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아 나이 몸매
가수 한소아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인 너목보4 에 에 출연해 한차례 화제가 되었던 건 서바이벌 형식 음악방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실 거라 생각한다. 지난 3월 방송된 ‘너목보4’에는 눈에 띄는 미모의 1번 참가자가 음치로 꼽혔다. 그가 바로 한소아였다.
(너무나도 러블리한 사랑스런 얼굴을 가지고 있는 가수 한소아)
이어 공개된 1번 참가자의 정체는 11년차 무명 가수 한소아였다. 한소아는 당시 너목보4 방송에서 린의 ‘위드 유 With You’를 부르며 눈물을 흘렸다. 한소아의 눈물에 다른 출연자들도 눈시울을 붉혔다. 한소아는 “한국에서 OST로 데뷔를 했다”며 자신의 노래지만 유명 BGM으로만 이름을 날렸던 ‘내 마음 훔친 너’를 소개했다. 노래를 들은 패널들은 “나 이 노래 알아”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유세윤은 “몰래 들어간 첫 사랑 홈페이지 곡이었다”고 회상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완벽한 실력자로 당시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던 한소아가 노래부르는 모습)
이어 한소아는 앞서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기로 했으나 외교 문제로 좌절된 사연을 털어 놓으며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소아 프로필
출생 1985년 생
한소아 나이 33살 , 혈액형 O형
한소아 키 171cm 몸무게 48kg
데뷔 2010년 싱글앨범 Can U Feel MA music
경력 2016 연말 자연보전모금 캠페인 홍보대사 외 1건
사이트 한소아 인스타그램, 팬카페 운영
(한소아 맥심 maxim 화보)
가수 한소아는 이렇게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를 통해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다시금 기회를 잡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얼마전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소아는 당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에서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이 아쉽게 불발된 사연을 가진 참가자로 모습을 드러내 린의 '위드 유'를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 존재감을 뽐냈다. 한소아는 당시 방송에서 "이 무대에 서는 것을 11년 동안 꿈꿔왔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소아는 "사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시즌3 때부터 출연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인연은 닿지 않았다"며 "이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담당 작가가 내 공연 영상을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출연 제의도 받을 수 있었다. 이후 오디션을 거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을 하고 나니 솔직히 힘든 마음이 앞선다"고 밝힌 한소아는 "이런 큰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 자체로 너무 기뻤다"며 "순간 더 많은 무대에 서고 싶은 욕구가 넘쳐났고 그와 동시에 그것이 쉽지 않은 현실도 떠올라서 슬프고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다. 한소아는 잠시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한소아는 "방송에 나오진 않았지만 이상민 신동 등 출연진과 작가들도 내 무대를 보고 다 울었다고 하더라"라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러며 한소아는 "이상민 선배님께서 '이렇게 목소리도 좋은 가수인데 분명히 앞으로 11년 이상 가수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고 절대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조언을 해주셨다"고 말해줬다. 또한 "주위에서도 내 무대에서의 표정을 보고 진심이 느껴졌다고 말해줬다"고 덧붙였다.
또 한소아는 "부끄러워서 엄마도 내 방송을 안 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결국은 내 무대를 보셨다"며 "지상파 방송도 아니어서 어르신이라 내가 출연하는 방송을 잘 모를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한소아는 "나중에 알고 보니 엄마가 지인으로부터 방송에서 내 무대를 봤다고 이야기해주셔서 엄마가 찾아보셨다"며 "엄마도 내 무대 보시고 우셨고 나도 솔직히 재방송을 보면서 눈물이 나오더라"라고 감동적인 근황을 전했다.
한소아는 이른바 '11년 무명 생활'이라는 수식어로 지난 3월 30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를 통해 시선을 모은 가수다. 섹시한 매력마저 갖춘 외모에 숨겨진 반전 가창력까지 가수로서 자질이 분명했지만, 이른바 스타가 되지는 못했다.
지난 2003년부터 한 작곡가와의 인연으로 OST 곡을 부르면서부터 한소아의 가수 인생은 시작됐다. 한소아는 KBS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MBC 드라마 '내 곁에 있어', '나쁜여자 착한여자', SBS 드라마 '사랑해'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부른, 얼굴 없는 가수였다.
