. 그곳에서는 외롭지 않기를 바랍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생활고로 인해 혼자 살 수 밖에 없었던 배우 이미지의 고독사, 고인이 죽어서 2주간의 이승이 얼마나 외로웠을까 가슴이 사무친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며, 하늘나라에서 편안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연 교통사고▼  (0) 2017.11.28
▼한병도정무수석비서관▼  (0) 2017.11.28
♥박수진 배용준♥ 결혼 이유 인큐베이터 특혜논란  (0) 2017.11.27
▼박정운 가상화폐▼  (0) 2017.11.27
▼인천 지진▼  (0) 20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