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탈퇴이유 근황 몸매

 

 

공민지는 요즘 2NE1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재능을 모두 보여주고 있는 듯 싶다. 이런 모습에 양현석 보물함 속 공민지의 많은 활동을 볼 수 있어 너무 기쁘다는 팬들의 이야기들이 태반이다.

 

공민지는 어제 복면가왕에 음색깡패 깻잎소녀로 출연해 엄청나게 많은 이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2NE1당시 랩 파트에 머물러 있었던 공민지였는데 이토록 노래를 잘 부를 것이라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던 것이다.

 

 

공민지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나잇 앞으로 자주 만나요'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전날 2일에 방송되었던 MBC 복면가왕 에서 복면을 쓰고 노래하며 1라운드 대결을 펼치는 공민지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본방 사수하며 깻잎소녀인 공민지의 무대를 보고있었는데 노래를 너무 잘해 공민지의 노래부르는 모습을 거의 보지 못한 필자는 공민지라고 예상할래야 할 수 없었다.

 

 

 

 

(자신의 sns에 복면가왕을 즐겁게 참여했다는 듯이 공민지 본인이 글과 동영상을 남긴 사진이다)

 

하지만 공민지가 가면을 쓰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그제서야 바로 공민지라는 걸 맞출 수 있었다. 아무리 가면 속에서 자신을 감추려 약하게 춤을 춰도 걸그룹 최고의 춤꾼인 공민지의 실력을 가리기엔 역부족 아니었나 싶다.

 

 

공민지 프로필

 

출생 1994년 1월 18일 서울

공민지 나이 만23세

공민지 키 161cm 혈액형 O형

소속사 뮤직웍스

가족 조모 공옥진

학력 백석대학교 신학과

 

데뷔 2009년 2NE1 디지털 싱글앨범 'Lollipop'

 

 

 

이날 방송에서 공민지는 2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공민지는 "복면가왕을 시발점으로 다양한 곳에서 내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민지가 옷입은 모습이 굉장히 세련돼 보인다. 큰 키는 아니지만 이런 모델 포스의 아우라를 뿜다니 참 연예인은 연예인인가 보다 생각이 든다)

 

 

 

(여유로운 걸음걸이를 보여주는 공민지의 모습)

 

 

 

(소미와 공민지가 굉장히 친해 보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하며 친밀한 사이가 된듯 싶다)

 

요즘 소미도 참 러블리 그자체다 언슬에서 막내를 맡고있으면서 장진영 보컬트레이너 선생님을 짝사랑하는게 참 귀엽다.

 

 

공민지는 막 엄청난 미모를 간직한 비주얼은 아니지만 분명 매력적인 페이스와 함께 비율 또한 그녀가 퍼포먼스를 선보이기에 안성맞춤인 기럭지 아닌가 싶다.

 

공민지가 춤출 때는 정말 너무너무 멋지다.

 

 

 

'복면가왕;에 등장한 '깻잎소녀' 가수 공민지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밝힌 출연 소감도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끼리끼리 논다고 공민지와 함께 사진을 찍은 개성만점 예쁜 스타들을 보면서 이러한 재미있는 생각이 든다)

 

 

 

공민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하하~ 많이 놀라셨죠? ㅎㅎ 깻잎소녀는 저였답니다"라며 "진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해요! #복면가왕 #깻잎소녀 #공민지 #minz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노란색 교복을 입고 깻잎머리를 한 소녀의 가면을 쓰고 있는 공민지의 모습이 담겨있기도 했다.

 

또 가면을 벗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그녀의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줘 온라인상에서 눈길을 끌었다.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에 참석한 공민지, 아마 강예원 또한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나와 친분이 있어 참석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공민지의 이러한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접한 팬들은 "예쁘다, 멋있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보니 반가웠어요" "앞으로 티비에 나오면 좋겠어요"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민지의 솔로활동을 응원하는 모습이다.

