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태연 교통사고▼

2017. 11. 28. 22:51

태연 교통사고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교통사고를 냈다. 경미한 교통사고 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태연이 부상을 당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과 팬들이 놀라고 있다.

 

 

태연 프로필
 

 본명 김태연

고향 3월 9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출생 생년월일1989년 태연 나이 29세
 본관 나주 김씨
 

신체 태연 실제 키 158cm, 몸무게 체중 43kg, 혈액형 A형, 발 사이즈 240mm
 

가족 집안 태연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태연 오빠, 여동생
 

태연 학력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성좌/십이지  물고기자리 / 뱀띠
 

 종교 무종교
 

소속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포지션 리더, 메인보컬

태연 별명 탱구,덕후몰이 , 조련 , 단신 , 집요정 , 종이인간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수상2017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외 13건

사이트sns공식사이트 캐념 인스타그램

 

 

 

"태연 교통사고"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매체에 따르면 태연은 이날 8시께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방향으로 차를 몰고 갔다고 한다.

 

 

 

이후 태연은 운전을 하며 논현역 방향으로 가는 3차선 도로 중 1차선에서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으로 3중 추돌사고를 내며 교통사고를 한 것.

 

 

서울 강남경찰서와 목격자 등도 태연은 이날 오후 8시쯤 학동 거리에서 논현동 으로 가는 도중 1차선에서 태연 벤츠 차량이 3중 추돌 교통사고를 탰다고 전했다.

 

 

태연 벤츠 차량은 앞서 가던 K 택시의 후면을 추돌했고, 그 충격으로 택시가 바로 앞 아우디 차량과 부딪힌 것으로 알려졌다.

 

 

 

"태연 교통사고 이후 통증호소"

 

현재 태연 교통사고 이후 오후 8시 10분쯤 도착한 구급차에 탑승한 뒤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놀란 가슴을 부여잡게 고있다.

 

 

태연 사고로 인해 태연 뿐만 아니라 3중 추돌 사고에 엮인 아우디 운전자 1명과 택시 승객 2명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태연이 입원한 병원이 어디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은 택시 운전자 등을 불러 사고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조금 전 사고가 접수된 것은 맞지만 아직 구체적인 내용이 파악되지는 않았다”며 말을 아꼈다.

 

 

 

현재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 교통사고에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태연 음주운전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 실것 같다.

 

 

실제 태연 교통사고로 인해 경찰 관계자는 음주운전이 아닌지 검사를 하기위해 음주측정 결과 태연이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현재 태연 소속사 SM 측은 "태연의 운전 부주의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며 "상대 차량 운전자와 승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며 사고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태연은 사고 후 병원으로 이송되었다는 여러 보도에 많은 사람들을 걱정시켰지만 다행히 현재 귀가해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태연 다친 곳은 없다고 SM 측은 덧붙였다.

 

 

 

태연 교통사고 논란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운전 부주의로 교통사고를 낸것 같다며 현재택시 차량에 탔던 승객이 당시 정황을 전했다.

 

 

 

태연 교통사고 피해 차량 승객은 이날 사고 현장을 촬영한 영상을 게재한 뒤 "정차 중인 두 차를 뒤에서 박아서 중간에 있는 차 앞 뒤 유리가 다 깨지고 에어백 터지고 온 몸이며 옷이며 다 유리가 들어올 정도로 사고가 났다"고 설명했다.

 

 

그는 "가해자가 유명 여자 아이돌이라는 이유인지 가해자 먼저 태워서 병원 가려고 피해자들에게 기다리라고 하질 않나. 경찰이며 구급대원이며 와서는 뒤에서 박고 앞으로 밀리면서 두 번을 박아서 반파 된 차와 환자들을 앞에 두고 '병원 가셔야겠냐'를 물어 보질 않나"고 적었다.

 

 

 

이어 태연 교통사고 승객은 "오자마자 음주 측정조차 하지 않고. 차에 검정색 고양이가 있었다더라. 택시 아저씨 목 부근에서는 피가 나는데 그냥 까진거라고 괜찮다고 하질 않나." 하며 다소 격앙된 표현을 썼다.

 

 

또한 태연 교통사고 승객은 "택시 아저씨가 안정할 수 있도록 구급차에 잠깐 앉아있으면 안되냐고 물었더니 가해자 타야한다고 구급차조차 못 타게 하고, 가해자는 나와서 괜찮냐고 물어보더니 부하 직원 격려하듯 어깨 툭툭 치질 않나"고 했다.

 

 

그러면서 태연 교통사고 상황에 있던 승객은 "응급실 와서는 구급대원 하나는 사진이라도 찍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히히덕 거리질 않나. 간호사 한명은 요즘 길이 미끄러웠나보다고 하다가 맨 뒷차량은 병원 안오셨냐고 하질 않나" 하며 현장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다.

 

 

 

 

또한 "진짜 뭐 이딴 경우가 있냐. 사람을 살린다는 사람들이 사고난 환자들 앞에서 히히덕 히히덕. 유명인 먼저 챙긴다니. 멋지네요. 유명세와 인기인이 좋은거네요"라고 태연 교통사고에 대한 잘못됨을 주장하고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스타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인 태연 교통사고에 현재 해외팬들도 많은 걱정을 하고있다고 한다. 실제 태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아시아 1위다. 태연 교통사고로 인해 단 한사람도 큰 부상없이 잘 마무리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꼭 있으니 지금 당장은 집에 있다해도 향후까지 문제없이 관리와 대응에 탱녀 소속사 sm이 현명히 대응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