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텐 유언과 아베츠요시 사진남기고 자살

 

 

우에하라 타카코 프로필

 

 

 

 

우에하라 타카코 (上原 多香子) 영화배우, 가수


출생1983년 1월 14일

우에하라 타카코 나이 만 34세 국적 일본

신체 우에하라 타카코 키 158cm, 몸무게 41kg

그룹 스피드소속사라이징프로덕션

가족 배우자 텐 사망

 

데뷔1997년 스피드 1집 앨범 'Starting Over'

사이트 우에하라타카코 공식사이트, 블로그

 

 

 

아베츠요시 프로필

 

아베 츠요시 (阿部力) 영화배우
출생1982년 2월 13일

아베츠요시 나이 만 35세 국적 출생지 중국

신체 아베츠요시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

 

소속사 호리프로엔터테인먼트

 가족아베츠요시 부인 아내 배우자 사가

학력 북경 전영학원

 

데뷔 2000년 영화 'トイレどこですか?'

sns사이트 아베츠요시공식사이트, 블로그

 

 

 

일단 현재 일본에서 일어나고 있는 우에하라 타카코와 아베츠요시 텐의 자살의 파장이 얼마나 큰지 설명하려면, 우에하라가 속해 있던 스피드라는 그룹에 대해 이야기 해야할 것 같다.

 

 

 

 

스피드는 일본의 1990년대를 풍미했던 4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는 이마이 에리코, 아라카키 히토에, 우에하라 타카코, 시마부쿠로 히로코.

 

 

 

 

멤버 전원이 오키나와 출신이라는 특징이 있다. 2011년 현재까지 1,963만 장이라는 경이적인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수준높은 댄스 실력과 보컬 히로와 에리코의 뛰어난 고음과 가창력.R&B와 힙합을 기반으로 J-POP을 믹스시킨 악곡. 또래에게 어필하는 공감할 수있는 가사등으로 크게 히트를 쳤다.

 

 

 

 

실제로 남성팬보다도 또래팬들. 특히 여학생팬들이 굉장히 많았다. 특히 히로와 에리코의 가창력은 요즘으로 치면 아이유의 3단 고음 수준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크게 주목 받았다.

 

 

둘다 고음을 크게 내지르는 창법이다 보니 마치 서로 경쟁하는 듯한 모습처럼 느껴졌고, 이 때문에 스피드의 해체 원인은 둘의 경쟁심리와 불화가 아니었냐? 라는 루머의 원인이 되기도 하였다고.

 

 

 

전성기 당시 실력과 커리어 양면에서 톱을 차지하며 한일 양국의 댄스 그룹에 많은 영향을 주었다. 그러나 그룹으로서의 활동이 끝난 후 이마이와 우에하라의 불륜 사건으로 인해 실력과 인성은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입증하였으며 그동안의 명성에도 먹칠을 하였다.

 

당시 speed 스피드의 명성과 인기가 워낙 컸던지라, 배신감과 혐오감에 치를 떠는 팬과 대중들은 물론이고 졸지에 아라카키와 시마부쿠로에게도 피해가 갔다.

 

 

 

 

(우에하라타카코 젊은 시절 과거사진)

 

이렇게 일본 걸그룹 스피드 출신 우에하라 타카코가 불륜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였던 이마이 에리코의 불륜도 재조명받고 있다.

 

 

 

1990년대 일본 열도를 휩쓴 걸그룹 스피드의 멤버 이마이 에리코는 지난 2004년 일본 록밴드 175R의 보컬 쇼고와 결혼했다.

 

이후 이혼하고 청각장애인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이마이는 지난해 7월 일본 참의원 선거에서 당선돼 자민당 소속 비례대표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같은 멤버가 분륜과 함께 사회에 파장될 만한 일들을 저지른 것을 보면 참 안타깝다.

 

 

(우에하라 타타코 남편 텐 생전 다정했던 모습 사진. 텐의 미소가 왠지 더 가슴아프다)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우에하라타카코)

 

 

이렇게 일본의 한 시대를 풍미한 '스피드'는 이제 '불륜 걸그룹'으로 몰락할 위기에 처했다. 일본 걸그룹 스피드(SPEED) 출신의 우에하라 타카코 남편의 자살 만으로도 파장이 컸었는데, 현재 아베츠요시와의 분륜 때문인 것으로 명확히 밝혀졌기 때문이다.

 

 

 

 일본 여성주간지또한 더욱 자세히 우에하라 타카코의 남편 텐이 자살한 이유를 보도하며 텐의 유서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유서 속 텐은 “타카코 고마워 그리고 안녕”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이를 만들지 못하는 몸이라 미안해. 정말정말 미안해. 행복한 만큼 미래가 무서워. 아무것도 없으니까. 용서해줘. 내 몫까지 행복해지세요." 라고 이야기 했다.

 

 

 

그러며 우에하라타카코 남편 텐은 "거짓말하면 안 돼요. 분명 날 원망하겠지? 하지만 언젠간 용서해 줘”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언젠간 용서해주길. 여러 가지로 부담 되겠지만, 앞날을 생각하면 나로선 이게 최선이야. 멋 대로라고 원망 말고. 언젠가 다 잊힐 거야 행복하길."차 문은 열지 말고 곧장 경찰에 신고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유서에 따르면, 텐은 아이를 갖지 못하는 자신 때문에 죄책감에 시달렸으며, 우에하라 타카코와 아베 츠요시는 적절치 못한 관계를 갖고 있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남편의 성인 ‘모리와키’를 버리고, 자신의 성을 되찾겠다며 텐의 가족과 연락을 끊었다. 텐의 가족들은 우에하라 타카코의 불륜 사실을 알고도 모리와키 가의 일원이라는 마음으로 우에하라 타카코를 감쌌다.

 

 

하지만 우에하라 타카코가 모리와키 가와 인연을 끊어버리고, 새로운 연인인 아베 츠요시와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최근 언론에 보도되면서 유족들의 인내심이 바닥난 것.

 

 

 

(우에하라타카코 키는 작지만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몸매로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다)

 

 

결국 유족 측은 언론에 우에하라 타카코와 불륜 상대인 아베 츠요시의 SNS 메신저 내용, 키스 사진, 텐의 유서 내용을 공개했다.

 

유족이 공개한 두 사람의 SNS 메신저 대화방에는 “아이를 가지고 싶다(아베 츠요시)”, “우리 두 사람의 아이를 만들자(우에하라 타카코)”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며, 하늘에서나마 우에하라타카코 남편 텐이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은성♥아이비  (0) 2017.08.16
신성진♥이진아  (0) 2017.08.16
류준열♡혜리  (0) 2017.08.16
신지아♥남편 키  (0) 2017.08.16
포지션 임재욱 결혼♡  (0) 2017.08.16