 

 

 

(공민지가 언슬 촬영에서 장진영 샘과 함께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 장진영 보컬트레이너는 참 매너가 철철넘치고, 비주얼도 훈남 스멜이 가득하다. 시청자들 또한 장진영을 보고 반응이 뜨겁다)

 

 

 

(공민지의 sns를 보면 전소미에 대한 사랑이 엄청나다는 걸 알 수 있다. 공민지 또한 2NE1시절에 막내를 하며 귀여운 이미지인데 그보다 7살이나 어린 소미를 보며 굉장히 귀여워 하는 모습이 듬뿍 보인다)

 

 

 

(김숙이 공민지가 금발을 한 모습이 겨울왕국 엘사와 닮았다며 선물을 해줘 고맙다며 sns에 올린 사진이다. 언슬의 우정이 너무 보기 좋아보인다^^)

 

 

공민지는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경합에서 탈락했다. 하지만 워낙 출중한 실력을 보여주었기에 탈락한 후 깻잎소녀가 공민지로 드러나자 출연진과 방청객 모두는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전소미, 김숙, 공민지의 모습 뭔가 2NE1 때보다 더욱 사이 좋아보이는 멤버들을 만난 것 같아 참 보기좋아보인다)

 

공민지는 "내가 감성 짙은 발라드를 부르면 내 목소리를 알아봐 줄지 궁금했다"며 복면가왕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블랙 캡을 쓰고 있는 이 사진의 공민지가 금발과 잘 어우러져 가장 예쁘고 멋져 보인다. 물론 개인차가 있으리라 본다^^)

 

이렇게 재능 충만한 공민지는 투애니원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는 2009년 그룹 투애니원으로 데뷔해 지난해 11월 그룹해체 이후 솔로로 전향했다.

 

 

이런 공민지가 투애니원2NE1을 탈퇴한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

 

공민지의 탈퇴 이유에 대해 그간 2NE1과 불화설이나 언니 공민영과 함께 대학 무대에서 찬양과 간증을 하며 탈퇴를 결심하게 되었다는 루머가 있다. 이 모두 근거 없는 이야기 아닌가 생각된다.

 

공민지 몸매

 

 

(공민지 몸매 사진을 보니 참 탄력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 때가 공민지 성형전의 모습인데 개인적으로 이 전의 얼굴이 귀여운 매력은 더 가득하지 않나 생각된다.)

 

 

 

(공민지 비키니 수영복 입은 모습)

 

공민지가 2NE1을 탈퇴한 이유를 계속 이야기 하자면

 

일단 2ne1 자체 멤버들과 불화설은 전혀 없었다. 공민지 탈퇴한 해에도 공민지 생일에 언니들의 축하를 받은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었고, 복면가왕에 나와서도 그룹당시 언니들과 함께 활동하던 모습을 그리워 하는 공민지의 이야기가 잠깐 나온다.

 

 

 

(공민지 몸매가 좋은 건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다. 위 사진처럼 피트니스센터에서 매일 고된 운동을 소화하기 때문 아닐까 싶다)

 

이러한 공민지의 이야기와 지금까지의 전황을 보면 멤버들과의 불화설은 성립되기 어려워 보인다. 다만 공민지가 전 소속사 yg에 불만을 가진 것은 맞다는 생각이 된다.

 

 

공민지는 현재 yg탈퇴후 솔로로 전향한 뒤 엄청나게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중이다. 뭔가 지금까지 하지 못했던 여러가지들의 한을 푸는 것 처럼 느껴지는 것같다.

 

그만큼 절실히 하고 싶었던 것들을 YG 내에서는 제약이 있지 않았을까 싶다. 워낙 소속사 내 많은 스타들을 보유하고 있었던 지라 이런 부분에서 어려움이 있지 않았나 싶다.

 

 

 

(공민지 몸매는 알맞은 비율과 함께 탄력있는 몸매가 매력 아닌가 싶다. 엄청 긴 팔과 다리를 가지고 있는 건 아니지만 마른 아이돌들 보다 건강한 공민지의 몸매가 훨씬 예뻐보인다)

 

또 2NE1 활동 당시 박봄의 마약사건이 터지면서 활동 자체에 문제가 생기며 더욱 무대에 대한 간절함이 생긴 듯 보여진다.

 

 

 

이렇게 공민지는 본인의 활로를 더 이상 모색해 주지 않는 YG엔터테인먼트에 실망감을 갖고 탈퇴를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탈퇴 이후 새 소속사 뮤직웍스에 들어가 백석대학교 시학을 공부하며 문화 사역자의 꿈도 키워나가고 있다.

 

또 공민지는 오는 4월 말 자작곡, 박재범과 콜라보레이션곡 등이 담긴 솔로 앨범 발표를 목표로 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예능과 복면가왕 까지 출연하며 본인이 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는 공민지의 요즘 모습을 보면 얼굴에 생기가 가득해 보인다.

 

앞으로 이렇게 자유롭게 많은 활동과 공부를 하며, 그간에 2NE1 내에서 문제 한번 안일으켰던 공민지의 항상 경솔하지 않은 멋진 모습 그대로 쭉 가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