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는형님 싸이 떴다.

2017. 5. 13. 21:19

아는형님 싸이가 떴다.

 

 

싸이하면 국내 탑스타가 아닌 월드스타다. 싸이psy는 유튜브 조회수 억단위인 정말 글로벌스타라 할 수 있는데 이번 10일 신곡들을 수두룩 하게 발표했다. 뉴페이스, 아이러브잇, 마지막 장면등 의 곡들이 있다. 특히 '마지막 장면' 곡은 SNS 팔로우수 탑 10에 드는 이성경 (팔로우수 660만)이 feat 해줘서 더욱 화제가 될 것 같다.

 

 

물론 이번 메인타이틀인 뉴페이스에서 손나은이feat 한 것은 최고의 화제라 할 수 있겠다. 손나은이 어찌나 깜찍하고 이쁘게 나오는지 노래는 한번들어도 뮤비는 두번보게 된다는 이번 싸이 new face 뉴페이스 타이틀 곡이다.

 

 

 

(싸이 팬클럽 회원들 이란다 ㅋㅋ진짜 싸이처럼 끼가 충만한듯 싶다)

 

 

싸이 프로필

 

싸이 본명 박재상

출생 1977년 싸이생일 12월 31일

싸이 나이 만39세

신체 싸이 키 172cm 몸무게77kg , B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SB프로젝트, 리퍼블릭 레코드

가족 싸이 아내 부인 유혜연, 슬하2녀

싸이 아버지 박원호, 누나 박재은

싸이 학력 버클리 음악대학 외 4건

 

데뷔 2001년 1집 앨법 psy from the psycho world

사이트 싸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웨이보, 팬카페 운영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가수 싸이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뚜둥 왠지 강호동과 닮은 꼴같다. 예전부터 생각한 거다. 참고로 두 분을 좋아하니 외모지적은 절대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길 바란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는 "데뷔 초부터 나의 콘셉트는 형님 학교의 급훈인 '이성 상실 본능 충실'이었다"라며,"'아는 형님'에서 섭외 전화가 오지 않아 섭섭해서 출연을 위해 직접 전화를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진짜 월드스타 싸이가 제작진에 전화를 건 역섭외라니 아는형님이 무한도전과 비등한 요즘 대세예능이라 볼 수 있겠다.

 

 

이날 싸이는 비가 아는형님에 나왔을 당시 비 콘셉트를 자신이 다 잡아줬다는 사실을 이야기 했다. 아는형님 2부에서 비가 힘이 세기로 유명하니 강호동과 씨름대결을 추천한 것이다. 하지만 비는 이날 무참히 패배하며 강호동의 힘이 얼마나 센지 알려주는 결과만 초래했다.

 

 

 

또 서장훈이 비'최고의 사랑' 작곡가가 싸이라는 것에 대해, 이제 말 할 수 있다며, 비가 나왔을 당시 싸이가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장훈이형 비(정지훈)가 나와 자신의 노래를 소개할 때 싸이 작곡이란 이야기를 꼭 좀 해줬으면 좋겠어" 라고 고백했다.

 

 

 

이런 고백을 다 듣고 강호동은 ㅋㅋㅋ 부자들끼리 다해먹는다고, 즈그?들끼리 다 해먹는거야 라고 빈부격차 실감한다며 호들갑을 떤다. 강호동 호들갑은 진짜 배꼽잡게 만드는 것 같다.

 

 

 

강호동의 이야기를 듣던 싸이가 '호동이형' 이라고 나지막히 강호동을 불렀다.

 

 

그러며 싸이는 "나는 옛날부터 형한테 꼭 물어보고 싶은게 있었어" 라고 물었다. ㅋㅋㅋ강호동 형은 무슨 우리 친구 앙이가 ㅋㅋㅋㅋ 진짜 강호동 없으면 솔직히 아는형님 안돌아갈 듯~

 

 

싸이는 강호동에게 "넌 가난하니?" 라고 예전부터 왜 너무 물어보고 싶었다고 왜 가난한척하냐고 이야길 하는데 진짜 빵터졌다. ㅋㅋ

 

 

 

역시 가장 기분좋아하는 건 서장훈 ㅋㅋㅋㅋ 뒤에서 기분좋게 웃는 것 보면 본인 재산 200억 가지고 예능캐릭터를 만들어준게 조금 부담도 되는 모양이다.

 

 

 

녹화 잏후 처음 주도권을 잡은 싸이가 갑자기 기세등등해지며 강호동 재산이 장난 아니라 이야기한다. 당연히 그에 앞서 서장훈이 "시청자 여러분! 나보다 강호동이 돈 훨씬 많아요" 라며 고자질을 하는데 정말 그렇다면 강호동 재산은 대체 얼마일지 감이 안잡힌다.