(한소아는 아름다운 목소리와 더불어 멋진 몸매도 간직한 가수다. 그녀의 글레머러스한 가슴라인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며, 더욱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물론 남다른 외모 덕에 걸그룹 제안도 여러 차례 받았다. 심지어 서태지 소속사에서 준비했던 3인조 걸그룹에 합류했지만 6개월 만에 무산되기도 했고, 솔로 가수에 대한 욕심도 컸기에 큰 아쉬움은 없었지만 이른바 스타덤에 오르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더 컸었다고 고백했다.
2014년 현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이후 한소아는 큰 마음을 먹고 의욕적으로 중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중국에서의 활동은 오히려 한국에서보다 더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16년에는 중국 매니지먼트 회사와 계약도 체결, 라디오, 행사, 방송 등 여러 분야에 걸쳐 활동을 이어가며 인지도도 높여갔다. 한소아는 "3만 명 정도 되는 중국 시민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한소아에게 찾아온 가장 큰 기회는 바로 중국판 '나는 가수다'였다.
한소아가 출연을 준비했던 '나는 가수다'는 가수 바다가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광동판 '나는 가수다'로 호남 방송의 중국판 '나는 가수다'와 쌍벽을 이루는 중국 화남 지역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이었다.
이전까지의 중국에서의 활동을 토대로 이번 프로그램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면 더 큰 성공 가도를 달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컸다. 하지만 한소아는 녹화 이틀 전 갑작스러운 출연 불발 통보를 받게 됐다. 이유는 간단했다. 바로 한한령이었다. 이런 중국의 태도를 보면 중국은 가장 큰 땅덩어리와 가장 속 좁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나라아닌가 싶다.
소속사 동료이기도 했던 맹기용 셰프도 당시 중국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불발됐던 사례가 있어 불길한 분위기를 감지했다고 한다. 이 당시를 떠올리며 한소아는 "제작진에 출연 여부를 계속 물어봤었는데 제작진은 '문제가 없다'고 재차 말하더라고요. 하지만 결국 출연이 불발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니깐 그렇게 허탈할 수가 없더라고요." 라며 안타까운 마음에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한소아 너복보4 출연 당시의 모습. 당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준 한소아다)
(한소아 비키니로 유명한 사진이다. 사실 비키니 사진가지고 왜 이리 유명해 질 수 있냐 반문할 수도 있겠다. 다만 한소아의 몸매가 탈 아시안급이라 할 수 있을만큼 좋아서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이유라 말씀드릴 수 있겠다)
이렇게 중국 활동을 정리하고 지난 1월 한국으로 돌아온 한소아는 지난 3월 30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하며 다시금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주목 받게 된 것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방송 이후 한소아에겐 좋은 소식만 들려오는 것 같다. 방송을 통해 다시 가수 활동에 힘을 얻게 된 한소아는 이제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에 나설 것임을 알렸다. 한소아는 오는 5월 미니앨범을 발표할 준비를 차근차근 이어가고 있고, 드디어 앨범이 나온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28일 가요계에 따르면 한소아는 오는 9일 타이틀 곡 '마른 꽃'이 담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고 한다. 한소아의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싱글 음반 '꽃샘추위' 이후 2개월 만이다. '마른 꽃'은 미디엄 템포의 몽환적 콘셉트가 담긴 트랙으로 한소아만의 보컬 음색이 담겼다.4일 소속사 메이큐마인 웍스 측도 “한소아가 오는 9일 새 미니앨범 ‘한소아 with 정수완’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11년만에 너무나도 자리에 서고 싶어했던 무대에서 열창을 할 수 있게된 한소아의 지금은 결코 운이 아닐 것이다. 끝이 어딘지 알 수 없는 나락에서 포기를 모르고 달려온 한소아의 열정에 경의를 표한다. 그리고 앞으로의 그를 응원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현아 문주란 (0) | 2017.05.04 |
---|---|
김소진 나이 더킹 수상소감 (0) | 2017.05.04 |
김은숙 작가 감동 수상소감 (0) | 2017.05.04 |
소유 언니 몸매 움짤 (0) | 2017.05.04 |
'함소원 몸매' (0) | 2017.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