 

 

 

솔직히 싸이 집안도 외조부 부터 어마어마한 부자라고 알고 있는데 말이다. 물론 싸이가 금수저이긴 하나 그가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으 업적을 쌓아간 부분에 대해서 우리는 무조건적으로 인정해줘야 한다.

 

 

부자 소리를 듣던 강호동이 하는 말 "백번 양보해서 상민이 보다는 내가 부자다" ㅋㅋ

요즘 이상민도 빚도 다 갚고 감동도 많이 주고 있다. 솔직히 20년 전만해도 이상민이 가장 돈이 많았던 만큼 이들중 나중에 돈이 가장 많아질 가능성 또한 무한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드디어 싸이 신곡 뉴페이스를  방송 최초로 아는형님에서 선보이는 싸이다. 교복차람의 댄서팀도 등장해 주시고 시작부터 엄청나게 기대시킨다. 뒤에 아는형님들 갑자기 다 일어나서 허둥지둥 되는 걸 보면 싸이의 무대와 음악이 시작부터 얼마나 폭발적일지 미리 알게 해주는 것 같다.

 

 

 

psy싸이 신곡 newface뉴페이스 무대 최초 공개! 대박! 춤추는 것 봐! 진짜 박력 쩔지 않나 싶다.

 

 

정말 박력 폭발 싸이다. 이날 무대에서 춤추는 싸이의 모습은 정말 장관 아니었나 싶다. 실제로 싸이실물까지 월드컵때 길거리 응원에서 싸이가 와서 공연을 했는데 운좋게 앞자리에 있어 실물을 잘 몰 수 있었다. 실물은 방송과 진배없다. 하지만 진짜 싸이가 춤추는건 실제로 보면 와~ 하는 감탄소리가 절로 나온다. 정말 짱 잘춘다.

 

 

 

월드스타 싸이는 현재 8집 앨범으로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싸이는 이제 또 다른 주 무기인 예능감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싸이는 지난 10일 정규 8집 앨범 '4X2=8'을 발표, 지난 2015년 12월 '칠집싸이다' 이후 1년 5개월 만에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타이틀 곡 '아이 러브 잇'과 '뉴 페이스'를 비롯한 주요 수록곡들은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역시 막강한 음원 파워를 선사했다. 특히 아이 러브 잇은 또한명의 월드스타이자 헐리우드 배우인 이병헌이 뮤직비디오에 함께 등장하여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이렇게 싸이는 이번 8집을 '드림팀'에 견줄 만한 스타 군단과 함께 완성했다.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 에픽하이 타블로, 아이콘 바비, 비아이, 배우 이성경 등 YG 소속 아티스트들과 톱스타 이병헌, 에이핑크 손나은, 블락비 지코 등이 작사, 작곡, 피쳐링, 뮤직비디오 출연 등으로 힘을 실어줬다고 한다.

 

 

 

(싸이 뮤비 속 손나은의 모습 진짜 미친 미모 아닌가 싶다. 손나은은 실제 아이돌 그룹내 비주얼로만 다섯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출중한 미모를 자랑한다)

 

 

 

싸이의 이번 앨범은 그 어느 때보다 이름값 면에 있어서는 가히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음악성 역시 결코 실력 면에서나 색깔에 있어서나 뒤처지지 않는다.

 

 

 

싸이의 이번 타이틀 신곡인 '뉴 페이스'는 메가 히트곡 '강남스타일' 못지않은 대규모 군무와 손나은의 매력 넘치는 존재감, 그리고 싸이의 과한 설정 댄스가 시선을 집중케 하고 있고 '아이 러브 잇'은 영화 '내부자들'의 안상구를 소환하게 한 이병헌의 코믹 슬랩스틱이 압권이었다. 싸이 특유의 흥겨운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은 업그레이드됐다.

 

 

 

싸이는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까지 준비하며 음악 방송에서의 기대감 역시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는데 개인적으로 손나은이 함께 나와주면 좋겠다.

 

 

한편 싸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존재감만으로도 웃음을 선사하게 만드는 예능감이다. 싸이는 오늘 방송을 한 아는 형님 외에 라디오 스타에도 나온다고 한다. 실제로 싸이는 이 두 프로그램의 촬영을 모두 마쳤다. 싸이의 오랜만의 첫 예능은 '아는 형님'이었다. 그렇다면 자연스레 다음 라디오스타에서 싸이를 또 볼 수 있다 생각하시면 되겠다. 사실 싸이는 예능보다는 역시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것 같다. 이번 싸이가 또 빌보드 차트를 석권하는 기엄을 토해내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박상민 딸 부인  (0) 2017.05.14
이재학 아키바리에  (0) 2017.05.14
우결 국화도  (0) 2017.05.13
이경실 남편 강제추행 피해자 벌금형  (0) 2017.05.13
장소연 곽도원  (0) 2017.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